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들은 이제 군복입고 오지마라 [4]-2008.06.09

    * 예비군들은 이제 군복입고 오지마라 [4]
    * 김상영

    * 번호 1054000 | 2008.06.09
    * 조회 119

라디오21듣고 있는데 기자들 임시프레스센터로 쓰는 커피숍까지 가서 기자증 내놓으라며 했다는데
참 어이 상실입니다.
당신들에게 그런 권한 부여한적 없습니다.
그리고, 전경들 밀고 들어올때
그사이에 끼어서 시민들 오히려 밀어낼거면 군복벗고 사이에 끼지마라
시민들이 연좌하든 전경들이 밀고 들어올때 몸으로 저항하든 그것은 시민의 자유다
예비군들.
군복벗어라.<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