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21/11

26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21/11/30
    펌 : 여성 호르몬의 변화
    dure79
  2. 2021/11/30
    이유를 알듯 모를듯 하네요
    dure79
  3. 2021/11/26
    역시 친일반역 경찰
    dure79
  4. 2021/11/26
    우주 전기재앙 예고 ?
    dure79
  5. 2021/11/25
    창조 신 룡 = 전기회로
    dure79
  6. 2021/11/23
    아이 셋
    dure79
  7. 2021/11/21
    3대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자
    dure79
  8. 2021/11/17
    역시 100 % 친일반역 사법부
    dure79
  9. 2021/11/16
    전철 전자파 방지책
    dure79
  10. 2021/11/14
    딮스 중국의 막장 자본주의(2)
    dure79

펌 : 여성 호르몬의 변화

35~50세 사이에 급격하게 감소하는 여성호르몬


한국 여성의 평균 폐경 나이 49.7세, 즉 50세입니다.
여성 호르몬의 감소와 함께 오는 폐경, 이 시기에 급격한 노화가 찾아옵니다.
노후는 생각보다 멀지 않고 생각보다 짧지 않습니다.

※ 출처
Estrogen Dominance (The Silent Epidemic) - Michael Lam, MD, MPH
35~50세 사이에 급격하게 감소하는 여성호르몬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이유를 알듯 모를듯 하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u9UCrn5171lksANzqvXthA/videos

 

https://www.youtube.com/channel/UCqwCM44EbcLK5rUeWjBbmiA/videos

 

패턴과 영국 전기 우주 , 두 유튜브가 안열립니다

 

저만 공부하는게 아닐텐데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역시 친일반역 경찰

피의자 이윤석 아들의 살인미수 , 이윤석의 뇌물공여 무죄

 

2021-002931

 

천안 서북서 강력팀 송학범

 

이유 : 고소인인 제가 출석불응 

------------------------------------------------------------

반론 : 평택경찰서에 고소한 것이므로 , 고소인 편의를 무시하고

 

         서북서가 처리해서는 안됨 . 따라서 원천 무효

---------------------------------------------------------

친일 반역 경찰이 친일 반역자를 보호하고 있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우주 전기재앙 예고 ?

https://namu.wiki/w/%EB%85%B8%EB%A5%B4%EC%9B%A8%EC%9D%B4%EC%9D%98%20%EB%82%98%EC%84%A0%ED%98%95%20%EB%B6%88%EA%BD%83

 

울주 소용돌이 암각화 : 조상들이 후손에게 경고한 것

-----------------------------------------------------------
하늘의 소용돌이는 70 년대부터 관찰됨


태양전기 현상인듯


아마 이게 크게 나타나면 천지창조가 이루어질듯


태양 전기를 제어하여 , 예방해야됩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창조 신 룡 = 전기회로

https://www.youtube.com/watch?v=ISfuOZgaN3c

 

22:05 초음속 바람이 지구 전체 감쌈

   30  뱀이 꼬리를 먹는 것처럼 몸부림침 = 전기 회로

         땅이 박살나고 창조됨 . 천지창조

   59 모든 것이 전기

-------------------------------------​

짐작컨대

70000 년 전 토바 화산 폭발 = 우주 전기 재앙 ? --> 14000 이전에 옥룡 = 창조 신  제작 -->

14000 년에 행성 정렬로 ?  무 문명 수몰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아이 셋

9755 가 계속 차를 대고 있네요

-------------------------------------------

저는 딸랑 저 혼자입니다

초등학교 때 밤에 특히 외로웠어요 

제 아이에게는 그런 고통을 주고 싶지 않읍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3대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자

              3대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자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낸 서한

 

                                       주체110(2021)년 11월 18일

 

당의 웅대한 강령을 일심전력으로 받들어나가는 전체 인민의 영웅적인 투쟁에 의하여 우리 혁명의 용용한 전진을 립증하는 귀중한 성과들이 이룩되고있는 속에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가 성대히 열리였습니다.

 

력사의 준엄한 시련속에서 우리 인민의 신념은 더 억세여지고 우리 국가의 힘은 더욱 강대해졌으며 우리앞에는 위대한 전환의 시대가 도래하고있습니다.

 

우리 당은 사회주의건설도상에서 우리가 도달한 현 단계와 다음단계의 투쟁목표, 혁명력량의 준비상태와 조성된 대내외형세를 분석평가한데 기초하여 우리식 사회주의의 확고한 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길은 3대혁명의 기치를 더욱 높이 들고 사상, 기술, 문화의 모든 령역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일으키는데 있다는것을 다시금 확정하였습니다.

