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블로거가 아닌 블로거를 만나 보아요<

어제 EM님의 글이 블로거진에 올라온 거 보셨나요? 앞으로 블로거진에는 바깥 블로거들의 글도 올라옵니다!

다양한 블로거들을 만나 보아요~ 바깥 블로거들의 이름 앞에는 작은 링크 모양의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현재는 운영자가 개별 블로거의 허락을 받아 바깥 블로거들의 글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진보블로그 운영자 뎡야핑입니다.

그동안 진보넷에 블로그를 만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보블로그를 꾸려왔는데요, 앞으로 블로그홈을 좀더 메타화하여, 진보블로그가 아닌 블로거들의 글도 수집하여 매일 발행하는 블로거진에 실으려고 합니다.

 

* 새 글란에 글 수집

* 블로거진에 발행

 

본 블로그의 글을 수집하여 블로거진으로 발행하여도 괜찮을까요? 당분간은 시스템이 미비하여 새 글란에 함께 수집되지는 않고, 별도의 리더기를 통해 수집될 예정이구요. 올 하반기에 블로그홈이 개편될 때 기존 진보블로거들의 글들과 함께 목록에 뜰 예정입니다. 말하자면 베타 기간으로, 6~8개월 정도는 베타일 것 같네요...;

 

향후 진보블로그는 '태그 블럭'을 활성화하여 외부 블로거들이 트랙백으로 다양한 주제에 글을 보낼 수 있게 하는 등 외부 블로거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시도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진보블로그에 대한 더 알고 싶으시면 진보블로그 소개와 간단한 안내문을 읽어봐 주세요. 가부 여부를 댓글로 말씀해 주시거나 QnA란에 남겨 주세요!

 

진보블로그홈의 새 글 목록에서 함께 만날 순 없지만...-ㅅ-;; 시스템이 갖춰지는대로 함께 섞일 거에요!! 도대체 언제쯤?! 대신 바깥블로그에서 글을 확인할 수 있으니 몇 개월 간은 링크로 만나요~!

 

1차 수집 기준은 일단은 "진보블로그랑 친한 사람"입니다 ㅋㅋㅋ 예전에 진보블로거였거나, 진보블로거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앞으로는 진보블로그에서 한 번도 못 본 블로거들도 만나볼 수 있을 거에요! 

 

등록 요청 받습니다. 다만 트래픽 유도를 목적으로 온갖 메타 블로그에 rss 주소를 등록시키고, 광고 배너로 떡칠이 되어 있는 사이트는 정중히 거절합니다. 우리에겐 그런 블로그를 읽을 의무가 없어용 'ㅅ' (아시다시피 블로거진은 운영자들이 모든 글을 다 읽고 편집함 ㅇㅇ)

 

그리고 좋은 블로그 추천도 받습니다 ㅇㅇ 추천해 주시면 제가 여쭙고 거절하시면 안 되고< 승낙하시걸랑.. ㅋㅋ

 

와! 왠지 신난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최근 트랙백 목록

  1. 트랙백 테스팅
    재성잉
    2016
  2. ㅅㄷ
    test
    2015
  3. 트랙백?
    일상의 기록, 기억 해내기
    2015
  4. 트랙백이란?
    Progrimang
    2015
  5. 트랙백 테스트
    talecue1님의 블로그
    2015

저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