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삼성 아바타 섹스사기공화국/대한법률 구조 공단?

(진실만이승리한다)

blog.chosun.com/casypark

(대표블로그)

http://www.cyworld.com/poleades0128

 (대표, 오리지널블로그, 2006년부터운용)

http://kr.blog.yahoo.com/saturnpark99

http://blog.ohmynews.com/poleades0128/

http://blog.chol.com/casypark/

http://kr.blog.yahoo.com/hanbit2012

http://blog.jinbo.net/uranus2012/

http://blog.naver.com/caseypark

http://blog.daum.net/pleiades2012

http://blog.paran.com/casypark

 

사진.jpg

 

 

2012년2월1일

 

여전히 교묘한 수법으로, 사람을 속이려 하는 이명박, 이건희 일당입니다. 강력한 최면, 환각으로 의식을 머리 위로 올려 놓고, 사람들과 세상이 이상하게 보이게 만드는 수법을 쓰는 겁니다.

 

 

그리고 연일 계속 되는 “정부기관 공식 사과와, 실질적인 보상조치 후 미국 출국 요구에 대해서도 묵살로 일관합니다”

 

 

“시간 지연 작전”입니다.

 

 

가족을 통해서 돈1~2백을 지원한 후, 다시 예전처럼 “동일한 룰과 원칙 하에, 길바닥에서 여자를 뒤쫓아가서 구걸 동냥하여 구하라”는 요구를 반복하는 겁니다.

 

 

그리고 네가 사고를 치려면 쳐 봐라~ 이런 식으로 배짱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간다면, 결국 한번 마지막으로 가야 할 상황이 올 거다.

 

 

어쨌든 대단히 야비하고 나쁜 인간들입니다. 지금도 여전히, 중국, 일본, 북한 및 주변국 여자 애들 돌아가며 들이밉니다. 제가 강하게 폭로하고 대들고, 문제를 걸고 넘어지면 조금 주춤하는 척 하다가, 다시 기회를 노려서 또 하는 겁니다

 

 

그리고 뒷 구멍으로는, 아바타 보내서 대리 성 관계하게 하고, 가상 성관계 홀로그램 가상현실, 증강현실 사기 수법으로, 계속 해 처 먹는 겁니다.

 

 

막무가내로 자행하는 겁니다” “막가파 입니다”

 

 

날씨는 왜 또 이리도 추운지, 이해가 안 될 정도로 춥게 만듭니다. 여기가 이 자들이 만든 에테르 물질 차원, 매트릭스 차원의 세계여서, 이 자들이 맘대로 날씨와 기후, 기온까지 조작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판단입니다. 이건희 일당, 저 흉악하고 교활한 파충류 놈들은, 천기 天氣도 조작 가능합니다. 하늘에서 비가 오게 하고, 천둥 벼락을 쳐 내릴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미2006년부터 이런 사실들을 알고 있었습니다. 불여우 같은 새~끼~들이 별의 별 능력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개~새~끼들!

 

 

아니면, 제 에테르 체를 머리 위로 최대한 끌어 올려서, 더 춥게 느끼게 만드는 지도 모르겠지만, 날씨가 이상하게 춥고, 수시로 변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정상 지구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오후4시경 외부로 나오자, 평소와는 달리, 2호선 지하철이 썰렁합니다. 제가 연일 이영애 관련 성추문과, 아나운서 성상납 비리 건에 대해서 폭로하고 망신을 주자, 조금 주춤하는 겁니다.

 

 

해괴합니다. 저와 연관된 문제를 가지고, 이건희 이명박 일당의 사기 범죄에 대해서는 아무리 폭로하고 대들어도, 눈 하나 깜박하지 않던 놈들이, 이영애와 연예인들 그리고 여자 아나운서 관련 성추문에 대해서 폭로하자, “상당히 타격을 받는 분위기 입니다”

 

 

실상 중요한 문제는, 이들이 벌리는 “결혼빙자 사기범죄”인데도, 이 문제는 아무리 떠들어도, 이 새~끼~들이 조금도 타격을 입지 않는 분위기인데, “여자와 관련된 성~추문을 폭로하자 상당히 타격을 받는 그런 모양새를 연출합니다”

 

 

실제 중요한 문제는 외면하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문제에서 타격을 입는 이상한 놈들입니다.아마도, 자신들이 벌리는 일이 도덕적으로나 윤리적으로 옳다고 주장하고, 자신들의 일하는 방법 및 절차가 문제가 없다는 식으로 교묘하게 위장하다가,

 

 

이율배반적이고도 자기모순에 가득 찬 성추문 관련 사건이 폭로되자, 할 말이 없게 되고, 쪽 팔리는 것이이유인 것 같습니다. 자신들이 사람들과 세상에 주장해 오던 것들과, 당사자인 내게 강요해 온 룰과 원칙이 허울 좋은 구실에 불과한 위선적이고도 가혹하기 이를 데 없는 비인간적이고 악랄한 것들이었다는 점이 드러난 것입니다.

 

 

“정작 인격자인척 하고, 올바르게 세상 사는 현자, 도덕군자, 난 사람 행세하며, 점잔을 빼고 주장해 오던, 허위와 위선, 거짓에 가득 찬, 이른바 원칙과 룰을 주장을 해 온 사람들인 그들 자신들이 실제 알고 보니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온갖 추잡하고 더러운 짓을 다하며 살고 있었다”는 것이 세상에 폭로된 결과일 겁니다.

