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예비군 알바입니까 적입니까??? [7]-2008.06.06

    * 꼭꼭읽어바요!!!예비군 알바입니까 적입니까??? [7]
    * 단군의 자손
    * 번호 962251 | 2008.06.06
    * 조회 129

그동안  너무 많이 고생한 예비군들이 오늘 좀 이상해요
좀 이상하네요 생방송보세요
진중권 생방송
거리시위대열을 왜 예비군이 막죠 ?????????
시민보호를 위해서???
알바기때문에???
적의 심리전술이기때문에????
문제를 제대로 파악하는게 문제이네요
그동안 못보았던 예비군의 행동이네요
모두 다시 보세요 냉정하게요 정말 냉정하게요
오늘 예비군이 평소보다 많단생각을 했는데
암튼 이해할수 없는것이 많네요
아고라인들
뭐가 진실인지 알려주세요???????????
내부의 분열은 파멸입니다
혹시 무뇌의 의도면 정말 큰일 인데요???
읽어주세요 <끝>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