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다
설명
누구나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 권리가 있다.
소유자
Rs
네비게이션 메뉴
첫 페이지
표지
공지사항
태그 구름
지역로그
키워드 목록
방명록
라인
사제들은 우선 약속을 지켜야! [5]-2008.07.07
관리 메뉴
응답
RSS
본문
재협상할 때 까지 단식을 한다고 분명히 그랬잖아?
몇칠되지도 않아서 단식중단이라니?
도대체 너희가 명바기하고 다른 것이 모야?
지율 스님처럼 단식좀 해봐 겁먹지 말고
여자도 그렇게 하는데 왜 못해? 왜 그리 겁이 많아
너희들 뒤에는 바티칸이 있잖아?
설마 누구 말대로 종교 마케팅 하러 나온 건 아니지?
마케팅 나왔다면 오히려 단식 더해야지?
너희들 보는 책에 그렇데 쓰여 있던데
"하나의 밀알이 ....."
*
사제들은 우선 약속을 지켜야! [5]
* submarine * 번호 1610938 | 2008.07.07
부가 정보
태그
글쓴이
Rs
등록일
2008/07/08 22:25
수정일
2008/07/08 22:25
분류
2008.07.01~10
트랙백
0
개
댓글
2
개
이 글의 트랙백 주소
http://blog.jinbo.net/discov/trackback/149
댓글 목록
불씨
관리 메뉴
수정/삭제
응답
본문
너희가
너희들!
너희들!
사람들은.....
난 단 한끼만 굶어도 어지럽다
"니는 안 어집럽습니까?"
부가 정보
등록일
2008/07/08 22:49
모르★
관리 메뉴
수정/삭제
응답
본문
사제단이 단식을 철회한 것은, 대책위를 비상시국회의로 확대전환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어서 그렇게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제단이 무책임한게 아니라는 ㅡ.ㅡ;
부가 정보
등록일
2008/07/08 23:08
댓글 남기기
이름
암호
주소
비밀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내용
페이지 이동 메뉴
이전
1
2
3
4
5
6
7
8
9
...
138
다음
사이드바1
제어판
관리하기
글쓰기
프로필
제목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다
이미지
설명
누구나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 권리가 있다.
소유자
Rs
공지사항
찾아보기
태그 구름
글 분류
ATOM
전체
(138)
ATOM
시사성
(26)
ATOM
날짜별목록
(0)
ATOM
2008.08
(0)
ATOM
2008.07
(0)
ATOM
2008.06
(0)
ATOM
2008.05
(0)
달력
«
2026/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기간별 글 묶음
2008/08
(2)
2008/07
(13)
2008/06
(123)
저자 목록
Rs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다 - 최근 글
최근 글 목록
어떤 ‘우리 팀’의 폭행 - 8...
Rs
2008
촛불, 이제는 비정규직이다!
Rs
2008
대책위를 극복하는 것이 우...
(2)
Rs
2008
사제들이 죽게 생겼습니다. ...
Rs
2008
사제들은 우선 약속을 지켜...
(2)
Rs
2008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다 - 최근 트랙백
최근 트랙백 목록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다 - 최근 댓글
최근 댓글 목록
미친년 지랄을하네 씨발 욕...
멍청한놈이냐
2015
5.18민주화운동때 공수부대...
멍청한놈이냐
2015
왠 개소리지 예비군들이 그...
멍청한놈이냐
2015
쯧쯧 // 여기서 '붉은색'은 ...
팍..팍
2009
할일없는 촛불좀비들;;; 이...
쯧쯧
2009
즐겨찾기
방문객 통계
전체
71825
명
오늘
11
명
어제
17
명
구독하기
최근 글 (
RSS
)
최근 글 (Atom)
최근 응답 (
RSS
)
최근 응답 (Atom)
진보넷
메일
공동체
액트온
호스팅
메일링리스트
진보블로그
매뉴얼
QnA
한줄수다
로그인
가입하기
댓글 목록
관리 메뉴
본문
너희가너희들!
너희들!
사람들은.....
난 단 한끼만 굶어도 어지럽다
"니는 안 어집럽습니까?"
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사제단이 단식을 철회한 것은, 대책위를 비상시국회의로 확대전환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어서 그렇게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제단이 무책임한게 아니라는 ㅡ.ㅡ;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