 

 

아니 대통령이 화장실에서 연예인에게 성기를 애무하게 하였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아니 대장금 이영애 한류스타가, 재벌 귀공자들과 마약 먹고 그룹으로 성관계하고 온갖 지저분한 짓을 다 하고 있었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고결하신 국회의원 나리들과 장차관 님들이, 문 열린 줄도 모르고 부하직원들이나, 관련된 사람들 보는 앞에서 술 처 드시고, 즉석에서 개처럼 붙어서 성교하신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아무도 모릅니다. 그래서 사람들 보는 곳에서는, 잘난 척 하는 겁니다. 그런데 그게 까발려졌죠. 망신스러울 겁니다. 인간이란 것들은, 그 속을 들여다 보면, 다 거기서 거기인 것들입니다. 도토리 키 재기인데요. 그저 옷 잘 입고 껍데기 모양새 좋게 갖췄다고 폼 잡고, 잘난 척 하는 것 뿐 입니다.

 

 

이건희가 자꾸 나를 애 취급하고 우습게 여기려고 하는데요. 실상 애는 이 사람입니다. 다만 현생에서 부와 권력을 지니고 있다는 것, 옷과 껍데기를 아주 좋은 걸로 받고 나왔다는 것 외엔, 나보다 인격적으로나, 모든 면에서 나을 것이 없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대단히 잘난 사람으로 행세합니다. 인간 세상이란 이렇습니다. 그리고 그 배후에는 파충류 놈들과 다른 존재들이 도사리고 있죠.  

 

 

어쨌든 이런 분들은, 아주 손쉽게 특급 연예인, 미녀, 모델, 아나운서 보~지 빨아 처 드시고, 재미 보시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너무도 쉽습니다. 거저 먹기죠.

 

 

연예인들 고급 창~녀~, 매춘부, 기생들입니다. 돈, 권력 가진 놈들에게는 그저 고급 창~녀~에 불과하죠. 강부자 씨 수첩을 보았는데, 이거 폭로하면, 대박 날 겁니다. 강부자 씨가 산 증인입니다. 애고,,,,겉으로는 왜 그렇게 잘난 놈,,년,,들 행세를 하는지 참…기가 막힙니다.~~~~~ 그저 웃기지 마라고~~ 한 마디 해 주고 싶고, 이런 인간들 보기 싫어서, 한국 떠나고 싶다고 주장하며 돈 내 놓으라고 해도, 비웃고 묵살합니다. 해외 나가면, 이건희 저 자가 나를 관리 통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비밀 누설이 두려운 거죠. 그래서 이 자가 나를 안 내 보내려고 머리를 쓰는 겁니다.

 

 

한국에 억류해 놔야, 상왕 행세하고, 주인 노릇 하고, 대변인 노릇하고 배후에서 사람들과 정부 조직 움직여서 이용해 처 먹을 수 있습니다. 해외 나가면 못합니다. 그래서 요 새~끼~들이 계속 내 요구를 묵살하고, 돈을 안 주는 겁니다. 결국 계속 해 처 먹으려고 하는 겁니다. 해외 사람들은 잘 모르기 때문 입니다. 한국인들도 실제 이런 진실을 아는 사람이 극히 적을 겁니다.

 

뒤로는 마음대로, 연예인, 모델, 아나운서, 모델들 전화 한통 해서 불러다가 놓고신나게 즐기고 놀아나면서도, 정작, 결혼 하면 돈 주고 보상한다고 벌린 이 사건의 당사자에게는, 가혹하기 이를 데 없는 룰과 원칙을 강요하고, 무려7년 간 홀애비로 살게 하고, 죽음보다 더한 고통을 준 악당 놈들입니다. 할 말이 없을 겁니다.

 

 

그리고는 내가 이 문제를 폭로하고 지랄하자, 아바타를 보내서 가상성관계를 하게 하고, “그걸로 만족하라” 혹은 “이제 입 다물어라”는 헛소리를 합니다. 정신이 돌아버린 놈들입니다. 성관계라는 것이 육체를 가지고 하는 일이지, 이게 가상 성관계 홀로그램으로 해서 만족될 일입니까? 꼴갑하고 자빠져 계십니다. 정신이 돌아버린 놈들입니다.

 

 

얄팍한 잔머리 굴리기 입니다. 가상현실입니다. 아바타, 즉 모조복제인간을 보내는 겁니다. 그리고 가상 성관계의 느낌을 주고는, 네가 이영애와 성관계 했다, 네가 여자들과 성관계 했다 그러므로 입 다물어라~ 고 요구합니다. 정신박약아들이 아닐까요? 이게 그러니까, 제가 평소 주장해 온, 아바타 대리섹스 사기범죄라는 것을 증명하는 일입니다.

 

 

이영애아바타 보내고, 여자 애들 아바타 보낸다는 것은, 역으로 내 아바타를 여자들에게 보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계속 이 수법으로 여자 애들 속이고, 세상을 속이는 가운데, “결혼빙자 사기범죄를 자행한 것입니다”

 

 

그런데, 그 아바타는 본인이 아닙니다. 그리고 설령 본인이라고 해도, 왜 그렇게 해야 하는지 나는 도무지 영문을 모르겠습니다. 멀쩡한 고추, 냄~비, 육체 놔 두고 왜 그렇게 해야 하는데? 속이 뻔히 들여다 보이는 거짓말, 기만,협잡 질이라는 얘기입니다. 그러니, 요 수법으로 해외에서 유인해 온 여자 애들을 대상으로 얼마나 사기를 쳐 대고 기만 협잡 질을 벌려 대었을지는 짐작이 가능한 일입니다.

 

 

엄청난 돈벌이, 사기 기만 협잡 질이 가능한 이유가 그것 때문 입니다.

