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TICLE 2010/04/18 | 7 ARTICLE FOUND

  1. 2010/04/18 친.구.사.이 ? (5)
  2. 2010/04/18 The Melody
  3. 2010/04/18 The林-2003concert
  4. 2010/04/18 ksound(고명원) 의 비밀작업1
  5. 2010/04/18 Feist - Let it die(2004)
  6. 2010/04/18 Feist - The Water(2007)
  7. 2010/04/18 오늘 비가 올 것 같다.

친.구.사.이 ?

보고 쓰기 2010/04/18 15:29

자... 이제 제대로 써보자구.

 

며칠 전에 청년필름에서 제작한 김조광수 감독의 단편영화 '친구사이?'를 보았다.

'소년 소년을 만나다'에서 보여준 솜사탕같은 감수성과 만화 또는 뮤지컬적 상상력이

이 작품에서도 흘러넘치는데....

'소소만'보다는 좀 길고 '소소만'보다 이야기와 볼거리가 더 풍부하며 '소소만'보다 더 야하다ㅡ_ㅡ;;(변태..)

이십대 청년들의 얘기니까 물론...당연한거다.

난 개인적으로 그 뭐냐...감독의 표현에 따르면 방바닥씬...그거 참 좋았다.

누구보다도 감독이 가장 잘 알고 있을 그 감정을 두 배우가 훌륭하게 연기했다.

(이제훈, 서지후 두 배우는 앞으로 크게 될게다. 후광이 보이더라고. 

서지후는 요새 이름을 연우진으로 바꾸고 '신데렐라 언니'라는 드라마에 나왔다는데 반응이 좋았나보더라.)

동성애를 다룬 영화지만 남자고 여자고를 떠나서 진짜 예쁜 멜로영화로 느껴졌다.

둘이 손잡고 뛰는 모습도 예쁘고 진심으로 서로를 걱정하는 모습고 예쁘고.....

느닷없이 엄마에게 들켜버린 그 순간에도 예뻤고 '엄마 미안해요'라고 노래 부르며 눈물 흘리는 장면조차 예쁘더라.

메이킹 스토리중 배우 이제훈의 인터뷰도 인상적이었다.

아무 생각없이 '여자친구 있어?'하고 묻던 것을 요즘은 '애인 있어?'로 바꿔 묻는다고......

두 배우가 몹시 진지하고 성실해 보여서 좋았고 그 밖에 모든것도 다 좋았다.

이제 단편 독립영화도 완전한 시스템을 갖췄구나....저기에 돈만 있으면 되는데....

그럼 뭐든 찍겠구나...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할까....

 

 

밑에껀 청년필름 홈피에서 발견한 사진인데 완전 러블리 그 자체.....

아니 이렇게 예쁠 수가 있는가 그래..

 

 

 

 음...그리고 이건 심장마비컷인데.....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0/04/18 15:29 2010/04/18 15:29

The Melody

Music On 2010/04/18 14:13


 

 

The Melody 첫번째 정규앨범

 

 

01. Memories

02. Remember - Album Ver.

03. Whatever - Album Ver.

04. Paradise - Album Ver.

05. Beautiful Day

06. Good Bye

07. Crazy

08. Doo Be Rap

09. Love Box - Album Ver.

10. Everything N’nothing - Album Ver.

11. Believe - feat. And

12. Crave

13. Love Box - English Ver, Album Ver.

 

 

듣기 - 06. Good Bye


< 출처 : The Melody 1st Album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0/04/18 14:13 2010/04/18 14:13

The林-2003concert

Music On 2010/04/18 14:11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0/04/18 14:11 2010/04/18 14:11

 

음악을 하면서 내가 질투해마지 않는 몇사람 가운데 하나인....고명원의 최근 작업.

절대 의도된 것은 아니나 어쩌다보니 비밀리에 이루어진 작업처럼 되어버렸다.

듣는 사람이 많아야 할텐데.......

너무 특별한 음악들인데........

에라...내가 유츌한다......

 

 

 

 1. 기억이 되기 위해서-by ksound(고명원)

복사 http://blog.naver.com/pure0511/120041931845

 

 
출처 없음 | ksounds
원문 http://blog.naver.com/ksounds/150018839647
 
 
 

네가 빛이 되어야 겠지

기억이 되기위해서

 

길을 가니 혼자

떠나 가니 혼자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0/04/18 13:38 2010/04/18 13:38

 

 

 

 

 

  1. "Gatekeeper" (Feist, Gonzales) – 2:16
  2. "Mushaboom" (Feist) – 3:44
  3. "Let It Die" (Feist) – 2:55
  4. "One Evening" (Feist, Gonzales) – 3:36
  5. "Leisure Suite" (Feist, Gonzales) – 4:07
  6. "Lonely Lonely" (music by Tony Sherr, lyrics by Feist) – 4:10
  7. "When I Was a Young Girl" (traditional, inspired by Texas Gladden) – 3:08
  8. "Secret Heart" (Ron Sexsmith) – 3:49
  9. "Inside and Out" (Barry Gibb, Maurice Gibb, Robin Gibb) – 4:17
  10. "Tout doucement" (Clausier, Mercadier) – 2:31
  11. "Now at Last" (Bob Haymes) – 3:16
  12. "Amourissima" (Gonzales, Feist, Pierre Grillet) (bonus track on 2004 reissue)
  13. "L'amour ne dure pas toujours" (Françoise Hardy) (bonus track on 2004 reissue)

  


"Let it die"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0/04/18 13:34 2010/04/18 13:34

 

 

All songs written by Feist, except where noted.

  1. "So Sorry" (Feist, Dominic "Mocky" Salole) – 3:12
  2. "I Feel It All" – 3:39
  3. "My Moon My Man" (Feist, Jason "Gonzales" Charles Beck) – 3:48
  4. "The Park" – 4:34
  5. "The Water" – 4:46
  6. "Sealion" (Feist, Bass, Nina Simone) – 3:39
  7. "Past in Present" – 2:54
  8. "The Limit to Your Love" (Feist, Beck) – 4:21
  9. "1234" (Seltmann, Feist) – 3:03
  10. "Brandy Alexander" (Feist, Ron Sexsmith) – 3:36
  11. "Intuition" – 4:36
  12. "Honey Honey" – 3:27
  13. "How My Heart Behaves" – 4:26
  14. "Honey Honey" (live in Toronto, Japanese bonus track) – 4:37

 

"The Water"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0/04/18 13:32 2010/04/18 13:32

 

 

 

" Sidsel Endresen - I Think It's Gonna Rain Today "

 

 

겨우 두시간도 잔동만동..눈을 감을수록 또렷해지는 정신을 견딜 수 없어...

일어나 앉아 컴터를 켜니...

비가 온다는 소식이.....

비가....

겨울이 저만치 가고 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0/04/18 13:28 2010/04/18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