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12월 7일,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타기[0]
미세먼지가 자욱한 오늘,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타기의 올해 마지막 일정을 진행했습니다. 총 7명이 참가하여 서울 한강변을 함께 달렸습니다. 계절이 겨울로 접어들며 강변을 오가는 사람들은 많이 줄어들었지만, 연대의 목소리를 더해주는 사람들을 마주칠 수 있었습
-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 타기[0]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 타기의 올해 마지막 일정을 진행합니다.
여전히 계속되고 있는 점령과 봉쇄, 학살의 즉각 중단을 요구하며 함께 달립시다. 불의와 공모하는 침묵을 깨트리며, 팔레스타인에 진정한 평화와 정의가 실현되도록 소리지르고 움직입시다.
🌱날짜 : 2025..
-
강길 따라 가는 바이크투어, 금강 세종보 농성장을 거쳐 만경강과 동진강을 지나서[0]
10월 4일 아침 일찍 출발해 금강을 따라 천천히 이동하여 이른 오후 무렵에는 농성 523일째를 맞이한 세종보 천막농성장에 도착했습니다. 보철거를 위한 금강·낙동강·영산강 시민행동에 함께하고 있는 여러 활동가 분들이 바이크투어 참가자들을 반갑게 맞아주셨습니..
-
강길 따라 가는 바이크투어, 평택에서[0]
2025 에코토피아 캠프를 향해 서해안으로 가는 4일 동안의 바이크투어는 10월 3일 평택역에서 출발했습니다. 대추리와 도두리 마을이 있었던 자리에 자리잡은 세계 최대 규모의 해외 미군 기지인 캠프 험프리스 문 앞을 지나 평택평화센터로 향했습니다. 대추리 마을 신종원 이장님이 바이크..
-
2025년 10월 12일,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타기[0]
집단학살 2년이 되는 이번 달, 12일 일요일에 서울에서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타기를 진행했습니다. 총 14명의 참가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연대를 표현하며 한강변을 달렸습니다. 야유나 영문을 알 수 없는 고함을 듣기도 했었지만, 함께 구호를 외쳐주고 지지를
-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 타기[0]
불법점령과 식민지배가 시작된지 78년, 가자지구 대량학살이 시작된지 2년이 되었습니다. 2년 동안 6만 명이 넘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세상을 떠나고, 10만 명 이상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숫자로 집계되는 죽음 속에서 활동가, 언론인, 교사, 학생, 노동자, 운동선수, 부모와 ..
-
2025년 8월 17일,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타기[0]
어제(17일) 서울지역 한강변에서 진행된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 타기를 무사히 마무리했습니다.
18명의 참가자들은 한 목소리로 팔레스타인 해방을, 집단학살 중단을, 가자지구 봉쇄 해제를, 팔레스타인 수감자 전원 즉각 석방을 외치며 약 한 시간 가량 자전
-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 타기[0]
78년째 이어지고 있는 불법점령에서 강제구금은 팔레스타인 해방의 목소리를 틀어막기 위한 주요 수단으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재판이나 기소 등 어떠한 적법한 절차도 없이 무단으로 납치하여 구금하는 행정구금 대상자는 2023년 10월 가자 학살이 시작된 이후 더욱 급증하여 현..
-
2025년 6월 28일,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타기[0]
지난주 토요일(28일) 긴급행동 집회에 앞서 진행된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 타기를 무사히 마무리했습니다. 5명의 참가자들은 비내리는 파주 임진강 유역에서 출발하여 한강을 따라 약 58km를 이동하며 집단학살을 규탄하고 해방에 연대하는 목..
-
팔레스타인 해방과 연대하는 자전거 타기[0]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을 불법점령한 1948년 이후 77년 동안, 그리고 이스라엘이 또다시 전면적인 집단학살을 시작한 2023년 10월 이래로 지금까지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자유롭게 이동할 권리, 집으로 돌아갈 권리, 살아갈 권리를 박탈당한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군사점령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