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지론에 따르면 극과 극은 항상 통한다고 여기는데
가만 보니까 이른바 당권파들이 하는 짓이나
조갑제나 어버이연합 류가 하는 짓이나 별반 다른 게 없지 싶다.
그래서 아버지랑 나랑 그렇게 죽자고 싸운 건가?
씨. 어버이날 다가오는데.
Trackback Address :: https://blog.jinbo.net/ys1917/trackback/846
: name
: password
: homepage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secret mode
Tags 굴뚝청소부 계급정치 가늘고 길고 모질게 냉면처럼 Starlight 자가진보 그린비 UR 김성근 지독한 사랑 칠레혁명 애도 리페어카페 박유하 그린비 노동조합 패딩튼 차별금지법 돌아보기 진보블로그 이글스 라벨 블레이크 혼군 Consent 외할머니 개가 사람보다 낫다 꿈 국민의눈물 나의 사랑 나의 그린비 일터 차별
Recent Entries 갸웃거렸다 산다는것은 간만의리뷰 빈대에대해 엄마의노동
Recent Comments앗 8월에 하셨구나 또< 축하... 그슨대 2017어머 뒤늦게 봤네요 결혼 축... 그슨대 2017함께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 조선개불 2017저는 이 글 (http://www.huf... 꽃개 2017영화 가 놓쳤던 물음에 관하... 조선개불 2017
Recent Trackbacks탈식민의길2 꽃을물고뛰는개 2018까뜨와예멘 꽃을물고뛰는개 2018꽃개님의 메모 가을햇살-코뮌 2016예상한대로 꽃을물고뛰는개 2015어떤다양성 꽃을물고뛰는개 2015
Archives2024/12 (1)2024/10 (1)2024/02 (1)2023/11 (1)2022/11 (2)
Total : 596690Today : 345Yesterday : 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