 

 

멀쩡한 육체 놔 두고, 왜 이상한 방법으로 성관계를 하냐 이겁니다. 귀신입니까? 귀신, 죽은 영이라면 그런 식으로 하겠죠. 그러나 육체를 지닌 멀쩡한 사람이 왜 그렇게 합니까? 아닌 걸 가지고 자꾸 속이려고 하고, 이용해 처 먹으려고 하다 보니까 그런 수법으로 성관계를 하게 하고, 대리만족을 시키고, 세상과 사람들을 속이는 겁니다.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십니까? 이 사기범죄의 주인공은 저 한 명입니다. 그러나 유인해 온 여자들이 수백만 명입니다. 그러니? 아바타 만들어서 대리 성관계 하게 하고, 아바타 만들어서 대리결혼 시키고 그래야 합니다. 그래서 그 방식으로 하자고 이 불여우 놈들이 주인 행세하면서 일을 이상하게 만든 겁니다.

 

 

내가 주인공으로 단호하게 요구하는데, 아바타 성관계 금지해라. 가상 성관계 홀로그램 성관계도 중지해라. 왜 육체를 놔 두고, 그런 방식으로 성관계를 하게 하는지 나는 이유를 모르겠으므로, 정상적인 성관계로만 진행하라.이게 내 요구다.

 

 

아바타 보내서 성 관계하면, 애가 나옵니까? 아니면 결혼을 할 수 있습니까? 아무 것도 아니죠. 그저 성적인 쾌락만 주는 게임에 불과합니다. 여자 얻어야 돈 준다고 해 놓고, 엉뚱한 수법으로, 가상 성관계나 하게 하고, 대리성관계나 하게 하며, 이용해 처 먹은 겁니다. 여자 얻을 수 없습니다. 가상 성관계해서 어떻게 여자를 얻는다는 말입니까? 못 얻습니다. 현실이 아니니까요.

 

 

간교한 잔머리입니다. 파충류 놈 이건희입니다. 아주 사악하고 교활한 자입니다.

 

 

나는7년 간이나 고생하게 하고, 여자 하나 얻기가 불가능에 가까울 정도로 힘든 조건과 원칙, 룰을 강요하며, 이용해 처 먹었으면서도, 저희 놈들은 아주 손쉽게 미녀 연예인, 아나운서, 모델 들 따 처 드시고 즐긴 것에 대해서 비난하고 따지고 들었더니, 고작 한다는 짓이, 연예인 여자 아바타를 보내서 대리 성관계하게 하고, 네가 이영애와 성관계했으므로, 향후 조용히 하라는 등의 어처구니 없는 요구를 하는 정박아들입니다. 물론 그 아바타가 누군지도 모릅니다. 얼굴이 안 보이니까요.

 

 

속이는 겁니다.

 

 

오후10시40분, 피시 방 가서 성인 영화 보다 보니, 또 다시 분노가 치솟습니다. 아니 저것들이 저리도 잘 놀아나고, 재미보고 사는데, 도대체 내가 이게 무슨 꼴이냐? 는 생각이 들고, 분노가 폭발합니다. 예전에는 안 그랬는데, 최근 연예인 마약섹스파티 건, 아나운서 성상납 건등을 목격하면서,

 

 

우리 사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고, 상류층, 연예인, 아나운서 등 이른바 잘난 사람들이 뒷 구멍에서 무슨 짓을 하고 살았는지에 대해서 알게 된 후부터, “분노 폭발입니다”

 

 

겉과 속이 다른 위선자들, 뒤로는 마음껏 즐기고 놀아나면서도, 겉으로는 고상한 척 하고, 난 척 하고, 자존심 내세우고, 그러는 사람들입니다. 특히 이 사람들이 나에게 대단히 심한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도 이유입니다.

 

 

극한의 모욕과 수모를 가한 사람들이죠. 여자와 사귀기가 그렇게 쉽니? 사랑이 쉽니? 여자가 자존심이 있는데? 너 같은 사람이? 이런 식인데요.

 

알고 보니, 이 사람들끼리는, 아주 쉽게 거래하듯 만나서 벌거벗고 즐기고 놀아나고 있었다는 겁니다. 그러니 분노가 폭발하지 않습니까?

 

 

상황이 이런데도, 요 간교한 파충류 놈 이건희는, 너로 인하여 수많은 여자 애들이 죽게 생겼다~ 즉, 거짓 연애, 거짓 사랑의 감정을 유발하는 마법에 걸린 여자 애들이 거의 초죽음 상태가 되어서, 죽기 일보 직전이라는 협박을 했습니다.

 

 

실제로도 요 (이건희 일당)파충류 새~끼들은 2008년7월에, 내 에테르 머리를 수도 없이 잘라서 어디론가 이동시켰습니다. 에테르 아바타, 모조인간, 복제인간를 만들려고 그렇게 한 겁니다. 요 씨~발~놈~들 요 개~새~끼들이 지구를 배후에서 지배하는 놈들 중 하나입니다. 사람으로 위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반복해서 알려 둡니다. 지배계층이 거의 요 새~끼~들입니다. 오래 전부터 미국, 유럽 지배계층이 전부 요 파충류 종족이었다는 사실을 지구 사람들이 알아야 합니다.

 

 

요 새~끼~들이2008년7월에 내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미국 여자8만 명이 죽음의 위기에 처해 있고, 중국 여자 수십만 명이 문제에 직면해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네가 희생되어야 하겠다는 궤변을 늘어 부은 것입니다. 내 머리를 잘라서, 수많은 에테르 아바타, 모조 복제인간들을 만든 겁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시켜서, 다른 나라 여자 애들과 성관계하게 하고, 대리만족을 주는 수법을 쓴 겁니다. 저는 중국, 일본, 한국 등 주변국만 관계된 사람이 아닙니다. 이 씨~발~놈~들이 전 세계를 대상으로 문제를 일으킨 후, 그 책임을 내게 전가한 겁니다. 나만 죽이면 되는 장사로 만든 겁니다. 나만 죽으면 됩니다. 물론 대가나 보상은 없습니다. 죽어 달랍니다. 너만 죽으면 다 행복해 져~ 이식이죠. 요런 개,,씨,,발,,놈,,들이 말입니다.

