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이 방패는 아닙니다 [1]-2008.06.06

    * 예비군이 방패는 아닙니다 [1]
    * 히아레인
    * 번호 962356 | 2008.06.06
    * 조회 102

예비군이 방패입니까, 경호원입니까.
갑자기 소리지르고 골목으로 뛰어가 도발한 것은 시위대입니다.
불필요한 폭력으로 시위를 난잡하게 만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장기간의 시위(72시간 릴레이)에서 폭력은 마이너스 요소라고 생각되네요

내일이면 어린아이들도 올것이고 아기 엄마들도 옵니다.
그런 상황에서도 이런식으로 행동할껀가요?
프락치입니까 뭡니까.
술먹고 주정이신가요?

예비군에게 수고했다고 물한모금 나누어주었습니까?
수고했다고 어깨 두드려 주었나요?

보다보니 화가나네요
내일 눈에 띄지말라고요?
내일 나오지나 마세요.

점점 본질이 흐려져갑니다.
다시 한번 가다듬을때라고 생각되네요. <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