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밴스 유세 : 해리스 바이든의 지출과다

부통령 후보 JD Vance 상원의원,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서 연설 예정 2024년 9월 13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부통령 후보인 JD Vance 상원의원은 2024년 9월 18일 수요일 오후 3시(EDT)에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서 열리는 집회에서 연설할 예정입니다. Kamalanomics 하에서 거의 4년이 지난 후 Tar Heel 상태는 나선형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와 조 바이든(Joe Biden)이 취임한 이후 노스캐롤라이나 평균 가구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거의 27,000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현실은: 노스캐롤라이나의 가족과 농부들은 해리스의 감당할 수 없는 정책에 대한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Kamala Harris의 동점 투표 덕분에 1조 9천억 달러에 달하는 인플레이션 지출 법안과 인플레이션 감소 사기법에 대해 노스캐롤라이나 가족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래리 서머스(Larry Summers)와 재닛 옐런(Janet Yellen) 같은 자유주의 경제학자들도 해리스-바이든 행정부의 무분별한 지출이 인플레이션을 부채질했고 노스캐롤라이나 유권자들은 그녀가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식료품부터 주택 시장까지 노스캐롤라이나 사람들은 Kamala Harris의 미국이 감당할 수 없는 가격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해리스가 자신의 기록에 대해 계속 거짓말을 하는 동안 노스캐롤라이나 유권자들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JD 밴스 상원의원이 우리 경제를 개선하고 비용을 낮추며 미국에 상식을 되살릴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기 위한 노스캐롤라이나의 에너지와 추진력은 이보다 더 명확할 수 없습니다. 진보적인 워싱턴 포스트(Washington Post)조차도 트럼프 대통령이 2016년이나 2020년 이 시점보다 타르힐 주에서 더 나은 여론 조사를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해리스의 공허한 약속은 올 11월 노스캐롤라이나를 속이지 않을 것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는 계속해서 모든 것에 대해 높은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입니다. 올 가을, 노스캐롤라이나는 도널드 J. 트럼프(Donald J. Trump) 대통령과 JD 밴스(JD Vance) 상원의원에게 투표하기 위해 떼를 지어 투표하러 갈 때 민주당원들에게 분명한 메시지를 보낼 것입니다. 

날짜 및 시간: 2024년 9월 18일 수요일 오후 3시(EDT)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