 

이로부터 당중앙은 사회주의, 공산주의건설에서 일관하게 견지하고있는 3대혁명로선의 전략적지위와 변혁적의의를 재인식, 재확인시키고 온 나라에 3대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기 위한 중요한 사업으로서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를 소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는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과 3대혁명소조운동을 사상, 기술, 문화혁명의 힘있는 추동력으로 전환시키기 위한 결정적인 계기를 마련하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는데서 또 하나의 리정표를 세우게 될것입니다.

 

나는 이 기회에 우리 당의 총로선을 높이 받들고 인간개조의 선구자, 집단적혁신의 주인공이 되여 사상, 기술, 문화혁명수행에 크게 공헌한 대회참가자들과 전국의 3대혁명기수들, 3대혁명소조원들에게 당중앙위원회와 공화국정부의 이름으로 뜨거운 감사와 전투적인사를 보냅니다.

 

우리 당이 세폭의 붉은기를 더 높이 추켜들고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힘있게 이끌어가자고 하는 때에 시대의 앞장에서 새로운 기준과 표본을 창조하고 투쟁의 산모범을 보이는 3대혁명선구자대오가 늘어나고있는것은 우리 위업의 승리를 확신케 하는 커다란 힘으로 됩니다.

 

3대혁명로선은 어제도 오늘도 변함없는 사회주의, 공산주의건설강령이며 우리 당의 총로선입니다.

 

우리 국가건설의 전 력사는 곧 3대혁명의 력사이며 우리는 3대혁명로선을 실현하는 길에서 사회주의완전승리도 공산주의사회도 맞이하여야 합니다.

 

위대한 수령님에 의하여 력사에 태여난 사상, 기술, 문화의 3대혁명이라는 말은 사회주의, 공산주의건설의 전 행정에서 불변의 지침으로 삼아야 할 사상과 정신, 원칙과 내용, 그 실현방도가 집약화되여있는 명문구입니다.

 

3대혁명로선에 관통되여있는 정신은 자기 힘으로 자기나라 혁명을 완수하는 철저한 자주정신이며 여기에서 기본은 주체적혁명력량을 백방으로 강화하는것입니다.

 

사회주의, 공산주의에로의 력사적로정에서 매 혁명단계의 임무와 주객관적조건은 부단히 변하지만 주체를 핵으로 하는 혁명전략은 달라질수 없습니다.

 

그 누구도 걸어보지 못한 길을 헤치면서 예측할수 없는 도전과 난관을 뚫고나가야 하는 사회주의위업수행에서 언제나 굳게 믿고 튼튼히 의거해야 할 주체적힘을 키우는 바로 여기에 3대혁명의 거대한 의의와 불멸의 생명력이 있습니다.

 

력사적으로 가장 짧은 기간에 사람도 자연도 사회도 근본적으로 일신시킨 주체조선의 위대한 변혁은 철두철미 3대혁명으로 이룩한것이며 세인을 경탄시킨 우리 국가의 모든 기적은 다름아닌 3대혁명로선의 승리입니다.

 

건국의 첫 기슭에서부터 우리가 3대혁명의 기치를 들지 못하였다면 자기 운명을 자기의 힘으로 개척해나가는 영웅적인민의 탄생도, 빈터우에서 강국으로 솟구친 공화국의 경이적인 발전도 생각할수 없었을것이며 세계적인 대정치동란과 전대미문의 도전에도 끄떡없는 사회주의조선의 존재를 상상조차 할수 없었을것입니다.

 

3대혁명로선과 같이 사회주의, 공산주의건설의 합법칙성에도 맞고 우리 인민의 혁명적지향에도 맞으며 세대와 세기를 이어오며 그 진리성과 우월성, 불패의 위력이 뚜렷이 확증된 투쟁강령을 가지고있는것은 우리 당과 국가의 더없는 긍지이고 자랑입니다.

 

우리는 앞으로 100년이고 200년이고 3대혁명로선을 순결하게 계승하고 완벽하게 구현해나가야 합니다.

 

우리 당은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가속화하여 가까운 앞날에 자립, 자존으로 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자고 합니다.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기는 3대혁명로선을 구현하기 위한 우리 당과 인민의 장구한 투쟁의 결과로써 도래한 력사의 분수령인 동시에 보다 높은 단계의 3대혁명으로써 이룩될 발전의 새시대입니다.

 

우리 공화국정부가 시정 첫시기부터 내세운 자주, 자립, 자위의 건국로선은 정치, 경제, 문화, 국방 등 모든 분야의 동시적발전을 지향하고있으며 바로 이를 위하여 우리 당과 인민은 3대혁명의 기발을 추켜들고 오랜 기간 간고하고도 줄기찬 투쟁을 벌려왔습니다.