 

 

결국 이건희입니다.

 

 

그런데 이상합니다. 저는 여자 애들을 그토록 사귀려고 노력했지만, 무서운 망신과 수모만 당하고 도무지 사귈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도, 그 사귀기 어렵던 여자 애들은, 이상하게도, 다른 사람들, 다른 남자들과는 대단히 쉽게 사귀고, 육체관계를 가지며 놀아나고 있었다는 이율배반적 사실들이었죠. 저는 사귀기가 하늘에 별 따기 보다 더 어려웠지만, 다른 남자 놈들은 아주 쉽게 여자 애들 사귀고 육체관계하고 노는 모습을 나는 수도 없이 봤습니다.

 

 

그리고 연예인 마약 성관계 사건이나, 아나운서 성상납 같은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상류층, 권력층은 여자 하나 취하여 노는 건 일도 아닌 것이 우리가 사는 사회의 현실입니다.

 

 

이렇게 쉬운 일을 가지고, 거의 불가능에 가깝게 일이 안 되게 의도적으로 치밀하게 조작하여, 방해한 후, 이러한 사실을 모르는 다른 여자나 사람들을 속여서 돈을 벌고 장사를 하고 이익을 보려 한 것입니다.

 

 

그리고는 그렇게 하려고, 지구 여자들에게 거짓 사랑의 마법을 걸고, 반 미치게 해 놨습니다. 그 결과로서 요 새~끼~들이 내게 말했던 대로, 수십만 명의 여자들이 사랑(?)에 미쳐서 돌아가실 지경에 이르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의도적으로 그렇게 만든 겁니다. 왜? 이 사건을 크게 확대하여 이용해 처 먹으려는 의도로 의도적으로 여자들과 사람들을 그렇게 만든 겁니다. 그래 놓고는, 엄한 사람에게 책임을 뒤집어 씌우고, 네가 희생되어서, 그 결과에 책임을 지라는 식으로 이건희 요 씨~발~놈~이 교묘하게 일을 조작한 것입니다.

 

 

제가 왜 이건희 저 씨~발~놈~에게 이를 박박 갈고 있는지 아십니까? 이 새~끼~가 일을 어떤 식으로 했는지 다 알게 된다면 세상 사람들이 놀랄 것입니다.

 

 

결국 “아주 쉽게 될 일인데도, 의도적으로 치밀한 계획을 가지고, 안 되게 만든 겁니다” 왜? 이용해 처 먹을 계산을 하고 벌린 일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는, 이 사건을 계기로 해서, 전 세계에 대한 지배권을 확립하고, 사람들을 정신지배 되는 노예로 만들려고 획책한 것이죠. 그래서 의도적으로 거짓사랑의 열병에 걸려서 사람이 반 미치게 만드는 마법을 여자와 사람들에게 퍼트린 것입니다.

 

 

거짓 사랑의 열병에 걸리고, 나라고 하는 미끼에 대한 어떤 신뢰와 믿음이 사람들이나 여자들에게 형성되게 한 후, 나를 위장한 아바타를 대량으로 만들어서, 그 속에 파충류 놈들이 타고 들어가서 대리운전 하는 형태를 취하면서,

 

 

나를 믿고 문을 열어 준 여자 애들과 사람들을 대상으로 손쉽게 뒤통수를 치고, 의식을 몸에서 끌어 내어, 노예로 만든 겁니다. 이게 이건희 저 씨~발~놈~의 전략입니다. 제가 반복해서 경고하는 이유도 이런 것들 때문 입니다.이 새~끼~들이 왜 일을 이런 식으로 하는지 의심해 보라는 말입니다. 나를 내세워서, 사람들이 방어하지 않게 하고, 쉽게 걸려들게 만들려는 음흉한 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게 지나간4년 간 저 씨~발~놈~들이 한 짓입니다. 아마 지금쯤 전 세계 거의 다 처 먹었을 것 같습니다. 내가 있었기에 요 씨~발~놈~들이 오늘 날 사람들 세계를 장악할 수 있었다고 나는 봅니다. 나를 최대한 이용해 처 먹은 것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건희를 위장하고 있는 저 흉악한 파충류 놈이 중국, 일본, 한국, 북한까지 다 처 먹었습니다. 저를 내세워서 그렇게 했습니다. 그리고 미국까지 처 먹었습니다. 2008년4월 경 미국까지 뚫었습니다. 이거 보통 심각한 문제가 아닙니다. 제가 그렇게 경고했지만, 이 씨~발~놈~들이 조직적으로 제 주장을 차단하고, 정보를 왜곡하며, 세상을 속인 겁니다. 이 사건에서 제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십니까? 저 새~끼~들이 저를 거지새~끼~ 취급하고 우습게 여기지만, 천만의 말씀입니다.

 

 

여기서 미끼가 된 것이 바로 나입니다. 나를 미끼로 내세우고, “은혜를 베푼다” “시혜성 사업이다”라고 위장하여, 사람들이 아무런 의심 없이 믿게 만든 겁니다. 그리고 뒤통수를 친 겁니다. 이 수법으로 잡은 사람들, 노예로 만든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닙니다. 요 씨~발~놈~들, 요 파충류 놈들입니다!!!

 

 

이건희저 새~끼~는 사형에 처해야 합니다!!

 

 

지금도, 새벽3시5분, 나를 가상 성관계의 쾌락을 주며, 에테르 아바타 속으로 유인해 들인 후, 칼로 가슴을 찔러 죽이려고 시도합니다. 이런 놈들입니다. 계속해서 죽이려고 발광하고 있습니다. 이건희입니다. 이 새~끼~입니다. 제 놈의 첩, 이영애를 욕하고 비난하자, 발광하는 겁니다. 이 새~끼~는 사형에 처해야 합니다. 법으로 못한다면, 개인적으로라도 죽여야 할 놈입니다.

