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하나님...

벌써 금요일 ㅎㅎㅎ
 
1. 어제는 구로구노동자종합지원센터 운영위원회가 있었다회의 시작 전 선거와 관련한 이야기들도 나누고지역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회의는 간단하게 진행되려는 듯싶었으나자유롭게 여러 이야기들을 풀어내다보니 12시가 넘어 회의가 끝났다.
 
2. 사무실에서 뭔가를 하고 있는데그에게서 전화가 왔다그동안 전화를 몇 차례 했는데받지 못했다며전화를 한 것이다그가 통증이 가시지 않아서 통화를 길게 하지는 못했다그저 그를 위해 기도만 했다.
 
3. 얼마 전 그의 아내와 통화를 하면서 그가 통증 때문에 잠을 잘 이루지못하고식사량도 많이 줄었다는 소식을 들었다그가 통증을 호소할 정도면 통증이 심한 것이라는 것을 그를 아는 이들은 안다.
 
4. 내가 기도빨이라도 좋다면 좋으련만한 동안 위에 계신 양반하고 대화도 잘 안하고 있었는데얼굴에 철면 깔고 다시 대화를 시작해야 할 것 같다그동안 그와 같은 이들을 위해 기도를 한다고는 했지만내가 너무 느슨했다.
 
5. 그에게 글을 보내려 한다전화 통화가 어려울 것 같아서 그전부터 고민하던 일인데어떤 방식으로 글을 전달할 것인지 고민이었는데그와 전달 방식은 정리했다그것을 그에게만 보낼 것인지 아니면 또 다른 그와 같은 이들에게도 보낼 것인지그 글들을 어떻게 모아 놓을 것인지 아직 결정 되지는 않았지만 오늘 중 그에게 보내는 글을 적어 볼 생각이다.
 
6. 그가 통증이 가시고의지가 꺾이지 않고다시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 올 수 있었으면 좋겠다하나님 아시죠.
 
눈물이 마른자리...
2022.05.27.
#구로구노동자종합지원센터 #기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