 

이 력사적투쟁과정에 공화국의 정치군사적력량은 비상히 장성하였으며 우리는 마침내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분야를 새로운 변화와 혁신, 성장과 발전의 궤도에 확고히 올려세우는 전환적국면을 맞이하게 되였습니다.

 

사회주의를 억척으로 수호하고 강력히 추동할수 있는 결정적요인과 기본조건이 마련된 지금에 와서 발전되고 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은 먼 래일의 리상이 아니라 현실적인 목표로 되고있습니다.

 

사회주의강국에로의 위대한 전환은 곧 모든 사회성원들의 혁명화, 기술경제력의 고도화, 사회전반의 문명화과정입니다.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의 요구에 맞게 사람들의 기품과 인격을 높이며 국가경제를 전반적발전에로 이행시키고 농업생산구조를 바꾸며 우리 식의 새 문화생활양식을 확립하는 문제를 비롯하여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중대과제들은 모든 분야, 모든 부문, 모든 사람들의 변화와 발전, 개명을 전제로 하며 전당, 전국, 전민이 참가하는 3대혁명총진군을 요구합니다.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은 본질상 사상, 기술, 문화의 3대령역에서의 새로운 혁명입니다.

 

전체 인민을 당의 사상으로 단합시키고 경제의 자립적이며 지속적인 발전을 담보하는 과학기술적토대를 구축하며 전민을 인재화하고 온갖 문화적락후성을 청산하는 3대혁명의 목표를 점령하여야 우리 국가의 선진성, 현대성을 새로운 높이에 올려세울수 있습니다.

 

세폭의 붉은기를 더욱 세차게 휘날려나가는 여기에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에 관한 우리 당의 리념, 우리 혁명의 요구를 현실화하는 지름길이 있습니다.

 

3대혁명을 동력으로 국가사회생활의 모든 분야, 나라의 모든 지역의 동시적이며 균형적인 발전을 강력히 추동하자는것이 이번 대회의 기본정신입니다.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하자!》

 

우리는 이 투쟁구호를 높이 들고나가야 합니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 모든 지역이 3대혁명화되면 그것이 곧 우리가 이루려는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이며 자립, 자존으로 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 인민의 리상사회입니다.

 

온 사회를 3대혁명화하기 위하여서는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과 3대혁명소조운동에 박차를 가하여야 합니다.

 

사상, 기술, 문화혁명을 다그치는데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과 3대혁명소조운동보다 더 힘있는 추진력은 없으며 그 정당성과 생활력은 우리의 사회주의건설실천을 통하여 확증되였습니다.

 

당에서는 이미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과 3대혁명소조운동의 성격과 사명, 이 운동들에서 견지하여야 할 원칙과 요구, 방도들을 전면적으로, 구체적으로 밝혀주었습니다.

 

중요한것은 발전하는 시대와 현실적조건에 맞게 그것을 어떻게 구현하는가 하는것입니다.

 

당중앙은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과 3대혁명소조운동의 현 실태에 대한 료해분석에 기초하여 이 운동들에 활력을 부어주기 위한 방침을 세웠습니다.

 

무엇보다먼저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확대강화해나가야 하겠습니다.

 

3대혁명을 새로운 높이에서 힘차게 다그쳐야 할 시대적요구로부터 출발하여 우리 당은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지금처럼 기관, 기업소, 공장, 협동농장, 직장과 작업반만을 단위로 벌릴것이 아니라 시, 군, 련합기업소를 포괄하는 보다 넓은 범위로 확대하여 명실공히 전사회적운동, 전인민적운동으로 전개하기로 하였습니다.

 

가장 높은 형태의 대중운동으로서의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성격으로 보나 전체 인민의 일치단결로 승리해나가는 사회주의위업수행의 필연적요구와 모든 분야, 모든 지역을 다같이 고르롭게 발전시켜나가야 하는 현 단계의 혁명임무로 보나 이 운동을 시, 군, 련합기업소들에로 확대하는것이 옳습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첫 봉화를 지펴주신 1970년대에 벌써 앞으로 이 운동이 심화됨에 따라 시, 군, 련합기업소단위로 조직진행해나갈데 대한 현명한 방침을 제시하시였습니다.

 

우리 나라에서 시, 군은 사회주의건설의 지역적거점으로서 마땅히 3대혁명의 거점으로 되여야 합니다.

 

사회주의건설이 심화발전되면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이 시, 군을 단위로 하여 벌어지게 되는것은 합법칙적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시, 군을 단위로 벌리는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은 시,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당조직들과 일군들의 책임적인 태도와 전체 인민의 참가를 전제로 하며 온 나라를 3대혁명으로 들끓게 하는 더없이 위력한 방식입니다.

