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동료에 대한 인정이 읍는 해리스

Kamala는 *여전히* 3년 후 잘못된 아프가니스탄 철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2024년 8월 26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3년 전 오늘, 아프가니스탄 카불의 애비 게이트(Abbey Gate)에서 미군 13명이 사망했습니다. 해리스-바이든의 아프가니스탄 철수 실패는 미국 역사상 최악의 외교 정책 실패 중 하나입니다. 3년이 지난 지금도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이 13명의 영웅들의 이름을 한 번도 큰 소리로 말하지 않았습니다.

해리스-바이든의 철수 실패에 대한 책임은 아직 없습니다. 이로 인해 수천 명의 미국 시민이 좌초되고 수십억 달러 상당의 미국 장비가 탈레반에게 남겨졌습니다. 탈레반은 재빨리 탈레반을 탈환하고 무자비하고 억압적인 정권을 회복했습니다. . 이는 또한 전 세계 미국의 적들이 대담해지면서 오늘날까지도 전 세계에 울려 퍼지는 광범위한 결과를 낳을 수 있는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그녀 자신이 인정한 바에 따르면 Kamala Harris는 비참한 철수의 핵심 선수였습니다. 그녀는 운명적인 결정을 위해 방에 있던 마지막 사람이라고 자랑했고, 보안 브리핑의 '최전선과 중앙'에 있었으며, 기자가 그녀에게 아직 아프가니스탄에 갇혀 있는 미국 시민들에 대해 물었을 때 웃기까지 했습니다.

이제 해리스와 바이든이 무시했던 희생자들의 가족들은 인생 최악의 순간을 보낸 지 3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꼭 이런 일이 일어날 필요는 없었으며, 트럼프 대통령 하에서는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