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붙여넣기 : 해리스 정책 = 바이든 정책 / 문자 그대로

해리스 실패 금요일: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는 조 바이든(Joe Biden)이다 2024년 9월 13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연락처: Tommy Pigott 및 Eric Leyden, Team Trump 이번 주 초 토론을 놓쳤다면 Kamala가 Joe Biden과 자신을 차별화하려는 실패한 시도를 놓쳤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목표는 그 무대에 서서 자신이 바이든과 다르며 그녀의 "새로운" 혁신적인 계획이 미국을 미래로 이끌 것이라는 점을 미국인들에게 보여주는 것이어야 했습니다. 

글쎄, 그녀는 실패했다. 비참하게도. 사실, 그녀가 미국인들에게 자신이 조 바이든이 아니라고 말하려고 노력하는 만큼, 우리 모두는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하나이며 동일합니다. Kamala Harris는 Harris-Biden 행정부의 재난을 복사하여 붙여넣은 것입니다. 그녀의 캠페인은 본질적으로 Joe Biden의 웹 사이트에서 그녀의 "문제"페이지에 정책을 문자 그대로 복사하여 붙여 넣는 방식으로 이를 인정했습니다.

New Republic이 월요일에 보도한 바와 같이 Kamala Harris의 소위 정책 플랫폼은 "Joe Biden의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New Republic은 또 다른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일요일에 그들은 마침내 그녀의 웹사이트에 '문제' 섹션을 추가했습니다… 불행하게도 Harris의 경우 간단하지만 명백한 오류로 인해 출시가 약화되었습니다. 

페이지의 소스 코드에서 플랫폼의 일부가 Biden의 캠페인 페이지에서 직접 복사했습니다.” 그녀의 슬로건인 "새로운 길을 향한 전진"은 이 정도입니다. 오히려 카말라 행정부는 물가를 급등시키고, 국경 침공을 촉발하고, 미국을 약화시키는 정책을 두 배로 늘릴 뿐만 아니라 더욱 좌경화함으로써 더욱 악화될 것입니다. 

토론 중에 그녀는 Kamalanomics가 사람들을 더 나은 삶으로 만들었는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피했다. 그녀는 국경에서 뭔가 다른 일을 했을 것인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아프가니스탄에 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비참한 철수를 옹호했습니다. 경제, 국경, 외교 정책이라는 세 가지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 카말라는 자신이 조 바이든과 다른 짓을 했을 단 한 가지 방법도 언급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녀는 이러한 재난 각각의 핵심 인물이었습니다. 카말라는 진실로부터 도망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조 바이든이다. 이 기사를 공유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 이메일을 보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여기의 브라우저 창에서 열 수 있습니다.

 

2024년 대통령을 위해 도널드 J. 트럼프가 지불함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