 

우리 당은 당정책관철을 직접적으로, 통일적으로, 종합적으로 조직집행하는 기본단위로서의 시, 군을 대단히 중시하고있으며 시, 군의 발전을 통하여 우리 국가의 부흥을 다그치는 시, 군강화정책을 힘있게 추진하고있습니다.

 

당정책관철과 3대혁명은 별개의 문제가 아닙니다.

 

우리 당정책은 그 포괄범위와 내용이 모두 사상, 기술, 문화의 3대령역에 속해있으며 그가운데서 시, 군이 직접 책임지고 집행해야 할 정책적과제들이 매우 많습니다.

 

지방공업공장들을 현대화하고 농촌을 때벗이하며 학교와 병원들을 개건하는 문제는 물론 살림집건설, 원림록화, 치산치수 등 당에서 내세우는 중요정책들은 시, 군과 같은 지역을 단위로 집행되는 3대혁명과업이며 사상혁명을 앞세우면서 기술, 문화혁명을 다같이 밀고나갈데 대한 3대혁명수행의 원칙적요구를 완벽하게 구현할 때 그 성과를 담보할수 있습니다.

 

지금과 같은 최악의 조건에서도 온 나라에 소문을 내며 모든 면에서 앞장서나가고있는 시, 군들을 보면 례외없이 당책임일군이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진맛을 알고 당정책관철과정을 3대혁명과정으로 전환시켜나가는 단위들입니다.

 

전국의 200여개 시, 군들이 3대혁명의 기치높이 용을 쓰며 일어나게 되면 지방이 변하는 새로운 국면이 열리고 가까운 앞날에 우리의 농촌들이 현대적인 기술과 문명을 겸비한 부유하고 문화적인 사회주의농촌으로 전변될것입니다.

 

지방의 얼굴이 달라지고 농촌의 어제와 오늘이 뚜렷이 대비되는것으로부터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기가 시작되고 바로 여기서 우리식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진면모가 나타나게 됩니다.

 

시, 군당위원회들은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시, 군강화의 위력한 무기로 틀어쥐고 모든 사업을 여기에 지향시키며 시, 군당위원회들의 사업에 대한 총화평가도 응당 이 운동정형을 기본으로 하여야 합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은 전체 인민이 3대혁명을 자기자신을 위한 사업으로 받아들이도록 하는 정치사업으로부터 시작되여야 합니다.

 

당중앙이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시, 군에로 확대발전시킬것을 구상하면서 크게 믿은것은 자기의 요구와 리해관계를 자각한 대중의 자발적이며 적극적인 투쟁입니다.

 

광범한 대중이 자기자신을 더 참되고 문명한 인간으로 개조하며 자기가 살고 후손들이 대대로 살아갈 고장을 훌륭히 변모시키는것이 다름아닌 3대혁명이라는것을 깨닫는다면 무서운 힘으로 들고일어날것입니다.

 

시, 군안의 일군들로부터 시작하여 마지막농장원에 이르기까지 자각적으로 동원되도록 당중앙의 의도를 잘 알려주는것과 함께 그들을 정신문화적으로 계몽시키는 사업을 항상 선행시켜나가야 합니다.

 

자기 지역의 발전을 위한 전망계획과 설계도를 작성하여도 그렇고 예술공연과 체육문화행사를 하나 조직하여도 정치문화성과 품위를 높여 그 과정이 곧 사람들의 눈을 틔워주고 발전된 문명을 배워주는 계기가 되게 하여야 합니다.

 

우리 사람들의 의식상태가 많이 개변되였기때문에 새것을 보여주는것만큼, 들려주는것만큼 정치의식과 미학관, 일본새와 생활방식에서 빠른 변화가 일어나고 그것이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촉진시키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할것입니다.

 

시, 군을 단위로 벌리는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은 이제 비로소 시작되는것이 아니라 시, 군강화로선관철을 위한 투쟁의 련속이며 3대혁명이 고조되고 심화되는 과정입니다.

 

시, 군들에는 이미 3대혁명붉은기를 수여받은 단위들도 있고 여러가지 대중운동을 통하여 쌓은 성과와 경험도 적지 않은것만큼 잡도리를 잘하고 대담하게 달라붙으면 됩니다.

 

시, 군당위원회들은 지역내 모든 행정경제기관, 모든 단위들을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 궐기시키고 당적지도를 심화시켜 3대혁명붉은기, 2중, 3중3대혁명붉은기단위대렬을 부단히 늘여나가야 합니다.

 

시, 군당책임비서를 비롯한 모든 일군들에게 3대혁명이라는 말이 늘 붙어다니고 시, 군전체가 3대혁명열로 부글부글 끓게 되면 사람들의 사고의식과 문화수준이 높아지고 시, 군들의 면모가 몰라보게 달라질것입니다.

