◎ 야훼께서 그들 앞에 행하사 낮에는 구름기둥으로 그들의 길을 인도하시고 밤에는 불기둥으로 그들에게 비취사 주야로 진행하게 하시니 낮에는 구름기둥 밤에는 불기둥이 백성 앞에서 떠나지 아니하니라. (출애굽기 13장 21~22절)
◎ 아론이 이스라엘 자손의 온 회중에게 말하매 그들이 광야를 바라보니 야훼의 영광이 구름속에 나타나더라. (출애굽기 16장 10절)
◎ 모세가 산에 오르매 구름이 산을 가리며 야훼의 영광이 시내산 위에 머무르고 구름이 6일 동안 산을 가리더니 제 7일에 야훼께서 구름 한가운데서 모세를 부르시니라. 산 위의 야훼의 영광이 이스라엘 자손의 눈에 맹렬한 불같이 보였고, 모세는 구름속으로 들어가서 산위에 올랐으며 40일 40야를 산에 있으니라. (출애굽기 24장 15~18절)
◎ 그들이 행진할 때에 낮에는 야훼의 구름이 그 위에 덮였었더라. 말씀하시되 음성뿐이므로 너희가 그 말 소리만 듣고 형상은 보지 못하였느니라. (민수기 10장 34절)
◎ 야훼께서 구름기둥 가운데서 장막에 나타나시고 구름기둥은 장막문 위에 머물렀더라. (신명기 31장 15절)
◎ 애굽에 관한 경고라. 보라 야훼께서 빠른 구름을 타고 애굽에 임하시리니 애굽의 우상들이 그 앞에서 떨겠고 애굽인의 마음이 그 속에서 녹으리로다. (이사야 19장 1절)
◎ 내가 보니 북방에서부터 폭풍과 큰 구름이 오는데 그 속에서 불이 번쩍번쩍하여 빛이 그 사면에 비취며 그 불 가운데 단쇠같은 것이 나타나 보이고, 그 속에서 네 생물의 형상이 나타나는데 그 모양이 이러하니 사람의 형상이라. (에스겔 1장 4~5절)
◎ 구름으로 자기 수레를 삼으시고 바람날개로 다니시며 (시편 104장 3절)
◎ 보라 야훼께서 빠른 구름을 타고 애굽에 임하시리니 (이사야 19장 1절)
◎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마태복음 24장 30절)
◎ 인자가 자기 영광으로 모든 천사와 함께 올 때에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으리니 (마태복음 25장 31절)
◎ 그 때에 인자가 구름을 타고 큰 권능과 영광으로 오는 것을 사람들이 보리라 (마가복음 13장 26절)(누가복음 21장 27절)
◎ 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 (사도행전 1장 9절)
◎ 인자가 권능의 우편에 앉은 것과 하늘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너희가 보리라 (마태복음 26장 64절)
◎ 너희 가운데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대로 오시리라 (사도행전 1장 11절)
◎ 구름을 타고 오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로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리하리라 아멘. (요한계시록 1장 7절)
『 이 단원에서는 UFO를 구름으로 묘사하는 내용이다.
①은 이스라엘 민족을 이집트에서 이스라엘로 인도하는 과정에서 뜨거운 사막을 지나는 대이동 군중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인공구름을 만들었다.
② 1957년 10월 16 미국 뉴멕시코주의 호로만 기지 근처에서 한 간호원이 촬영한 UFO
③ 1974년 10월 21일 밤 영국의 랜카셔주 본마우스에서 촬영된 UFO
④ 예수가 당나귀를 타고 예루살렘을 입성하는 성서의 내용을 묘사한 성화이다. 하늘에 수 많은 타원형 구름과 상단 중앙부분에 둥근 링형태의 구름은 야훼의 영광과 신이 타고 다녔다는 구름을 묘사한 것으로 이것 또한 UFO를 상징하고 있다.
⑤ 15세기의 수도원교회벽에 신들의 비행물체인 중절모형의 UFO가 날아가는 듯이 묘사되어 도형되어 있다.
제시된 성서에 <구름을 타고>, <구름이 오는데>, <구름으로 수레를 삼고>, <빠른 구름을 타고>, <하늘 구름을 타고>등의 내용들은 구름을 공중이동운반체로 표현하고 있다.