 

 

지금도 제가 강하게 그들의 위선과 악행을 비난 폭로하고 있지만, 겉으로만 처벌하고 겉으로만 바로 잡는 시늉을 합니다. 정작 가장 중요한 실질적 보상조치는 외면합니다. 왜? 돈 주고, 해외 나가면, 나를 구속 통제할 수 없기 때문 입니다. 이건희요 새~끼입니다. 지금 죽이려고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해외로 나가는 것을 자꾸 막으려고 하는 겁니다. 한국에 있어야, 구속 억압하고 관리하기가 편합니다. 그리고 증거 없이 죽이기도 용이하죠. 그래서 그러는 겁니다.

 

 

오후10시40분, 피시 방에서 성인 영화를 보다가 열이 받아서, 글을 다시 적어 올립니다. 연예인 마약섹스 파티 건과 아나운서 성상납 건입니다. 생각하면 할수록 분하고 원통합니다. 저리도 쉬운 것들인데, 저리도 쉽게 처 먹을 수 있는 걸~~레~~ 갈보들이 널려 있는 세상인데도, 이건희 저 잡놈 때문에, 7년을 여자 하나 사귀지 못하고 나이만 먹고 인생은 파멸 일보직전입니다.

 

 

그러나 저 새~끼~들을 저를 이용해서 엄청난 재미와 이득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미녀 연예인들 아나운서 끼고 마약 처 먹어가며 신나게 즐겼습니다. 이러니 제가 열이 안 받을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모릅니다. 이 사건이 얼마나 크게 세계적으로 확대된 거대한 사건인지를 모릅니다.그래서 나를 볼 때, 이건희 저 개~새~끼가 말하는 것만 믿게 될 겁니다. 깍아 내리고 비하하고, 우스운 존재로 만들려고 하는 놈이기 때문 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용해 처 먹으려고 그렇게 만든 것뿐 입니다. 그리고 그 모든 사실들을 극비에 부치고 사람들이 알지 못하게 통제한 것입니다. 그래서 아는 사람이 거의 없는 겁니다. 실제로는 거대한 규모의 사건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사건을 통해서 엄청난 이득을 얻은 놈이 이건희입니다. 파충류 놈이죠. 비열한 놈입니다.

 

 

글을 적어 올리자, 대뜸 반격이 들어 오는데, “갈수록 너저분해져 가는 나꼼수”라는 식의 글이 올라 옵니다. 갈수록 너저분해져? 기가 막힙니다.

 

 

제가 너저분합니까? 아니면 저 새~끼~들이 너저분한 놈들입니까? 누가 지저분한 놈들입니까? 나 입니까? 그들입니까?

 

 

그래서 저도 욕설을 퍼부어 줍니다. 그랬더니, 새벽12시22분, 외부로 나오자, 다시 두 중년 남녀를 보내어 이렇게 말합니다.

 

 

걔하고는 얘기가 안 된다니까~~~~”

 

 

계속 돈 몇백 주고, 거지 생활하면서, 여자 구하는 시늉하고 있으라는 요구입니다.계속 해 처 먹으려고 하는 겁니다. 그러나 이미 경고했지만, 올해가 마지막인 줄 알아라.

 

 

새벽2시30분, 신림 역 승강장에는, “대한법률 구조공단”운운하는 광고가 걸려 있고, “억울한 소송을 대리해 준다”는 문구가 보입니다.억울하면 법에 호소해라~는 조롱입니다. 계속 건드리는 겁니다. 어디 해 볼 테면 해 봐!~~ 계속 이렇게 건드리는 겁니다.

 

 

다시 새벽12시37분, 지하철2호선을 타자, 지하철 내부에는, “고혈압 환자 임상 실험~” 운운하는 광고 문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계속 약을 올리는 겁니다. 건드리는 거죠. 배짱인데요. 다 계산이 서 있어서 하는 행동입니다. 이미 모든 준비가 철저하게 이뤄져 있을 겁니다.

 

 

미래를 들여다 보는 놈들입니다. 다 알고 있습니다. 이게 저 새~끼~들이 가진 가장 큰 무기입니다.

 

 

반복하는데, 나는 한국에서 더 이 일을 하고 싶지 않다고 이미 선언했다. 나는 미국으로 출국하기를 바라고 있으며, 거기서 일을 마무리할 것이다. 어서 돈을 지원해라. 어차피 줄 돈이 아니었던가? 내 돈이다. 여자만 구하면 주어야 할 내 돈이 정부기관에 분산 예치되어 있음을 나는 알고 있다.

 

 

일부라도 선 지원하라. 그래서 미국으로 출국할 수 있도록 조치하라. 거기서 마무리한다. 어서 지원하라. 만약 이 요구 조건이 관철되지 않는다면, 내가 취할 수 있는 모든 행동을 다 취할 것이다. 어차피 이대로 가면 인생 파멸이고, 콩밥 먹으나, 이대로 살다가 거지 인생으로 비참하게 죽으나, 결론은 매 한가지다.

 

 

나는 수도 없이 경고했다. 이후의 일은 내게 책임을 묻지 마라. 아바타로 대신하겠다? 내가 여기에 있고 내가 진짜라고 나는 수도 없이 선언하고 있다. 아바타 모두 없애라. 가상 성관계 홀로그램 사기수법 즉각 중단해라. 계속 반복해서 요구했다.

 

 

돈 지원해라.

 

**********

 

2011년12월9일

 

이건희, 이명박 결혼 빙자 사기범죄극은,

 

 

세 가지 측면인데요.