 

나라의 모든 시, 군들에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된바람을 일으키자면 도당위원회들이 키잡이를 잘하여야 합니다.

 

도당위원회들은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이 활기있게 벌어지도록 작전을 짜고들고 장악지도사업을 심화시켜 공산주의리상촌의 대문을 남먼저 열어제끼는 시, 군들이 다발적으로 나오게 하여야 합니다.

 

각도들에 3대혁명전시관을 꾸려야 하겠습니다.

 

자기 도안의 시, 군들과 련합기업소들에서 3대혁명을 수행하는 과정에 이룩된 가치있는 성과자료들을 전시해놓고 참관조직을 잘하면 많은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계발시키고 그들의 분발심과 경쟁열을 불러일으키는데도 좋고 짧은 시간에 우수한 경험과 방법을 터득하며 앞선 기술을 공유하는데서도 대단히 실리적일것입니다.

 

도당책임비서들이 직접 틀어쥐고 3대혁명전시관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촉진시키고 3대혁명수행에 활력을 불어넣는 중요한 학습장소, 기술교류장소, 정보교류장소로 꾸려야 하겠습니다.

 

온 나라에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불길을 세차게 일으키려면 이 운동에 대한 일군들의 견해와 관점부터 혁신하여야 합니다.

 

지금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은 일부 모범적인 단위들과 선구자들에 한정되여있습니다.

 

일군들부터가 경제적어려움과 같은 눈앞의 난관에 위축되여 이 운동에 대한 신심을 가지지 못하다보니 적지 않은 단위들이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서 전진이 없고 어떤 단위들은 3대혁명붉은기를 수여받은지 20년이 되여오도록 한급 높은 칭호를 쟁취하지 못하고있습니다.

 

조건이 어려워서 이 운동에 뛰여들지 못하겠다고 할것이 아니라 어려울수록 이 운동에 궐기하고 된바람을 일구어야 합니다.

 

평범한 사람들도 영웅으로 키우고 락오자도 선진분자로 만들며 작은 손으로도 전설의 천리마를 불러오는것이 우리의 독특한 대중운동사상의 위력이고 전통입니다.

 

3대혁명의 용광로속에서 패배주의와 같은 온갖 잡사상들이 불타버리고 만사가 풀린다는 관점, 바로 여기서부터 혁명이 일어납니다.

 

3대혁명붉은기를 쟁취한 단위들과 그렇지 못한 단위들과의 차이는 무엇보다도 이 운동의 특성과 위력에 대한 일군들의 관점상차이입니다.

 

우리의 모든 일군들은 인민대중의 힘을 믿고 그에 의거하면 못해낼것이 없다는 주체사상의 원리와 그 구현인 공화국의 영웅서사시를 배우며 성장한 혁명가들입니다.

 

일군들은 사람들의 혁명화, 공산주의화를 다그치고 대중적영웅주의와 집단적혁신의 위력을 최대한 발양시키는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특성을 잘 알고 그 대하의 흐름에 주저없이 뛰여들어 단위발전의 새로운 길을 열어나가야 합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 대한 지도를 개선하여야 하겠습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력사가 근 반세기를 가까이하고있지만 아직도 많은 단위들이 3대혁명붉은기를 수여받지 못하고있고 이미 수여받은 단위들가운데도 제구실을 하지 못하는 단위들이 적지 않은것을 놓고보아도 이 운동에 대한 지도에서 허점들이 있다는것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지금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은 판정을 받기 위한 운동, 기발을 수여받으면 끝나는 운동처럼 되고있습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 대한 지도는 응당 모든 단위들을 이 운동에 궐기시키는것으로부터 시작하여 운동 전 과정에 대한 정상적인 장악과 지도, 공정한 판정 그리고 붉은기를 수여받은 단위들이 계속 높은 목표를 세우고 3대혁명수행에서 앞장서나가도록 하기 위한 부단한 지도방조와 재판정, 실속있는 총화로 일관되여야 합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 대한 지도를 개선하는데서 당중앙위원회 선전선동부의 임무가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 사업상특수성과 이러저러한 조건으로 적지 않은 단위들이 이 운동에 참가하지 않는것으로 되여있습니다.

 

3대혁명로선은 사회주의건설자라면 누구나 받들고 관철해나가야 하는것만큼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 참가하지 않는 단위나 근로자란 있을수 없습니다.

 

당중앙위원회 선전선동부에서는 그 어느 단위나, 그 누구나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 떨쳐나설수 있게 지도서와 판정규정을 비롯하여 지난 시기에 세운 기준들을 다시 검토해보고 갱신할것은 갱신하고 보충할것은 보충하면서 속살있는 지도가 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열기를 고조시키는데서 옳은 상벌제도를 실시하는것이 중요합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서 모범을 보인 단위들과 3대혁명기수들에 대한 정치적 및 물질적평가를 잘해주어 보다 많은 단위들과 광범한 대중이 절실한 리해관계를 가지고 떨쳐나서게 하여야 합니다.

