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17/05/03

1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17/05/03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의 민낯을 함께 지켜봅시다!
    발걸음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의 민낯을 함께 지켜봅시다!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의 민낯을 함께 지켜봅시다!

- 종탑어용세력이 제기한 “조합비 반환” 민사소송 공판개시에 대한 입장

 

 2017년 3월 31일 오전, 동지들이 모아준 소중한 ‘투쟁연대기금’을 조합비라 우기며,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이 유명자 동지를 상대로 다시 제기한 민사소송 첫 재판이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열립니다.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이 2013년 ‘8.26 쓰레기 합의’후 처음 한 일이 강종숙 동지의 7살짜리 아들과 유명자 동지의 팔순 노모까지 피고로 명시한 민사소송(이하 ‘1차 민사소송’) 제기였습니다. 하지만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은 ‘1차 민사소송’에서 유명자 동지와 관련된 부분을 패소하자 다시 민사소송(이하 ‘2차 민사소송’)을 제기했고 그 첫 재판이 열리는 것입니다.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은 ‘1차 민사소송’ 과정에서 강종숙 동지의 7살짜리 아들과 유명자 동지의 팔순 노모의 주소지를 알아내기 위해 법원을 통해 주민등록을 조회하고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받아 재판서류가 직접 송달되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재능교육지부 투쟁에 ‘투쟁연대기금’을 모아준 동지들이 언제, 얼마나, 몇 번 그리고 얼마의 기간 동안 ‘투쟁연대기금’을 냈는지 등의 내역 일체를 재판부에 고스란히 넘겨줬습니다. 뿐만 아니라 재능교육지부 운영규정을 변조하여 재판부에 제출하고, 강경식은 증인으로 출석하여 명백한 위증까지 했습니다.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이 제기한 민사소송관련 자료 1~6

http://blog.daum.net/jeiout/476, http://blog.daum.net/jeiout/480, http://blog.daum.net/jeiout/486, http://blog.daum.net/jeiout/487, http://blog.daum.net/jeiout/488, http://blog.daum.net/jeiout/489)

 하지만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에게 그 정도 일은 아무 것도 아니었습니다.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은 보란 듯이 2016년 5월 30일, 유명자 동지를 상대로 ‘2차 민사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더욱이 재판서류 송달장소를 8년간의 농성투쟁을 통해 복직한 유명자 동지의 사무실로 지정하는 만행도 서슴지 않았습니다.

 문제의 심각성은 이러한 일련의 사태가 단지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만의 ‘일탈’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데 있습니다. 거듭 확인한 것처럼 앞으로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이 이보다 더한 어용행위를 언제든지 서슴지 않고 자행하는 것은 물론 제2, 제3의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이 등장하도록 조장할 것이라는 데 있습니다.

 동지들! 노동자들의 피땀으로 이루어낸 민주노조운동이 이렇게 망가지도록 내버려둘 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했습니다.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의 ‘2차 민사소송’ 첫 재판에 함께해 주십시오. 학습지노조 재능교육 투쟁승리를 위한 지원대책위원회의 입장을 통해서가 아니라 직접 동지들의 두 눈으로 재능교육 종탑어용세력의 민낯을 똑똑히 확인하여 뼈저린 교훈으로 만들어 냅시다. 이를 시작으로 다시는 이러한 사태가 재발하지 않도록 힘을 모아 나갑시다. 투쟁!

 

2017년 3월 27일

학습지노조 재능교육 투쟁승리를 위한 지원대책위원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