 

 

하나는, 단순한 마인드 컨트롤, 최면, 환각, 에테르 흑마법을 악용해서 만든 에테르 아바타들을 악용한 지구차원의 사기 범죄 극일 수도 있다는 점.(이명박 도당이 국가 차원에서 자행하는 범죄라는 것)

 

 

다른 하나는, 은하 우주 차원으로 확대된 다른 행성, 다른 외계문명권까지 참여한 은하 우주규모의 사기 범죄 극이라는 점 입니다.(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는 파충류 놈이, 은하 우주 차원에서 벌려대는 사기범죄 라는 것)

 

 

그리고 전가의 보도 같은 수법 중 하나로는, “자신들에게 불리한 상황이 되면, 사회 국가적으로 큰 충격을 주는 사건을 터트리고, 사람들과 세상의 이목을 다른 곳으로 돌려 버리는 수법을 쓴다”는 것입니다.

 

 

연평도 포격사건, 천안함 피격 사건, 노무현 자살 사건 등이 바로 그러한 예입니다.이건희졸개들, 파충류들이 자행하는 짓입니다. 믿으십시오. 김정일 사망 건도 같은 맥락입니다. 이 점은 다시 서술합니다.

 

 

두 가지 측면이 결부됩니다. 어느 것이 진실인지는, 객관성과 공정성이 담보된, 존재들이 확인하여 판단해 주셔야 합니다. 저는 제가 경험하고 있는 여러 가지 사례들을 놓고, 추론해 보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행여, 이 일을 주도하는 무리들이, 저를 정~신~병~자~로 몰고 갈 수도 있으므로, 객관성, 합리성을 기반으로 현실적 기반 위에서, 이성과 논리에 충실하게 사태를 분석하여, 여러 가능성을 주장해 놓는 것이

 

 

이 불여우 양~아~치~들의 음해 陰害를 피해갈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여기에 있는 주인공으로서의 내가 대접받지 못하고, 존중 받지 못하고, 밑바닥 거지신세로 천대 당하고 멸시당하고 조롱 받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고 있는 파충류마왕 놈과 지구 지배세력의 농간, 음해, 음모, 흉계에 의한 것으로서,

 

 

2009년9월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던 자가 제게 보낸 메시지에서 확인됩니다.

 

 

“네가 현실에서는 원하는 그 어떤 것도 얻지 못하게 만들어 주겠다”

 

 

“네가 사람들에게 이용당하게 만들어 주겠다”

 

 

이와 같은 기본 전략을 바탕으로,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던 자 혹은 이건희 자신과 이명박 일당이 일을 그러한 방향으로 추진한 결과가 바로 오늘 날의 상태입니다.

 

 

워낙 복잡하고 다종다양한 속임수, 사기, 기만, 협잡 질이 존재하여, 한마디로 정리하기가 힘들지만, 최대한 축소 요약해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마인드 컨트롤, 최면, 환각, 섹~스~마법이 결부된 음란사기 범죄이며, 사악한 외계인들이 결부된, “에테르 홀로그램 가짜 아바타 사기범죄”입니다.

 

 

이들은 기본적으로, 사람으로부터 복제된 가짜 아바타, 에테르 홀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로 인해서, 진짜 인간과 가짜 복제인간이 존재할 수 있다고 보여진다.

 

 

또한, 진짜 인간의 혼, 핵심의식을 육체에서 끄집어 내어, 에테르 홀로그램, 아바타 속으로 집어 넣고, 진짜 육체에는 다른 놈이 들어가서 대리운전 하는 형태로, 진짜 인간에 대해서 별도 관리할 수 있다고 보인다. 결과로서, 사람들은 에테르 아바타, 매트릭스로 처 박히고, 진짜 육체는, 이들 사악한 존재들이 차지하여 세상을 장악할 수 있다고 보인다.(중요하다)

 

 

내가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는 파충류 운운하는 것이 바로 이런 이유다.

 

 

사람들은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에테르 매트릭스 차원(가상섹~스~를 실제 섹~스~로 인식하는 영역)과 물질차원으로 오고 갈 수 있으며. 에테르 홀로그램 차원의 섹~스~를 진짜 섹~스~로 착각하게 될 것으로예측된다. 이것이 바로, 섹~스~하지도 않았는데, 섹~스~했다고 믿게 만들고, 비난을 당하고, “먹튀 논란”을 불러 일으키게 만드는 교묘한 수법 들이다.

 

 

그리고 이 수법으로 유인해 들인 수백만 명의 여자와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이 사기범죄를 지속 강행하려 한다는 판단이다.

 

 

말하자면, 기본적으로는 마인드 컨트롤, 최면, 환각, 섹~스~마법, 에테르 마법이지만, 다른 면으로 본다면, 사악한 외계인들(혹은 이건희 도당)이 지닌 에테르 홀로그램, 아바타 제조기술을 활용한, 사기 범죄 극이라는 것이다.

 

 

1. 기본 전략.

 

1).주인공인 나, 인간인 나는, 현실에서 아무 것도 얻지 못하게 만든다. 고객을 유인해 들이기 위한 미끼로서 활용한다. 즉, 사육되는 노예, 짐승신세를 만든다.

 

2).주인공인 나를 히든hidden, 즉, 감추고 보이지 않게 만드는 수법을 쓴다.

 

3).아바타Avatar를 만든다. 그리고 그 아바타들이 나로 인식되도록 교묘하게 조작한다.(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수준에서 복사한 가짜들, 혹은 최면, 환각, 이미지 조작술로 전혀 다른 놈들을 나라고 속이는 수법)

 

4).아바타들은 여자 사귀고 잘 먹고 잘 사는 형태로 만든다. 즉, 내가 현재 아주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는 식으로 다른 존재들이 보게 만들고 속이는 수법이다.

 

5).아바타들이 나라고 속이고, 여기 있는 내가 거짓이며, 꼼수라고 속인다.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내가 아니다. 핵심의식, 혼은 여기 있는 나다.

