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사제들이 죽게 생겼습니다. [447] -2008.07.03

오늘 한나라 전당 대회에서 이명박이 한 말을 보면 전혀 재혐상은 꿈에도 생각하지 않고  대운하, 민영화  계속해서 밀어붙일 태세입니다.  정의 구현 사제단이 재협상 할 때까지 단식 농성 풀지 않는다고 했는데 명박기는 요지부동이고 그럼 결국 사제들이 사망하지 않겠습니까?  그렇다고  슬그머니 단식을 그만두면 채면이 말이 아니구요

여러분 어떻게 해결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친일청산] 사제들이 죽게 생겼습니다. [447]
* submarine    * 번호 1566916 | 2008.07.03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