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큰일났다^^


추카추카 이젠 코리아도 핵강국 대열에 좀 끼자 이스라엘도 들어가는데 우리라고 못들어갈 이유없다 어쨋거나 우린 북만 믿고 살자 ㅋㅋㅋ 역할분담이라고나 할까 북은 외교국방맡고 우린 경제 등 내치 맞으면 환상의 찰떡궁합 복식조 세계 열강 누가 두려울쏘냐


라고 할줄 알았지? 쩝..
큰일이다
북한이 핵실험에 이르기된건 다 부시행정부 책임이며 그로인한 그를 대통령으로 추인한연방 대법원과 미국민들이 연대 책임을 져야할 것이다..
물론 핵무기 자체를 반대하기는 한다.. 그러나 지금 돌아가는 꼬락서니 보면 나는 가질테니 너는 가지지마라는 극도의 이기심이 돋보이는거 같다 아니 핵확산금지 조약 체결 전에 이미 개발한거라면 적어도 핵 폐기 등 구체적인 일저을 만드는게 도리 아닌가? 그런데 그러기는 커녕 도리어 지들 입맛 맞는 놈들끼리 작당을 해서 특정국가로 하여금 무기 개발마저 못하게 하는거?? 이게 말이나 되는 소린가? 그럴거 생존권이나마 보장해주고 그딴짓 하든가??/ 결국 두 손 두 발 다 들고 나와 항복하라는 것 밖에 더 되나??? 진짜 재수없다 미국놈들과 함께 그와 국제패권질서를 추종하는 국내의 쓸개빠진 녀석들!!
거기에 한겨레마저 한 다리 걸치는 이유가 뭐냐??
이 판에 북의 오판 운운하는 사설 싣는게 제 정신 박힌넘으로서 할 짓인가?/ 지금 급한건 북핵이 아니라 북을 압살하려 들며 은근히 위기를 조성하면서도 위기는 없다고 설레발 떠는 미국을 위시한 그들 우방의 이중적인 모습.. 그거 아닌가?? 그들의 입에 발린 소리 어디 한 두번 겪나? 속 마음 감추고선 살살 꼬시듯 6자회담 복귀하라고 하면 누가 쉽게 나올 수 있을까 정일이가 머리에 총 맞지 않는한???

아무튼 이번 기회에 일체의 핵에 관한 폐기 프로그램을 담은 국제협약을 다시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싶다. 너와 나 이분법으로 나눠 핵무기를 특정국 손아귀에 쥐어 주는 것도 그렇지만(어떤놈은 민주적 통제 운운하는데 그게 가당키나 한 소리인가?? 미국부시를 보라..... 어디 미국민 과반수 이상이 신보수주의를 추종해서 그런 미친짓을 하나? 전쟁은 어디 국민 의사를 물어보고 하는건가? 물론 정치지도자와 매체의 선동에 의하기는 하지만..-.-) 군사적인 것과 경제적인 것을 기계적으로 나눈다는 것 자체가 웃기지 않나?? 세상에 어느 정신나간놈이 그렇게 나울 수 있다고 하든? 군수가 민수가 되고 민수가 군수가 되는거 아니냐? 군수와 민수가 맞지 않을 수 있는건 민수가 무조건 군수로 당선된다는 것뿐이고 서로 호혜적 관계라는 것을 어떻게 의심할 수 있으랴..^^** 게다가 원자력 핵 이게 그렇다고 안전한 것도 아냐.... 언제 무슨 사고가 일어날지 전전긍긍 불안에 떨며 살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0.- 물론 이해 당사자들이야 안전을 확신하겠지만 그게 어디 그런가 어디 사고 나는건 확신 못해서 그런 일이 벌어지나???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