 

6).최면, 환각, 이미지 조작기술로, 내가 아닌 다른 엉뚱한 자들을 나라고 속이고 여자들과 연애하게 하고 결혼하게 한다. 그리고 이들을 내 에테르 체, 에테르 아바타들에게 연결해 놓는다. 이렇게 해야 이들이 나로 인식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내가 아닌 다른 놈들이다.

 

7).여기 있는 내게는 이들 전혀 다른 엉뚱한 놈들을 연결해 놓고, 그들이 내 아바타라고 속인다.

 

8). 나하고 똑 같은 에테르 복제판 아바타들을 만들어 놓고, 내가 고시원 등에 처 박혀 있는 동안, 길거리를 돌아다니게 하고, 여자들에게 대시하게 하고, 속임수, 사기, 기만 협잡 질에 이용해 먹는다.

 

그리고 여자들과 섹~스~하게 하고, 심지어 결혼까지 시키며, 보상 해 주었다고 세상과 사람들을 속인다. 즉, 가짜 나를 여러명 만들어 놓고, 나 대신 섹~스~하게 하고, 결혼하게 하고, 보상해 주었다고 속이는 수법. 진짜 나는 이미 죽었다거나 혹은 그 에테르 아바타들이 진짜 나라고 속이는 수법이다.

 

그리고 그 속에는 딴 놈이 들어가서 대리운전하게 한다. 내 형상만 도둑질한 다른 놈들이다.

 

9).여기 있는 내게는, 에테르 아바타로 만든 거짓 여자, 복사판 여자들을 보내어 연결해 주고, 여자들이 나와 결혼했다고 속인다. 그리고 실제 육체를 지닌 여자들은 다른 놈들과 결혼하게 한다.

 

10).에테르 수준에서 만든 거짓된 가상현실의 매트릭스 세계를 만든다. 여기에 무수하게 만들어 변형시킨 내 에테르 아바타들을 깔아 놓고, 사람들과 다른 세계에서 온 고객들을 들여 보내어, 섹~스~하고 결혼하고 같이 살게 한다. 무수한 고객을 대응하기 위한 접대 장소다. 이른바 매트릭스 가상현실이다.

 

인간, 즉 사람들도 그렇게 할 수 있는데, 의식을 몸에서 끌어 내어, 에테르 바디에 담은 후, 그 세계로 들여 보낼 수 있다고 여겨진다. 외계인들은 말할 것도 없다. 교활한 놈들!

 

이 수법은, 무수하게 많은 여자들이나, 다른 외계에서 온 존재들을 위해 고안된 수법으로서, 수많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고안된 교묘한 사기수법으로 판단된다.

 

11). 일본, 중국, 북한 및 동남아 각국 및 전 세계를 대상으로하여 끝없이 고객을 유인해 들인다. 한 팀이 끝나면 다른 팀이 오고, 이게 무한반복 되고 있다.

 

그리고 각각의 고객들에게는, 일종의 에테르 매트릭스Ether Matrix를 고안하여, 그 세계 속에서 무수한 고객을 만족시키게 하는 시스템이 준비된다. 개 조~옷~ 같은 새~~끼~~들!

 

그리고 현실의 나는 개밥그릇을 만들어 놓고, 모르는 척 한다. 돈을 달라고 하면, 돈은 인간에게 달라고 해라~ 는 개소리만 늘어 붓는다. 자신들은 모르겠다는 식이다. 그러나 그들이 인간을 맘대로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을 나는 안다. 교활한 놈들.

 

계속 이용해 처 먹고 괴롭히려는 의도에서 그렇게 하고 있을 뿐이다.

 

12). 근본적으로는 현실의 나를 제거하여 죽이려는 것이 목적이다. 제거한 후, 에테르 아바타로 변형시켜 거의 반영구적으로 이용해 처 먹고자 하는 악독한 흉계다. 세상은 넓고 고객은 끝도 없이 많다. 요걸 노리고 이 자들이 장기전으로 가려고 하는 악랄한 흉계다.

 

13). 이렇게 하기 위하여, 현실의 나를 멸시, 조롱, 천대하고, 먹고 살 길을 철저하게 막는다. 좌절, 절망, 포기 속에서 자살하게 하거나, 삶을 포기하게 만들려는 의도다. 심지어는 내 주민등록 번호까지 말살하려 한 놈들이다.

 

지금 극한의 수법, 즉 돈으로 나를 죽이고 있다. 길거리 노숙자 만들고, 굶겨 죽이려 하고 있다는 것이다. 왜 그럴까? 현실의 내가 진실을 알고 폭로하고 대들고 있기 때문이다. 아바타들은 이들이 만든 것으로서, 이들의 지시나 명령, 정신지배에 굴종되고 있다. 그들은 내가 아니다.

 

현실의 내가 죽거나 당한다면, 이 악마들의 흉계, 음모는 걷잡을 수 없이 확대될 것이다. 그러므로 내가 중요하다고 나는 생각한다.

 

14). 상기와 같은 나의 추론적 결론이 맞는지 틀리는지는, 객관성과 공정성이 담보된 존재들이 판결해 주어야 한다. 단, 여기서 여기에 있는 내가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15). 상기와 같은 내 추론적 결론이, 실제 사실을 포함하는 일부 잘못된 것들일 수도 있다. 이는 이명박 도당이 나를 이용해 먹고, 이러한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서 고안해 놓은 최면, 환각, 사기 술에 내가 걸려들어 잘못 판단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들로서는, 나를 정~신~병~자~로 몰려고 할 것이며, 내가 주장하는 내용들이 터무니 없는 허무맹랑한 허위라고 주장하려 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나는 내게 발생되고 있는 여러 가지 사건과 경험 사례를 그대로 적시, 공개하고 있는 것이며, 이러한 사례들로부터 추론되는 결론을 주장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명확하게 밝혀둔다. 그리고 이러한 결론들은 그러한 결론을 유도할 수 밖에 없는 작금의 현실적 경험들로부터 유래된 것이라는 점도 밝혀 둔다.

