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2014년 3월 6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열린사회 구로시민회 사무국장 이광흠입니다.

개구리가 나오는 것을 막아보려는 듯 바람이 차지만 흘러가는 시간을 막지는 못하겠죠^^

1. 3월 5일(수) 구로시민회 27기 2차 운영위가 있었습니다. 여러 안건이 있었지만 6.4 지방 선거를 어떻게 맞이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도 있었습니다.

2. 6.4 지방 선거에서 구로시민회는 구로구 지방선거의 기초선거에는 관심을 가지나 적극적 관여는 하지 않는다. 바람은 기초선거에 참여한 분들이 서로를 비난하지 않았으면 한다.

3. 2014 서울좋은교육감 시민추진위원회 시민선거인단(회원) 가입을 적극 독려한다. 시민선거인단참여 방법 http://2014edu.net 가입. 권혜진(교육감추진위) 명의 국민은행 계좌에 2천원 입금. 마감 3월 13일(목) 6시까지

4. 서울시장 선거는 선거 후보의 선출 과정을 지켜보며 판단한다.

5. 6.4 선거에 있어 특정 후보에 대한 열린사회 시민연합 또는 열린사회 구로시민회 차원의 지지 또는 지원을 이야기할 수 있으나 투표권의 행사는 회원 또는 후원인 개인의 판단에 따르며 열린사회 구로시민회는 개개인의 선택을 존중한다.

6. 판매중인 칡즙은 생산자가 칡이 꽃을 피기 전까지 캐서 만들기 때문에 3월 말까지 판매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택배비 포한 50봉에 5만원입니다. 사과즙(주스)는 택배비 포함 2만 8천원입니다.

7. 지역신문 구로타임즈가 3월 20일까지 시민주를 공모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후원인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02-858-1114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오늘 하루도 평안하시고 허리를 피고 하늘 한 번 올려보세요~~ 시절은 어순선해도 하늘은 맑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