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청소년 자원봉사 모집

안녕하세요 열린사회 구로시민회 사무국장 이광흠입니다.

구로시민회는 2014년 상반기 6.4 선거로 놀이마당을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2014년 하반기 지역축제와 놀이마당 등을 통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하겠지만 여름방학을 구로지역의 어린이들과 재미있게 보내고자 자원봉사자들을 모집합니다.

2014년 여름 구로지역을 돌아다니며 어린이들과 물총 놀이를 할 계획입니다. 자원봉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무국장(010-8812-7428)로 전화 주세요 대상은 14세부터 남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최대 인원 15명을 모집합니다.

1차 모임은 7월 24일(목) 오후 4시 열린사회 구로시민회 사무실에서 있습니다. 1차 모임에 함께 한 자원봉사자들을 중심으로 여름을 보낼 계획입니다. 1차 모임에서는 아이들과 놀이를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 자원봉사자들은 어떤 시간이 자원봉사를 하기 편한지 등을 정검하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자원봉사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기에 1차 모임에서 정리할 계획입니다.

열린사회 구로시민회는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VMS)에 자원봉사 시간을 입력합니다. VMS와 1365는 연동되기 때문에 청소년들은 VMS에 입력한 자원봉사 시간을 1365에서 확인가능하며 학교에서도 확인가능합니다.

1차 모임에 참석하지 못하더라도 참여 의사를 밝힌 분들에게는 여름 일정에 대한 안내 문자를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자원봉사자들은 1차 모임에 참여한 분들을 우선으로 합니다. 또한 열린사회 구로시민회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네이버 밴드를 별도로 운영하겠습니다. 사무국장이 연락주신 분들을 초대하겠습니다.

1차 모임 장소인 열린사회 구로시민회를 찾아오는 방법은 다음 카페 열린사회 구로시민회를 참조하시면 됩니다.(http://cafe.daum.net/openguro/A0I9/1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