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그만 그 말 그만 - 오소영
달이 지면 떠나갈 너에게 난 아무 말도 하지 못했지 오.. 나의 눈물 번지던 그 날 덧없던 시간 그만 그 말 그만 남겨진 말들도 산산이 부서지겠지 다가서면 돌아설 너에게 난 아무 말도 하지 못했지 오.. 그만 멈춰버린 그 날 덧없던 시간 그만 그 말 그만 남겨진 말들도 산산이 부서지겠지 이제는 남겨진 아픔도 사라져 아...
이제는 돌아갈 수도 없는 먼 길 아...
그만 그 말 그만
남겨진 말들도 산산이 부서지겠지
댓글 목록
관리 메뉴
본문
노래 계속 계속 들었어.부가 정보
관리 메뉴
본문
목소리도 좋고 피아노 기타 연주도 좋고..가사도 완전 애틋하지..?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