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학교 총격 피해자가 해리스를 비난

Kamala의 끔찍하고, 좋지 않고, 매우 나쁜 한 주 2024년 8월 30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Kamala Harris에게는 끔찍한 한 주였습니다. 그녀의 급진적인 기록이 드러났고 그녀는 목요일 자신의 "가치관은 변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과거 입장과 거리를 두기를 거부했습니다. Fox News: "'역겨운': 해리스 부사장은 최근 발견된 댓글로 인해 학교 총격 피해자 가족들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 Mediaite: "뉴욕타임스 칼럼니스트, 'Vague, Vacuous' 첫 인터뷰에서 카말라 해리스 팬" ABC 뉴스: "해리스는 2003년 지방 검사 캠페인에서 자신의 기소 기록을 부풀렸다는 이유로 비판을 받았습니다.

Daily Mail: "'해리스를 위한 열차 사고': 전 오바마 전략가가 트럼프 토론 대결에 앞서 잔인한 평결을 내림에 따라 카말라가 '워드 샐러드' CNN 소프트볼 인터뷰로 갈가리 찢어졌습니다." Forbes: "실현되지 않은 자본 이득에 세금을 부과하려는 Kamala Harris 계획은 무섭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워싱턴 프리 비컨(Washington Free Beacon): "공식 민주주의 플랫폼은 이미 추방된 외국인들에게 사면을 제공하는 계획을 지지합니다" 

NBC 뉴스: "경찰협회는 2020년 조직적인 인종차별과 치안 유지에 관한 발언으로 해리스를 비난했습니다." New York Post: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2003년 지방검찰청에 출마하면서 자신의 검찰 기록을 장식했고 선거자금 조달 규정을 어겼습니다." Fox News: "카말라 해리스는 2019년 인터뷰에서 인종적 '불평등'에 맞서 싸우기 위해 학교에서 경찰을 퇴출시킬 것을 요구했습니다." New York Post: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CNN 인터뷰에서 진정한 좌파 성향을 보여주며 자신의 '가치는 변하지 않았다'고 인정했습니다." Newsmax: "해리스에게 경찰 그룹: 2020년 댓글에 대해 사과"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