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24/07/15

2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24/07/15
    경찰의 행동
    dure79
  2. 2024/07/15
    김여정 독립군 중앙위 부부장 담화 / 삐라
    dure79

경찰의 행동

AP 통신은 전날 트럼프 전 대통령의 펜실베이니아 유세 직전 한 남성이 인근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현지 경찰에 신고돼 경관 한 명이 옥상에 올라가 크룩스와 마주쳤고, 그는 경관에게 소총을 겨눴다고 보도했다.

 

경찰관이 사다리 아래로 후퇴하자 크룩스가 트럼프 전 대통령을 향해 방아쇠를 당겼고, 비밀경호국(SS) 저격수가 그를 사살했다고 관계자들은 상황을 설명했다.

===========================================

1 . 경찰과 마주치자 , 크룩스가 조준할 여유를 잃엇고 

 

2 . 경찰은 좀 내려와서 , 허공에 총을 쐇어야함 

 

3 . 생포해서 , 철저한 수사를 햇어야함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김여정 독립군 중앙위 부부장 담화 / 삐라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나는 오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북한]의 국경 부근과 일부 종심지역에서까지 또다시 더러운 한국 쓰레기들의 삐라와 물건짝들이 발견되었다는 통보를 받았다.

 

14일 오전 각급 당조직들과 군부, 사회단체조직들에서 이 같은 통보가 계속되었다.

 

통보에 의하면 황해북도 장풍군과 그 인접의 17개 장소에서 더러운 오물들이 발견되었다.

 

현재 국경 부근의 각급 군부대들과 노농적위군, 안전, 보위 기관들에서는 전면적인 수색을 진행하면서 발견된 오물들을 적지물 처리 규정에 따라 소각처리하고 있으며 추가로 발견될 가능성에도 대비하고 있다.

 

거듭되는 우리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쓰레기들은 이 치졸하고 더러운 장난질을 그치지 않고 있다.

 

이미 경고했듯이 이런 짓을 일삼는 쓰레기들은 자국민들로부터 더 거센 비난을 받게 될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상황에서의 우리의 대응방침에 대하여 충분히 소개하였다.

 

한국 것들은 곤혹스러운 일에 지치게 될 것이며 마땅히 더러운 짓을 한 대가에 대하여 각오해야 할 것이다. (끝)

 

               <저작권자 ⓒ 자주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