 

한단위에서 오래동안 일하면서 자기 단위를 3대혁명붉은기, 2중, 3중3대혁명붉은기단위로 만드는데 특출한 기여를 한 일군들과 당정책관철의 혁혁한 성과로 3대혁명기수집단의 영예를 빛내여나가는 단위들에는 높은 급의 수훈과 표창도 내신하여야 합니다.

 

특히 3대혁명붉은기를 쟁취한 시, 군들에는 훈장과 표창을 수여할뿐 아니라 국가적인 우대조치도 실시하여야 합니다.

 

무슨 일에서나 총화평가가 공정하고 상벌관계가 명백하여야 합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서 뒤자리를 차지하는 시, 군당책임비서들, 3대혁명붉은기단위대렬에서 제명되거나 칭호를 박탈당한 단위의 당책임일군들은 응당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시, 군, 련합기업소범위로 확대하는데 맞게 이 운동에 대한 지도를 원만히 담당수행할수 있도록 직능을 바로 작성하고 필요한 기구와 직제도 보충해주도록 하여야 합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이 활성화되는가 못되는가 하는것은 이 운동을 직접 맡아 지도하는 일군들의 수준과 능력에 크게 달려있습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지도하는 일군들은 당의 사상과 매 시기 제시되는 당의 방침에 정통할뿐 아니라 각 분야의 당정책도 알고있어야 하며 행정경제사업실무와 과학기술에도 밝고 문화적소양도 높아야 합니다.

 

특히 자기 맡은 지역에 깃든 당의 령도업적에 대하여 잘 알고 구체적실정과 특성에 맞게 지도를 따라세우기 위한 방법론을 부단히 연구적용하여야 합니다.

 

도, 시,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당위원회들에서도 대중운동을 담당한 일군들을 다방면적으로 준비된 능력있는 일군들로 꾸리는데 깊은 주목을 돌리고 적어도 5년이상은 고착시키는 제도를 세워야 하겠습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 대한 지도를 선전선동부에서만 하는것으로 인식하여서는 안됩니다.

 

당중앙위원회로부터 각급 당위원회 모든 부서들이 아래당조직들에 대한 지도사업을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과 밀접히 결부시켜 진행하며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 협동작전으로 이 운동을 적극 떠밀어나가야 합니다.

 

잡지 《3대혁명붉은기》를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선도하고 추동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될수 있게 잘 편집하여야 합니다.

 

《3대혁명붉은기》잡지에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서 모범을 보이고있는 당조직들과 일군들의 성과와 경험만이 아니라 결함과 교훈적인 문제들도 취급하고 결의목표작성과 총화방법같은 실무적인 문제들도 다룰수 있게 해당한 조치를 취하여야 하겠습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과 사회주의애국공로자들을 따라배우는 운동은 호상 밀접한 련관속에 있습니다.

 

3대혁명의 불도가니속에서 훌륭한 인간전형들이 배출되며 사회주의애국공로자들이야말로 3대혁명선구자들중의 선구자들입니다.

 

당에서 사회주의애국공로자들을 높이 내세우는것은 한생 어렵고 힘든 초소에서 그 어떤 공명과 보수도 바람이 없이 당과 혁명, 조국과 인민을 위해 깨끗한 량심과 성실한 구슬땀을 바쳐가는 그들의 높은 충성심과 아름다운 애국지성이 참으로 고맙고 귀중하기때문입니다.

 

사회주의애국공로자들을 따라배우는 운동을 적극 벌려 전세대들이 발휘한 충성과 애국의 모범이 년대와 년대를 이어 계속 재현되게 하여야 합니다.

 

앞으로 사회주의애국공로자대회같은것을 진행하고 그것을 정례화하면 사상정신적으로, 도덕적으로 숭고한 높이에 올라선 선구자들의 모습을 통하여 우리 당이 바라고 조국이 기억하는 참된 삶에 대한 생동한 교본을 가지게 될것이며 새세대들을 교양하는데도 아주 좋을것입니다.

 

3대혁명소조운동을 활성화하여야 하겠습니다.

 

사상, 기술, 문화의 모든 분야에서 혁신적인 변화와 발전, 우리 식의 문명을 개척해나가는 변혁의 시대에 3대혁명소조는 응당 척후대가 되고 전위로 활약하여야 합니다.

