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삼성과 청와대가 공동설립한 회사/국제 가상섹스개발 전문회사

이건희, 이명박 국제범죄 요약


대상 : 전 삼성전자 과장 출신 박종권


상세내용 블로그 방문 참조


blog.chosun.com/casypark
http://kr.blog.yahoo.com/saturnpark99
http://blog.jinbo.net/uranus2012/


1.취지 :삼성 재직 기간 중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 사과하고 보상한다.

        여자를 징검다리 삼아, 여자를 얻고 재혼하면, 여자를 통하여 재물을 주고 보상해 준다.


2.주관 : 삼성그룹 회장 이건희, 노무현 대통령, 이명박 대통령

 

3.경과 : 2006,2007년 삼성그룹 이건희 주도, 이후 국가기관 이관, 청와대 주도, 현재 이명박 정권 주도

        표면상 일반 회사 주도.

 

4.기간별 변동사항

 

  2006년  한국 서울 내에서 실시

  2007년 8월 일본 동경에서 대대적으로 실시

  2007년 9월 중국 북경 상해에서 대대적으로 실시

  이후 2007년 10월 이후부터 주변국 일본 중국 대만 북한 베트남 홍콩 싱가폴 및 동남아 각국 대상 사기범죄로 변질


5.동원된 여자숫자


  물경 400만명 이상으로 추정.

  한국, 일본, 중국, 북한, 대만, 홍콩, 베트남, 싱가폴, 미국, 유럽, 중남미 등 전 세계 총망라.


6.방법


이중전술 구사.


1단계.


거짓사랑 거짓연정을 유발하는 최면 환각을 여자들에게 건다. (외국 여자들 및 부유층 대상)

주인공을 띄워준다. 좋은 점을 부각시키고, 영웅시하고 높여 준다. 그래서 호감을 갖게 하고 유인해 들이는 전략으로 악용.

 

반면 주인공을 대할 때는 거지취급 우스운 사람 취급하는 이중전략 구사.

여자들과 주인공 사이 중간에 서서 조절하고 통제하고 농간을 부리며 이득을 취하는 전략.


이 남자와 결혼하면 10억을 준다. 돈은 남자에게 안 줘도 되고 여자 집안에서 다 먹어도 된다. 횡재할 기회다. (서민 대상)


북한에도 동일 전략 구사, 결혼하면 부자된다는 측면과 거짓연정의 최면을 건다.


상기 수법으로 각국 여자들과 국내 여자들을 유인하여 주인공 앞으로 보낸다.


2단계.


서울 시내 곳곳에 외국 여자와 가족들 배치 후 주인공 동선 파악하여 사전 배치, 자연스러움, 우연을 가장한 만남 방식


그러나 주인공이 시도하면, 교묘하게 조직적으로 성사가 안 되게 방해한다.


그리고 여자들과 주인공 중간에 서서, 양쪽 모두에게 거짓말을 한다.


주인공 : 주제에 안 어울리는 여자를 골랐다. 눈이 높아서 수준 이상의 여자를 고르니 될리가 없다.

         거지 주제에, 나이 먹은 주제에, 너 지금 뭐하자는 거니, 등등으로 멸시 조롱한다

         시도하면 안 보낸다. 비슷한 가짜를 보낸다. 알아보지 못하게 변장시켜 보낸다. 남자를 동반한다.

         수모, 모욕을 주고 욕설을 퍼붓게 하고 남자를 들이밀고 폭행한다. 경찰에 신고한다.


여자   :  그 남자가 여자 사귀고 싶은 생각이 없단다. 여자가 맘에 안 든다고 한다. 여자를 몰라 본다.


여자는 2번 이상 보내지 않는다. 시도하면 비슷한 여자 보내고 속이려 하고, 안 보낸다. 남자 동반하고 모욕준다.


3단계


가상 성관계 홀로그램 기술을 개발하여, 실제 성관계하지 않아도 한 것처럼 착각하게 만든다. 대리성관계를 유도한다.

 

의식을 머리 위로 끌어 올려, 아바타 대리성관계를 유도하고 속인다.


최면 환각을 걸고 이미지 조작 수법을 써서 다른 남자에게 주인공 이미지를 겹치고 그 남자가 변해서 왔다거나,

주인공이 이 남자 속에 들어와서 같이 논다 는 식으로 속인다. 지름신 강림하시는 대리성관계 유도


과정에서 여자나 사람들에게 최면을 걸고, 애가 타게 한 다음, 이를 유효적절하게 악용한다. 돈을 받거나 기타 정치,경제적인 문제의 흥정에 이용한다.

 

사례 : 만나고 싶다면 만나게 해 주는데, 최소 1억,2억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돈을 받는 광경 목격.


정리.


순진한 주인공 이미지를 내세워, 국가 조직차원에서 행하는 국제범죄다.

최면,환각, 성관계 마법, 마인드 컨트롤 기술이 조합된 음흉하고 사악한 범죄.

정치,경제,사회적으로 유형무형의 이득과 재미를 보기 위하여 조직적으로 치밀하게 기획된 범죄

여자를 조직적으로 사귀지 못하게 방해하는 가운데 정보를 차단하고 사람들과 세상이 모르게 하면서
지속적으로 주변국에서 부유층 상류층을 대상으로 한 사기를 벌리기 위한 목적


전문회사 설립


이건희 주도 하에, 민간회사까지 설립, 투자자까지 모집, 투자하고 이득을 나눠 먹는 구조로 진행


극비리에 운영, 점 조직으로 운영. 언론 방송 차단, 국가를 위한 애국행위로 위장.


주도자 : 대통령 이명박, 국가정보원, 청와대, 한나라당,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삼성 및 국내 재벌 상류층 전원 참여 동조.


핵심 비밀은 소수만 알고, 나머지는 피상적인 것만 알게 하는 방식. 공무원들도 대거 참여, 그러나 진실은 모름.


7. 현재


주인공, 과거 당한 악랄한 인격모독과 폭행 등의 정신적 상처, 후유증에 대한 보상 및 사과 요구. 
미국으로 출국하여, 그 곳에서 마무리하게 해 달라는 정당한 요구.
즉, 한국에서는 상처가 아프므로 더 할 수 없다는 정당한 입장 표명.


주도 측 : 계속 오리발을 내 밀며, 묵살.

과거 7년 간 반복해 온, 주변국 및 한국 여자 돌아가며 들이밀기 구태 반복.

돈줄 차단, 출국 방해, 한국내 억류 작전

 

해외 출국 시, 비밀 누설 및 관리 통제 어렵다는 점으로 출국을 조직적으로 방해,

여자들이 널 사랑해서 나가지 못하게 한다는 거짓말 구사.


8. 예측


성사를 계속 방해하고 어렵게 할 것으로 예상, 계속 이용해 먹고자 시도할 것으로 예상

시간지연 작전을 쓰고, 오리발 작전 및 인터넷 정보 차단 정책 구사 예상

나이 50세 중반까지 이용해 먹자는 악랄한 음모 수립

최종적으로 성사 시킨다고 해도 줄 돈 안 주고 여자 집 데릴사위의 모욕

종내에는 사고위장 해코지 예상 됨.


비밀 유지를 위해 제거해야 할 대상으로 보고 있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