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20070316 D-26 할 일들...

핸드폰에 D-day 설정이라는 것이 있어서 해봤다. 26일 남았다고 나온다...

 

녹음실에서, 차임 7시 반 부터 낮 12시가 다 되어가도록, 네 시간 넘게 자기는 했으나, 컨디션이 최악이었다. 머리와 몸에 나쁜 것들이 가득 차서 부어올라 있고 아무것도 순환되지 않는 느낌. 이것 저것 일을 하고 돌아온 게 저녁 6시 반 정도. 급하게 밥을 먹고 뻗어 자다가 몸도 맘도 불편해서 일어난 게 새벽 1시. 할 일과 부담이 많아서, 자는 것도 편치 않다...

 

 

- 여성주의 미디어운동 연구 보고서

어찌되었던 보고서를 마무리하기 위해서 도서관 갔다가 센터에 가서 밤을 샜건만, 쓴 거라고는 대폭 수정을 해야 하는 몇 페이지 짜리 글들 뿐. 정말이지, 이젠 막 화가 나려고 한다. 여하간에 이번 주 말 까지는 집필을 마치고 다음주 초에는 전체적인 조율 작업에 들어가야 한다. 그리고 편집과 인쇄 코디...

공부도 고민도 많이 한 좋은 기회였지만, 여유도 기본기도 없는 상태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뭔가를 생산한다는 건 정말 힘든 일임을 실감. 같이 한 사람들이 너무 많이 힘빠지지만 않기를 바랄 뿐.

 

- 제주도 여행 (3/23~26)

보고서를 같이 쓴 미디액트 스탭들과의 여행. 일정과 비용에서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러저러한 상황은 떠나기에 충분할 만큼 너덜너덜하다.

(4일)

 

- 지역 방문하기

진주에 한번 가기로 했는데, 생각 보다 부담되는 일정이 될 듯. ㅋㅋ

청주에 가서 혜린언니 집에도 가보고, 수다도 떨어야 할텐데...

진주와 청주를 묶으려면 적어도 2박 3일이 필요한데, 거의 불가능할 듯도 하다.

(3일)

 

- 대추리 어린이 미디어교육

한 달 간 매주 일요일 뿐이었지만, 예상 외로 많은 에너지가 들어가고 있다. 애초에 너무 쉽게 생각했던 것은 이미 반성했지만... 그나마, 마지막 교육에 갈 수 없다는 것이 정말 미안할 뿐.

(1일)

 

- 액트

앞으로 몇 번의 회의와 좌담 한번. 원고 하나 쓰고 청탁한 원고 편집하기. 3월 까지만 결합해야 할 것 같다.

(2~3일)

 

- 계간 [독립영화]

청년 인터뷰 (영화보기, 조사 포함), 에디토리얼, 청탁한 원고 편집하기. 이번 책이 과연 출국 전에 나올 수 있을까?

(2~3일)

 

- 인디다큐페스티벌

별로 영화 많이 못보던 나지만, 이번 '시간여행'으로 선정된 영화들 중 반 이상을 이미 본 것이더라는 신기함.

전야행사 '글래스톤베리', 4월 2일 '영화수업' + re님과의 만남, ' 4월 3일 쿠바, 천국의 가치'가 보고싶다.

하지만, 이 날들이 그나마 지역에 갈 수 있는 날들이라... 과연 가능할지?

 

- 사람들 만나기

언니네 친구들 (4월 6일 생일날)

동아리 동기들

고미과 동기들

미디어운동 여성동지들 (정녕, 형진 등)

딩구

희정

현숙언니와 선차장님

 

- 두루팔로 웹사이트 만들기

거의 포기... 다녀와서라도 만들어야할텐데...

그렇다면 문제는, 블로그 최적화시키기?

 

- 기타

정록 면회가기

진아 결혼식 (4/7)

부모님 결혼 30주년 기념 가족사진 (4/10?)

 

- 여행 준비

... 이런 상황이라... 거의 못하지 않을까... 슬프다.

일단, 꼭 필요한 건,

신발 구입 (내일)

고진샤 노트북 알아보기

각종 준비물 구입

 

 

이 모든 걸 과연 26일 안에 할 수 있는 것일까?

휴우..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