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이 안나나..? 참 억척이 없다.. 당신들이 첨에 머라 했냐.. 장난치니 그럴거면 예비군 하지마라.. 당신들의 목표는 인도 방어야 최후에 인도방어 그게 목표라고 이야기 하시면 가는골목 막는건 먼데.. 장난치니.. 당신들의 목적은 머니 ..당신들 첨에 방패에 맞는 시민을 위해서 대신 맞겠다고 한넘들이 심민을 막고 가지말라고 하면 .. 논리의 모순 아니니..? 장난하는거니..? 첨에 말한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던지 아니면 걍 그만 두고 시민에 맡기던지 역활을 잘 알고 행동해라..<끝>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