 

당의 사상과 로선을 누구보다 잘 알고 현대지식과 문화를 체현한 새세대 지식인집단, 리상과 포부가 크며 새것에 대한 지향과 혁명열, 창조열이 높은 쇠소리나는 청년전위들에 대한 당과 인민의 믿음과 기대는 대단히 큽니다.

 

3대혁명소조라는 고귀한 부름은 지금과 같은 새로운 혁명의 시대에 투쟁과 전진의 기발처럼 나붓겨야 하며 3대혁명전위라는 영예로운 칭호는 응당 격변하는 시대의 상징으로 더욱 자랑스럽게 빛나야 합니다.

 

현 단계에서 3대혁명소조의 임무는 기술혁명을 기본으로 틀어쥐고 파견단위의 3대혁명화를 추진하는것입니다.

 

오늘 우리 혁명을 받드는데서 과학과 공업이 노는 중대한 역할과 더불어 기술혁명의 의의는 더욱 부각되고있습니다.

 

경제기술분야에서 새로운 혁명이 일어나지 못하면 현대문명에로 나아갈수 없고 사회주의사상진지도 공고히 다질수 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당에서는 3대혁명소조를 다름아닌 우리 혁명의 중요진지들에 기술혁명의 별동대로 파견하였습니다.

 

3대혁명소조원들은 기술혁명의 봉화를 들고 기술개조, 기술창조, 기술도약을 위한 투쟁에 청춘의 열정을 쏟아부어 해당 단위의 발전과 비약의 지름길을 개척하여야 합니다.

 

3대혁명소조원들은 현실에 몸을 푹 잠그고 현장기술자들과 근로자들과의 창조적협조를 강화하여 파견단위의 생산과 경영활동에 실제적인 도움을 주는 과학기술성과를 내놓아야 합니다.

 

전국각지의 3대혁명소조원들이 똑똑한 과학기술성과를 한건씩만 내놓고 도입하여도 현실에서 걸린 문제들이 적지 않게 풀리게 되며 그것을 불씨로 하여 온 나라에 기술혁명의 불길이 활활 타오르게 할수 있습니다.

 

생산현장에서 탐구하면서 배우고 배우면서 탐구하여 새 기술창조의 선두에서 나가는것이 3대혁명소조원의 활동방식으로 되여야 합니다.

 

3대혁명소조원들은 패기와 정열에 넘치고 진취성이 강한 청춘시절에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먼 후날에도 값높이 추억할 창조의 자욱을 뚜렷이 남겨야 합니다.

 

3대혁명소조는 파견단위의 3대혁명화를 강력히 추동할수 있는 커다란 잠재력을 가지고있습니다.

 

3대혁명소조원들은 당적, 국가적안목과 혁신적인 고찰력으로 현실을 투시하고 파견단위의 3대혁명수행에 도움이 되는 참신하고 건설적인 의견들을 적극 제기하여야 합니다.

 

해당 단위 당조직의 지도밑에 군중정치사업도 하고 언제나 대중속에서, 대중의 선두에서 모범을 보이며 새지식과 새기술보급의 주인이 되여 기술혁신의 분위기를 주도해나가야 합니다.

 

수도의 발전된 문화, 도시의 앞선 문화가 지방으로, 산간벽촌으로 흘러들게 하는데서도 강한 전파력과 영향력을 발휘하여야 합니다.

 

3대혁명소조가 있는 곳이라면 그 어디에서나 혁명적이고 생기발랄한 분위기가 차넘치고 창조와 투쟁의 열풍이 일어번져야 하며 3대혁명소조원이라면 누구나 온 집단이 바라보고 본받는 3대혁명의 선구자가 되여야 합니다.

 

우리 당은 당과 국가의 강화발전을 떠메고나갈수 있는 전망성있는 후비간부들을 키우는데서 3대혁명소조사업을 대단히 중시하고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하기 위한 투쟁은 간부혁명을 동반하며 젊고 쟁쟁한 후비간부들을 체계적으로, 대대적으로 키워낼것을 요구하고있습니다.

 

3대혁명소조원들은 소조기간을 당과 국가의 은덕에 보답하는 첫걸음인 동시에 자신들을 앞날의 민족간부로 준비하는 시절로 귀중히 여기고 고상한 사상정신적풍모와 높은 실무적자질을 갖추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여야 합니다.

 

당의 뜻에 리상을 따라세우고 당에서 걱정하는 문제해결을 위하여 매일, 매 순간 사색과 실천을 이어나가는 참된 혁명가, 진취적이고 혁신적이며 곤난을 두려워하지 않는 강의한 기질의 소유자, 먼 후날에도 자기 사업을 조국과 인민앞에 떳떳이 총화받을수 있는 성실하고 량심적인 인간, 고상한 문화와 도덕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틀어잡는 멋있는 청년으로 되는것이 3대혁명소조원들의 열렬한 지향으로 되여야 합니다.

