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그를 만나다

부모님 집에 서 핸드폰으로 이 글을 쓴다.
 
1. 어제는 아내와 둘째는 4박 5일 일정으로 들살이를 갔다학년 카톡을 보니 잘 걷고 잘 놀고 있는 것 같다오늘도 잘 걷기를
 
2. 겸사겸사 차를 빌렸다첫 목적지를 입력했는데 네비가 움직이지 않는다주차장을 나와 고속도로를 향해 가다가 골목으로 들어가 이것저것 만져봤지만 GPS가 안 잡힌다결국 핸드폰 네비를 사용해서 길을 떠났다.
 
3. 월요일이라 그런가 차가 속도를 못 낸다평택휴게소 못 미친 졸음 쉼터에 들려 잠을 자고 일어난 뒤라면 하나 끓여 먹고 지리산으로 향했다.
 
4. 사회연대 쉼터에서 그를 만났다아침에 출발하며 예상했던 시간 보다 늦게 도착했다그가 매일 산책하는 곳을 함께 돌았다연등을 보니 부처님 오신 날이 다가오나 보다벼락 맞았다는 나무를 봤다목슴은 질기다사람 목숨은 더 질기다둘이서 평상에 누워 나무 가지 사이에 보이는 하늘을 봤다저녁을 먹으로 추어탕 가게를 찾아 남원으로 향했다.
 
5. 큰 아이가 전화를 했다춤을 배우려고 등록하러 왔으니 돈을 보내달라는 전화다추어탕 앞에서 돈을 보내려고 핸드폰 만 만지고 있으니 그에게 미안하다.
 
6. 저녁을 먹고 그를 내려주러 가는 동안 그가 창밖을 본다다시 건강을 찾아서 함께 이곳저곳을 자유롭게 다닐 날을 기다리며기도 빨이 약하지만 기도하겠다는 말로 인사하고 부모님이 계신 곳을 향해 출발했다.
 
7. 10시 약간 못되어 부모님께 도착했다.
 
2022.04.19.
 
눈물이 마른자리....
#지리산 #사회연대쉼터 #건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