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산다는 거(2024.02.06)

시간 참 빠르다.
 
1. 2월 2(총회 준비위원회. 37기 운영위원회 추천 명단 확정. 2024년은 어떤 모습으로 살아갈까?
 
2. 2월 3(낮선 경험특이한 회사 그리고 회장님ㅎㅎㅎ그나저나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만난 한국입양홍보회 가족들그들의 노래 와 아이들의 움직임은 보는 것만으로도 좋다.
 
3. 산학교 졸업식. 20시가 넘어 뒤풀이 하는 시간에 도착이전에 졸업한 사람들 대부분은 가고재학생과 졸업 부모들이 놀고 있다. 4일에도 일찍 나가야 해서 22시 쯤 집으로.
 
4. 2월 4(안정적으로 축구를 할 수 있는 축구장을 알아보고 있단다아는 학교 이름이 나온다거기가 되면 좋겠다ㅋㅋㅋ
 
5. 활동지원 마치고아이들과 부모님께안성에서 잠시 기절 했지만생각보다 일찍 도착. 22시 쯤?
 
6. 2월 5(새벽부터 일 나가신 아버지아침 먹고 2시간 정도 일 도와드리고 출발 준비점심 먹으러 들어오신 아버지와 식사 후 아이들과 출발.
 
7. 사과즙 챙겨주시면서 내년부터는 먹고 싶어도 못 먹는다고 말씀하신다그동안 말로만 사과즙 짜는 것을 올 해만 하신다고 하시는 분위기였는데얼마 전 드시는 약이 문제였는지한 번 쓰러지신 뒤 생각이 바뀌신 듯하다.
 
8. 산학교에 들려 배즙 하나 내리고전 날 두고 온 옷 챙김소란에서 아내 가방 챙겨 집에 아이들과 짐 내리고시민회 사무실에 가서 배즙 하나 내린 후 주문받은 사과즙 전달하고 차 반납.
 
9. 학교에서 첫째 등록금이 나왔고장학재단에서도 연락이 왔다. 6일 저녁에 가족회의(?)
 
10. 잠을 자려다가둘째가 아내와 상의 후 의자 사야 한다고 해서 주문잠결에 들리는 첫째 들어오는 소리.
 
11. 2024년 2월 4일 장지천위례 저류지 체육공원 풋살장 옆으로 장지천이 흐른다푯말에 장지천길이라 적혀 있어서 장지천으로 이 해 중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24.02.06.
눈물이 마른자리...
 
#기록 #활동지원사 #활동지원 #열린사회구로시민회 #구로시민회 #이광흠 #깡통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