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핌에게서 온 소식

View Articles

Name  
   류은숙  (2007-04-17 10:13:08, Hit : 236, Vote : 17)
Subject  
   핌에게서 온 소식
핌이 '에도시의 노래' 상영결과를 궁금해하는 메일을 보내왔습니다. 제가 상영회 끝나자마자 소식 보냈는데 메일이 배달사고 났나 봅니다. 핌도 저에게 여러차례 메일을 보냈다는데 저도 받지 못했습니다.

'에도시의 노래'는 핌의 요청대로 '인권영화제'에 출품했고, 상영이 확정되어 오는 5월 18일부터 열리는 인권영화제에서 다시한번 상영되게 됐습니다. 지난번에 못 오신 분들, 이번 인권영화제에서 만나보기를 바랍니다.

'국경없는 친구들'은 여러가지 사정으로 비어있던 자리를 최근 3명의 활동가로 충원했다고 합니다. 한화와 마찬가지로 바트화가 강세여서 재정적 어려움이 더 배가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국경지대에서 분쟁이 있어서 난민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고, 국경없는 친구들이 프로그램을 운영했던 마을도 버마군에게 침탈당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저와 같이 활동하는 동료가 이 게시판에서 소개됐던 러퍼허 마을 아이들을 지원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원활동을 위해 현지에서 찍은 사진들로 엽서를 만들었는데, 10장 1세트 3천원입니다. 혹시 구입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722-5363으로 연락주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