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트통께서 애리조나 연설 예정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 애리조나주 투산에서 연설 예정 2024년 9월 9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미국 제45대 대통령 도널드 J. 트럼프(Donald J. Trump) 대통령은 2024년 9월 12일 목요일 오후 2시(MST)에 애리조나주 투산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제와 주택 가격 상승에 대해 연설할 예정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애리조나 주민들을 혼란에 빠뜨린 카말라 해리스의 파괴적인 정책과 히스패닉계 유권자들이 공화당으로 몰려드는 여러 가지 이유를 강조할 예정입니다. 

거의 4년 동안 Kamla Harris의 경제 정책은 애리조나 가족들에게 불필요한 스트레스와 압력을 가해 왔습니다. 애리조나주의 인플레이션은 21.8%에 달해 가족들이 매달 1,178달러를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가 취임한 이후 애리조나 주민들은 교통비로 10,939달러, 에너지비로 5,611달러, 식량비로 3,968달러, 대피소로 6,659달러를 더 지출했습니다. 이는 애리조나 주민들이 가족의 마음의 평화를 위해 따로 마련했어야 했던 수천 달러입니다. 민주당은 라틴계 유권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문제에 대해 계속 오해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국 전역의 라틴계 유권자들은 해리스가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자신들의 가치에 어긋나는 정책을 지지합니다. 또한 히스패닉계 커뮤니티는 트럼프 대통령의 리더십 하에서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히스패닉 커뮤니티에 낮은 실업률, 기록적인 낮은 빈곤, 기록적인 높은 주택 소유율을 제공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친성장 경제 의제는 히스패닉계 미국인들에게 수많은 기회를 창출하는 경제 붐을 일으켰습니다. 애리조나 주민들은 힘들게 번 돈을 경박하게 쓰고 법을 준수하는 시민보다 범죄자를 계속 변호하는 리더십이 앞으로 4년 더 있으면 상황이 더 나빠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애리조나 주민들이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을 경제적이고 안전한 국가로 다시 만들 것이라고 신뢰하는 이유입니다. 날짜 및 시간: 2024년 9월 12일 목요일 오후 2시(MST)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