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화가 있기를... ♪글.곡-류형선
혼자 있는 작업실...
눈물이 쏟아져 견딜 수 없을때..
이 노래가 나에게 평화가 되었다.
역시 눈물이 쏟아지기는 마찬가지였으나..
그 눈물은 좀 다른 종류의 것이었다.
힘이 되는 눈물..
평화가 있기를..
진실로...
아..
진실로..
보라돌님의 [진보블로그 다시 그리기에 보내는 트랙백^^;;] 에 관련된 글. 진보블로그 다시 그리기가 시작된다는 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