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해리스의 이민자들이 오하이오 시를 황폐화

카말라 이민자들이 오하이오 시를 황폐화시키고 다음에는 여러분의 도시에도 찾아올 예정입니다 2024년 9월 9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미국 시민은 카말라의 미국에서 마지막에 옵니다. 가장 최근의 사례는 오하이오주 스프링필드에서 발생합니다. 한때 조용했던 도시에 이민자들이 침입하면서 주민들은 공포에 빠졌습니다. 20,000명의 아이티 이민자들이 해리스-바이든 행정부의 일방적인 대규모 이주 계획 중 하나를 통해 조사도 받지 않은 채 도시에 버려진 후, 주민들은 자신의 집에 손님이 되었습니다. 

45세 주민과 그녀의 나이든 남편은 자신의 땅에 무단 점거하는 이민자들에 의해 집에서 쫓겨났습니다. “저희 앞마당에서 저에게 소리를 지르고 매트리스를 던지며 영어를 못하는 남자들이 있습니다. 제 몸무게는 95파운드입니다. 꼭 해야 한다면 나 자신을 방어할 수 없었어요.”

이민자들은 공공 공원에서 “오리의 목을 베고” 거위와 기타 가축을 사냥하고 심지어 주민들의 애완동물을 납치해 잡아먹는 적발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티 이민자에 의한 교통사고로 11세 소년이 학교로 가던 중 사망했습니다. 새로운 이민자들의 폭발적인 증가로 인해 사회 서비스와 복지 프로그램이 고갈되면서 도시에 “심각한 주택 위기”가 발생했습니다. 

이것은 심지어 그들을 나라로 들여보낸다고 자랑했던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에 관한 것입니다. Border Czar Kamala는 이민법을 남용하여 제3세계 국가에서 수십만 명의 이민자를 미국 사회로 직접 데려왔습니다. 이는 수많은 미국 시민의 안전, 생계, 심지어 생명까지 희생한 대규모 이주 계획입니다. Kamala Harris가 11월에 당선된다면 모든 것이 여러분의 도시로 오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될 필요는 없습니다. 첫날부터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역사상 최대 규모의 대규모 추방 작전을 시작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미국과 미국인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