1997년 10월 18일 오후 5시쯤 서울 북동지역(수유리)상공에 수백대의 UFO가 무리지어 출현한 것을 마치 구름이 떠 있는 것으로 처음 오인하였으나 그 구름같은 무리가 서서히 분열되는 광경을 서울 도봉동에 거주하는한 시민이 촬영한 사진자료를 TV방송국에서 구름같은 자료화면과 함께 보도한 바 있다.
성서 사도행전 1장 9절에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라고 번역하고 있으나 영어 성서에는 -한 구름이 그를 데리고 시야에서 사라졌다-로 되어있다.
즉, 구름으로 위장하고 있는 UFO가 반중력장을 만들어 예수를 서 있는 자세로 끌어 올려서 승천했던 것이다.
「 사진은 1953년 어느 여름밤 죠지 반 데슬리는 미국 자이언트 록 사막에서 우주인의 UFO내부 구경을 제의 받고 직립자세로 곧바로 위로 들려 UFO에 탑승한 후 내부를 구경했는데, 그 중 의복들이 빛에 의해 자동적으로 세탁되는 옷장을 포함한 여러 실내장치들을 보고 감탄했다는 보도내용이다. 」
특히 예수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성서에 기록된 구름과 UFO에 대한 진실을 이해하여야 할 것이다. 예수를 외계인이라 하여 대적할 것인가, 환영할 것인가? 』
미국에서 촬영된 구름에 쌓인 UFO-마치 구름이 비행하는 것 같다-
예수는 성서에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남겨놓고 있다.
|
“예수의 제자가 예수에게 질문하기를
<당신이 세상에 다시 올 때 어떤 징조가 있겠습니까>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 내용을 의사인 누가는 <이 날은 온 지구상에 사는 모든 사람에게 임하리라>라고 한 예수의 말을 기록하였다.
<구름이 예수를 태우고 승천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는 제자들에게 천사는 “하늘로 올라간 것과 같이 그대로 올 것이다.”>라고 말했다.
예수는 자신이 지구로 다시 귀환할 시기의 상황에 대해서 말한 다음에 다음과 같은 의미있는 한마디를 남겨 두고 있다.
『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
왜! 예수는 자신이 올 때 자신을 구세자라고 믿고 있는 자들의 믿음이 없을 것이라고 예고하였을까?
UFO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없는 자들이 UFO를 타고 지구로 귀환하는 인류의 창조자 엘로힘과 예수를 메시아로 맞이할 수 있겠는가?
예수는 분명히 도래의 징조가 하늘에서부터 일어난다고 했다.
그것은 공중현상인 UFO에 대한 사건을 의미한다.
이슬람교를 창시한 마호메트에 관해서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다. |
『 마호메트는 12살 되었을 때 삼촌 아부 탈리브를 따라 메카에서 시리아까지 대상행렬에 참가했다. 대상행렬은 시리아의 보스라성에서 쉬고 시리아로 떠나기로 하여 낙타를 재촉하고 있었다.
보스라성에서 멀지 않은 곳에 그리스도교의 수도사 바히라(Bahira)가 은둔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는 수도원 자신의 숙소에서 밖으로 나온 적이 없었다. 그리하던 중 바히라는 밖으로 나와서 자기쪽으로 오는 한 대상의 행렬을 목격하게 되었다.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을 목격했다. 낮은 구름 하나가 대상행렬 중 어떤 사람의 머리 위를 따라가며 해를 가려주고 있었다. 대상행렬이 멈추면 구름도 멈추고 행렬이 움직이면 구름도 움직였다. 바히라가 대상행렬을 보고 있는데 음성이 들려오기를 “저기 대상 행렬 중 한 어린 소년이 아랍인의 언어로 신의 말을 가르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사람을 보내어 대상행열과 그 소년을 수도원으로 초청하여 하룻밤 쉬게 하였다. 』
12살의 마호메트를 따라 다니면서 햇빛을 가려 준 구름의 정체는 성서에서 말하고 있는 그 구름인 것이다.
성서에는 고도로 진보된 과학문명을 향유하고 있는 우주인들이 지구행성을 재구성한 내용과 인류의 기원과 미래에 관한 내용이 포함돼 있겠지만 우주인, UFO에 대해서 구체적으로기록한 고대역사문서이다.
고대원시인들의 시각으로는 신들의 비행물체인 UFO를 신적존재로 받아드렸겠지만 21세기 문명시대의 현대인들은 UFO를 외계로부터 날아오는 우주인들의 비행물체로 이해하고 있다.
캐나다의 생물교과서에 우주인과 UFO내용
UFO는 외계문명과 관련이 있다는 중국신문보도자료
|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