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투표와 밥

안녕하세요 구로시민회 교육팀장 이광흠입니다.


선거의 계절 열린사회 구로시민회는 대통령 선거와 교육감 선거에 후보자 지지를 위한 연대 활동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열린사회시민연합은 18대 대통령선거를 위해 문재인 지지를 선언한 국민연대에 함께 하고 있으며 구로시민회 공동 대표인 이성동 대표가 사단법인 열린사회 지역 대표들과 함께 활동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교육감 보궐 선거에는 구로지역 시민단체들이 이수호 선거를 위해 함께 하고 있으며 각 시민단체 대표들로 구성된 대표단에 이성동 대표가 공동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구로지역은 시민단체들 중심으로 갑과 을로 나눠 활동을 하고 있으며 구로시민회는 사무실을 중심으로 구로 갑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구로 갑지역 이수호 선본은 18일 저녁 6시 30분부터 7시까지 개봉역 북부에서 집중 유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날 심형석(우신고등학교 졸업 청년 – 구로시민회 추천), 홍은숙(영림중학교 운영위원), 조희연(성공회대교수)가 이수호 후보를 지지 연설을 합니다.


구로시민회는 선거 참여를 독려하는 현수막을 제작하여 구로 갑지역에 걸고 투표참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현수막 사진입니다.


12월 19일은 19대 대통령 선거와 서울시 교육감 보권선거가 있습니다. 다들 투표에 참여해주시고 시간되시는 분들은 18일 저녁 6시 30분부터 7시까지 개봉역에 있을 집중 유세에 함께 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