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배움을 끊으면....
- 자유인-1-1
- 2011
-
- 합법과 불법
- 자유인-1-1
- 2009
-
- 배부른 자들
- 자유인-1-1
- 2009
-
- 다음은....
- 자유인-1-1
- 2009
-
- 국가가.....
- 자유인-1-1
- 2009
광풍이 몰아치려나
촛불이 줄어들고 스포츠의 열기로 저들의 반동이 계절이 엄습한다
앙상레짐.....
허울 뿐인 민주정부 10년 끝에 몰아치는 광풍이 어디까지 가려는지
공개적인 것들까지 누군가 사문화되었다고 말하는 법들들을 마구 적용하고 있다
아님 표현과 양심의 자유조차 허락하지 않을 모양이다
누가 이 권력의 핵심은 민중당이라고 하더라,
민중당 출신의 인간들은 자신들이 핍박을 받을때는 억압이요 양심세력이고
이제는 권력을 향유하니 모든 것을 좌익으로 만들려고 하는 것인가
하수인들은 10년을 숨죽였는가
과거 폭압의 시절에 발생 불법적인 인권유린의 역사를 파헤치는 과정에서 하수인인들이 복수의 칼날을 준비했는가
이 반동의 세월에 무엇을 하고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저들은 건국 60년이라고 강변한다
몇 해전 수도 이전에 따른 헌법재판소의 판결문과 배치된다
헌법재판소는 성문법 체계를 부정하는 관습이라는 것을 드리되면서 수도는 서울이라고 결정을 내렸다
이 헌재의 판결에 따르면 건국 60년은 합당하지 않다
관습법으로는 이미 망한 조선을 인정하고 들어가는 것이다
그렇다면 건국은 최소 600년이 넘어야 많지 않는가!!!
한나라당이 수도 이전에 반대하면서 헌재의 판결을 이끌어 낸 관습법에 의하면 건국은 이미 최소 6백년이 되었다고 봐도 무방하다
단지 저들은 반공이라는 이데올르기의 감옥에 국민들을 몰라넣고 훈육을 시키려 하고 있을 뿐이다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