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이른 시간 버스에 올랐다.

오늘 하루도 정신이 없을 것 같다.
 
1. 어제는 산학교에서 재정사업으로 판매할 사과즙을 가지고 돌아왔다사과즙을 가지러 가려니 아버지가 고양이 먹을 것을 들고서 차에 오르신다길냥이들이 거의 집냥이 수준이다차가 도착하니 고양이 4마리가 다가온다아버지가 오시는 것을 아는 눈치다길냥이 4마리가 모여 있을 때 사진 한 장을 찍었다.
 
2. 돌아오는 길에 그에게 전화를 받았다운전 중이라 길게는 통화 못했지만목소리가 전날 보다는 힘이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찾아와 줘서 고맙단다그에게 모습을 보여줘서 내가 더 고마웠노라 말을 했다그가 건강을 회복하기를 기도한다.
 
3. 산학교에 사과즙을 내리고 차를 돌려 어머니가 보내주신 쌀을 집에 내려놓았다큰 아이가 집에 와 어제 샀다는 빵을 함께 먹었다어제도 늦을 뻔 했다며택시를 타고 갔단다이리저리 들어가는 돈이 제법 된다돈을 벌어야 하는데돈 버는 재주가 없으니 걱정이다조만 간 여러 핑계로 나가지 못했던 저녁 운전을 다시 해야 할 것 같다.
 
4. 빌린 차를 반납하고열린사회구로시민회 운영위원회를 하기 위해 사무실로 갔다평소처럼 온수역에 내려 따릉이를 타고 갔다회의 자료를 프린트하고출석 인원 점검하고사무실 사용하겠다고 문의 한 팀과 일정 조율하다보니 회의 시간이 되었다.
 
5. 그의 소식이나 서울시 서남권NPO지원센터 반납 소식이나 지역 현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5월 중 열린사회구로시민회 회원들과 홍성에 놀러가기로 했다몇 명이 가던 여름이 오기 전 회원들과 놀러 갈 생각이다.
 
6. 오랜 만에 이른 시간 88에 올랐다운영위원회를 마치고갈 사람은 가고 놀 사람은 남아 온수역으로 갔다늘 가던 곳에 모여 놀다가 먼저 갈사람 가고새롭게 올 사람 오고 그렇게 12시를 넘겼다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간 느낌이라 기분이 좋았다.
 
2022.04.20.
 
눈물이 마른자리...
#일상 #길냥이 #코로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