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다
설명
누구나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 권리가 있다.
소유자
Rs
네비게이션 메뉴
첫 페이지
표지
공지사항
태그 구름
지역로그
키워드 목록
방명록
라인
게시물에서 찾기
분류 전체보기
관리 메뉴
Atom
본문
2
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2008/06/10
예비군들은 이제 군복입고 오지마라 [4]-2008.06.09
Rs
2008/06/10
예비군은 군복대신 평상복을 입고와라.-2008.06.09
Rs
페이지 이동 메뉴
이전
1
다음
예비군들은 이제 군복입고 오지마라 [4]-2008.06.09
관리 메뉴
응답
RSS
본문
* 예비군들은 이제 군복입고 오지마라 [4]
* 김상영
* 번호 1054000 | 2008.06.09
* 조회 119
라디오21듣고 있는데 기자들 임시프레스센터로 쓰는 커피숍까지 가서 기자증 내놓으라며 했다는데
참 어이 상실입니다.
당신들에게 그런 권한 부여한적 없습니다.
그리고, 전경들 밀고 들어올때
그사이에 끼어서 시민들 오히려 밀어낼거면 군복벗고 사이에 끼지마라
시민들이 연좌하든 전경들이 밀고 들어올때 몸으로 저항하든 그것은 시민의 자유다
예비군들.
군복벗어라.<끝>
부가 정보
태그
글쓴이
Rs
등록일
2008/06/10 13:19
수정일
2008/06/10 13:19
분류
2008.06.09
트랙백
0
개
댓글
0
개
이 글의 트랙백 주소
http://blog.jinbo.net/discov/trackback/51
댓글 남기기
이름
암호
주소
비밀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내용
예비군은 군복대신 평상복을 입고와라.-2008.06.09
관리 메뉴
응답
RSS
본문
*
[명박퇴진] 예비군은 군복대신 평상복을 입고와라.
* b_
* 번호 1059955 | 2008.06.09
* 조회 105
권력을 상징하는 군복을 입고 시민위에 군림하지 말고
평상복을 입고 왔으면 합니다.
시위 많이 나가본 운동권 앞에서 이번달에 처음 시위 나와본 예비군들이
"아저씨 시위 안나와 보셔서 모르시나본데요 저기로 가면 위험하니 여기 계세요"
하고 몸으로 막는걸 보면 참 어이없습니다.
이명박 : 나는 국민을 위해 일한다. 그러니 내 말에 따르라.
예비군 : 나는 시위대의 안전을 위해 일한다. 그러니 내 말에 따르라.
상황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예비군들의 좋은 의도는 충분히 알지만 시민들에게 강압하지 말고 군복좀 입지 마세요.
군복을 입는다는 것 자체가 집단에 기대어 일개 시민에 대한 우위선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끝>
부가 정보
태그
글쓴이
Rs
등록일
2008/06/10 13:16
수정일
2008/06/10 13:16
분류
2008.06.09
트랙백
0
개
댓글
0
개
이 글의 트랙백 주소
http://blog.jinbo.net/discov/trackback/50
댓글 남기기
이름
암호
주소
비밀
진보블로그 메인에 공개하지 않음
내용
페이지 이동 메뉴
이전
1
다음
사이드바1
제어판
관리하기
글쓰기
프로필
제목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다
이미지
설명
누구나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 권리가 있다.
소유자
Rs
공지사항
찾아보기
태그 구름
글 분류
ATOM
전체
(138)
ATOM
시사성
(26)
ATOM
날짜별목록
(0)
ATOM
2008.08
(0)
ATOM
2008.07
(0)
ATOM
2008.06
(0)
ATOM
2008.05
(0)
달력
«
2026/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기간별 글 묶음
2008/08
(2)
2008/07
(13)
2008/06
(123)
저자 목록
Rs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다 - 최근 글
최근 글 목록
어떤 ‘우리 팀’의 폭행 - 8...
Rs
2008
촛불, 이제는 비정규직이다!
Rs
2008
대책위를 극복하는 것이 우...
(2)
Rs
2008
사제들이 죽게 생겼습니다. ...
Rs
2008
사제들은 우선 약속을 지켜...
(2)
Rs
2008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다 - 최근 트랙백
최근 트랙백 목록
건강하게 안전하게 자유롭게 평등하게 살다 - 최근 댓글
최근 댓글 목록
미친년 지랄을하네 씨발 욕...
멍청한놈이냐
2015
5.18민주화운동때 공수부대...
멍청한놈이냐
2015
왠 개소리지 예비군들이 그...
멍청한놈이냐
2015
쯧쯧 // 여기서 '붉은색'은 ...
팍..팍
2009
할일없는 촛불좀비들;;; 이...
쯧쯧
2009
즐겨찾기
방문객 통계
전체
71832
명
오늘
5
명
어제
13
명
구독하기
최근 글 (
RSS
)
최근 글 (Atom)
최근 응답 (
RSS
)
최근 응답 (Atom)
진보넷
메일
공동체
액트온
호스팅
메일링리스트
진보블로그
매뉴얼
QnA
한줄수다
로그인
가입하기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