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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 제국에의 공격
베트남에서 멀리 떨어져
이나바의 흰 토끼
혁명은 이제 겨우 시작이다 / 잔지바르 홈무비
68년 5월의 청년 봉기 / 시네트랙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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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과도 멀리 떨어져 있고
노동자와도 멀리 떨어져 있다
노동자들은 내영화가 지루하다고 보지 않는다 - 고다르
공습 경보 사이의 연극
강아지를 쓰다듬던 어린 아이
개인용 대피호
민중들의 평정과 확신
그들은 꺽이지 않았다
혁명운동의 끝
연대감의 표명
혁명에의 긴 인내
제2, 제3의 베트남을 만들라
문화적 감옥/경제적 감옥
창조의 전선/투쟁의 전선
잔지바르
- 무성영화(영화: 이미지 (사운드 X , 테크닉 X , 크레딧 X))
- 영화의 쾌락주의, 스펙터클화, 제도화 비판 / 누벨바그 작가주의 경계
- 풍경에 대한 정치성
- 상상력에 권력을!
- 거리의 시각, 거리의 극장, 자발적인 창조, 자유/재생/사랑/삶/영구혁명
50년대후반 일본언더그라운드영화운동
- 니혼대학학생영화서클(아다치 마사오, 조노우치 모토하루)
- 아방가르드/전위예술운동
- 8mm 개인영화
- 아방가르드+다큐멘터리 기록영화
60년대운동의고조(안보투쟁, 언더그라운드씨네마, 신주쿠문화, 스즈키세이준 사건, 제2기영화비평)
70년대운동의후퇴/분열(해외망명,자본에포섭->일상의정치)
80년대새로운흐름(오키나와드림쇼, 야마제국에의 공격)
한국영화-교차로/해체의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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