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바이 해리의 경제정책에는 희망이 읍다

백악관은 당신이 알기를 원합니다 - Kamala는 혼란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2024년 9월 2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오늘 Kamala Harris는 자신의 멘토인 Crooked Joe Biden과 함께 미국인들에게 노동절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상황은 엉망이고 우리 둘 다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Kamala와 Biden의 파괴적인 경제 정책 사이에 "일광이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제 Harris-Biden 백악관은 모든 사람이 이를 알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그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용: Harris-Biden 하에서 전체 가격은 20.2% 상승했으며, 휘발유 가격은 40% 이상, 전체 운송 비용은 32.9%, 전체 식료품 가격은 21.6% 상승했습니다. 인플레이션: 해리스-바이든 치하에서 미국인들은 30여년 만에 가장 긴 기간 동안 높은 인플레이션을 겪어 왔으며, 카말라의 지지(및 동점 투표)에 힘입어 평균 가족은 증가된 생활비로 인해 추가로 28,000달러를 지불해야 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가속화하는 11조 달러의 지출을 위해.

소득 및 저축: 미국인의 소득 능력은 유지되지 않고 있으며, Kamala 하에서 실제 평균 주당 소득은 3.9% 감소하고 미국인 개인 저축의 80%(거의 3조 달러)가 사라졌습니다. 중산층은 2022년 3월 이후 최소 2조 4천억 달러를 잃었고, 평균 중산층 가구는 최소 33,000달러의 실질 자산을 잃었습니다. 에너지: 미국인들은 해리스-바이든 정권 하에서 더 높은 에너지 비용으로 인해 4,562달러 이상 손실을 입었으며, 에너지 가격은 지난 7년보다 13배 빠르게 치솟았습니다. 주택: 주택 소유 비용은 3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중간 주택 지불금은 월 $1,000 가까이 올랐고 전체 주택 비용은 거의 50% 올랐습니다. 미국 전체 주 중 거의 절반에서 일반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미국인들은 여섯자리 급여가 필요합니다(지난 4년에 비해 50% 증가). 반면, 전체 임차인 중 절반은 현재 경제 상황에서 주택을 구입할 여력이 없다고 말합니다. JOBS: 작년 한 해 동안 120만 명의 미국 원주민이 일자리를 잃었고 130만 명의 외국 태생 근로자가 일자리를 찾았습니다. 해리스-바이든이 계속해서 자신의 기록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러한 "성과"는 Kamala가 지원한다고 주장하는 동일한 미국 노동자들에게 해를 끼칠 뿐입니다(외국 태생 노동자들은 번영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임기에는 Kamala가 수조 달러에 달하는 세금 인상, 사회화 의료 서비스, 불법 이민자 복지를 추진하면서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말했듯이 미국 노동자들은 “노력과 독창성의 빛나는 예”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첫 임기 동안 미국 노동자들을 위해 전례 없는 이득을 얻었고, 두 번째 임기에는 미국을 다시 한번 경제 강국으로 회복시킬 것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