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인터넷 생중계 합니다: 오늘(6일) 저녁 7시 광화문 촛불집회 집결!!!

트랙팩님의 [대추리에 평화를 ! 릴레이 선언] 에 관련된 글.

신자유주의 세계화 반대 미디어문화행동에서, 오늘(6일) 저녁 7시 광화문 촛불집회 인터넷 생중계 합니다.

미디어문화행동(http://gomediaction.net/)에 들어가시면, 오른쪽 메뉴 중에 인터넷 생방송 박스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여기를 클릭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불여우 등에서는 잘 안보이는 듯 하구요, 어쩔 수 없이 인터넷탐색기[익스플로러]에서 ...)




[긴급공지]오늘(6일) 저녁 7시 광화문 촛불집회로 집결합시다!!

* 서울에 계신 활동가들은 저녁7시 광화문(동아일보 앞) 촛불집회에 참석해주세요!!

* 오늘 촛불집회 개최를 널리 알려주세요!!

 

 

평택 대추리 도두리 일대가 계엄상황에 빠져있습니다.
어제 군병력과 민간인 사이에 대대적인 충돌이 있었습니다. 군인들은 곤봉으로 민간인들을 폭행하고, 목과 손을 포승줄로 묶어 억류했으며, 포승줄에 묶여 피를 흘리고 있는 민간인들을 논두렁에 처박고 곤봉세례를 퍼붓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밤 9시 40분 이후에는 대추리 주거지를 경찰병력으로 완전 장악해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을 무차별적으로 연행했습니다. 경찰은 어제 연행된 100명중 40명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긴급하게 오늘 움직여야 합니다. 평택은 80년 광주처럼 완전히 봉쇄되어 고립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상황 파악도 힘든 상황입니다.

어제 밤에 벌어진 일들을 기자들도 잘 모르는 상황이어서 우선 서울에서 알려나가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많은 활동가들이 아직 평택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거나 경찰에 연행된 상황이기 때문에 움직일 수 있는 사람이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이 메일을 보시는 즉시

저녁 7시 광화문 촛불집회에 참가해주세요!!


참고로 오늘 오전 11시 국방부 앞에서 진행된 기자회견 보도자료를 함께 첨부합니다.
자세한 상황을 확인하고, 여기저기에 보도자료의 내용도 퍼 날랐으면 합니다.

 각 단체와 단위별로 규탄 성명도 발표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는 아래의 게시판에서...
http://gomediaction.net/webbs/list.php?board=gomediaction-11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