 

 

내 주장의 진위여부는 관련된 국민 여러분들과 객관적이고 공정한 위치에 서 있는 존재들이 판단해 주어야 한다. 이는 내가 정확한 진실은 모르기 때문이다.

 

 

이러한 나의 논리적이고 이성적이며, 합리적인 추론의 결과를 놓고, 이명박 도당이 나를 정~신~병~자~로 몰 수는 없을 것이다. 이게 내가 가장 경계하는 부분이다.

 

 

이들이 오래 전부터 보유하고 있는 “어둠의 기술, 마인드 컨트롤 기술과 흑마법의 심령저주와 환각 기술들로, 나를 이러한 착각과 망상의 상태로 몰아 넣을 수 있다는 점을 나는 잘 인식하고 있다” 그러나 아닐 수도 있는데, 이러한 양면성이 내가 사태를 정확하게 판단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들이다.

 

 

현재로서는, 이들이 가진 어둠의 기술들을 가지고, 조직적으로 나를 혼란되게 만들고, 속이는 가운데, 이용해 먹고 있다는 결론만이 정확한 것들이라고 생각된다.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 기술: 극초단파 에너지 파동을 인간 두뇌에 가하는 수법과 유기물질(에테르 차원, 에테르 물질차원, 에테르 밀도 층에서 만든 것들, 인간 눈에 안 보인다)들을 인체에 삽입하는 수법, 그리고 환각을 유발하는 마약, 약물을 음식물 등에 타서, 먹게 하는 등의 수법으로, 인간의 오감과 감각을 왜곡 조작하여, 온갖 환각과 환청을 유발하는 수법을 말함.

 

 

내가 머무는 고시원에는 사람이 없다는 점, 나 혼자서 식사하게 만들고 있다는 점이, 이들이 내가 먹는 음식에 마약이나 환각제를 투여하고 있을 가능성을 높여 준다. 분명히 그렇다는 추론적 결론이 나온다. 국가정보원 놈들이다.

 

 

흑마법, 오컬트 저주 기술: 오컬트Occults 마법의 기술로서 실제 존재한다. 섹~스~마법이라고 알려져 있는 기술을 사람에게 쓰면, 극한의 음란함에 반 미치게 만들 수 있다. 한번 걸리면 미~친~ 듯 성교하며, 거의 수년을 미쳐서 살게 만들 수도 있다. 믿어라.

 

 

또한, 에테르 심령차원에 일종의 사념체, 환각체, 염체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이 내가 주장하는 에테르 아바타, 에테르 심령체, 에테르 분신체 형태로 인식될 수도 있는데, 이것들을 인간 심령체에 연결하여, 인간 의식을 에테르 차원으로 유인해 들이고, 온갖 환각과 고통을 유발하고, 속일 수 있다.

 

 

텔레파시와 정신지배 : 악성 외계 변절자들은 누구나 이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 텔레파시, 염력으로 사람의 마음을 지배할 수 있는 기술, 사람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기술이다. 인간은 이들이 맘만 먹으면, 굴종되는 노예적 상태가 된다.

 

 

가상현실 구현 기술: 인간 의식을 에테르 환각체, 염체, 사념체, 즉 마법의 힘으로 만든 에테르 차원의 환각체(Ether Hologram)들 속으로 유인해 들인 후, 이들이 만든 허구적 가상현실, 즉 에테르 아바타들과 사념체, 환각체들로 이뤄진 세계를 실제 세계로 인식하게 만들고 온갖 환각과 착각을 유발하게 할 수 있다. 이를 가상현실, 증강현실로 명명할 수 있다. 일종의 매트릭스 차원이다.

 

 

인간에게는4가지 주요 밀도층의 육체가 존재한다. 물질적 육체 Physical Body(지구인간들수준)– 에테르 육체 Ether Body (외계인, 신선, 도사, 신적존재들수준, 인간에게는해당없고, 인간은육체와아스트랄수준만왔다갔다한다. 구분해야한다. 여기서장난을치는거다),– 아스트랄 육체 Astral Body(저승세계, 사후세계에서입는옷이다)– 멘탈 육체 Mental Body (보다높은차원, 천계나사념계에서입는옷이다).

 

 

여기서 이 악당 놈들이 사람들을 속이는 영역이 바로Ether body 영역이다. 이걸 악용하면, 허구적인 가상현실, 증강현실을 만들 수 있다.

 

 

섹~스~ 한 적이 없는데도 섹~스~했다고 지~랄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이다. 나는 이를 극력 경계하여 완전히 들어가지 않으므로, 그것을 현실로 느끼지 않는다. 그러나 완전히 빨려 들어가면, 실제 섹~스~한 것처럼 느끼게 될 것이다. 이런 수법을 써서, 여자나 사람들을 대리 만족시키고, 속이는 거다. 먹튀? 누가 먹었는데?

 

 

건희도당은 상기 열거한 기술들과 마력적 힘을 악용하여, 이른바 가상섹~스~와 가상현실의 허구적 세계를 만들고, 수많은 여자와 사람들, 외계인들까지 유인해 들이는, 거대한 규모의 결혼빙자 거짓 연애 사기 범죄극을 자행하고 있다는 추론이다.

 

 

이 기술은 이미2008년9월을 기준으로1차 개발완료 되었으며, 이후 수정보완을 거듭하여, 오늘에 이르렀다고 보인다. 아마 엄청난 이득과 재미를 보고 있을 것이다. 이 쳐 죽일 놈들아.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