 

최근에 와서 3대혁명소조에 대한 지도는 한마디로 알속은 없고 형태적인 틀거리만 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중앙으로부터 하부까지 지도체계가 정연하게 서있지 않다보니 통일적인 지휘와 심도있고 구체적인 지도가 보장되지 못하고 3대혁명소조운동이 활기를 잃고있습니다.

 

당중앙위원회 해당 부서와 각급 당조직들에서는 3대혁명소조사업실태를 전면적으로, 해부학적으로 분석하고 불합리한 요소들을 빠짐없이 찾아 적실한 개선대책을 강구하여야 하겠습니다.

 

3대혁명소조운동의 활성화는 응당 3대혁명소조의 질적, 량적강화로부터 시작되여야 합니다.

 

정치사상적으로 건전하고 학과성적이 우수한 대학졸업생들을 엄선하는 원칙을 견지하면서 경제부문들사이의 균형을 맞추고 전반을 추켜세우는데 도움이 될수 있게 파견력량을 보다 강화하여야 하겠습니다.

 

3대혁명소조를 생산단위들에만 파견하던 종래의 틀에서 벗어나 지역단위로도 파견하여 당의 시, 군강화로선관철에서 한몫 단단히 맡아하도록 하여야 하겠습니다.

 

이렇게 되면 중요경제부문을 추켜세우는 사업과 지역발전을 추동하는 사업을 동시에 밀고나가면서도 3대혁명소조에 대한 지도를 보다 실속있게 할수 있으며 소조의 역할도 증대시킬수 있습니다.

 

전국적범위에서 제기되는 기술력량의 수요와 파견가능성을 잘 따져보고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서 관건적의의를 가지는 중요생산단위들과 각 지역들에 파견할 3대혁명소조의 규모를 적절하게 설정하며 소조파견사업을 책략적으로, 능동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당조직들과 일군들은 소조에 대한 지도를 중요한 당적과업으로 틀어쥐고 높은 책임성을 가지고 부단히 심화시키며 3대혁명소조를 내세워 자기 지역, 자기 단위에서 제일 걸리고있는 과학기술적문제도 풀고 3대혁명화의 돌파구를 열어나가야 합니다.

 

3대혁명소조원들이 우리 당의 파견원이라는 긍지를 안고 최대의 마력을 내도록 사업조건과 생활조건을 잘 보장해주며 실적이 높은 소조원들을 내세워주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표창도 잘해주어 그들의 정신력과 창조적열의를 앙양시켜야 합니다.

 

각급 당조직들에서는 3대혁명소조기간에 사업과 생활에서 모범을 보인 대학졸업생들을 간부로 적극 제발등용하며 그들이 생산현장에서 혁명화, 로동계급화된 지식인답게 당과 인민을 위하여 변함없이 충실히 복무해나가도록 잘 이끌어주어야 하겠습니다.

 

국가과학기술위원회를 비롯한 해당 부문, 해당 단위들에서는 3대혁명소조가 기술혁명의 전위대로서의 역할을 원만히 수행할수 있도록 지도를 아래에 접근시키고 요구성을 높여야 합니다.

 

3대혁명소조원들의 기술혁신사업이 국가적리익, 시대적추세와 현실적요구에 맞게 옳게 진행되도록 장악지도와 심의를 책임적으로 하며 전시회, 참관을 비롯하여 3대혁명소조원들의 시야를 넓혀주고 창발성을 계발시키는 사업을 다양하게 조직전개하여야 합니다.

 

3대혁명선구자들은 우리 당이 아끼고 내세워주는 핵심이며 보배들입니다.

 

사상, 기술, 문화의 3대전선을 믿음직하게 지켜선 동지들과 같은 훌륭한 충신, 애국자들이 많기에 우리 당과 국가의 기반은 굳건하며 온 나라를 3대혁명화하는 투쟁은 약동과 전진의 세찬 격류를 일으킬것입니다.

 

모든 대회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고귀한 혁명유산이며 사회주의건설의 강력한 추동력인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과 3대혁명소조운동을 새로운 높이에 올려세우기 위한 투쟁에서 선구자의 영예를 계속 빛내여나가야 합니다.

 

우리 당이 내세운 투쟁목표는 방대하고 난관은 의연히 겹쌓이고있지만 우리는 모든 조건이 조성될 때까지 기다릴수 없습니다.

 

오직 우리의 힘으로 우리 식의 발전침로를 따라 굴함없이 억세게 전진해나가야 합니다.

 

나는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력사의 온갖 도전을 3대혁명의 거세찬 불길로 물리치면서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부흥을 반드시 안아오리라는것을 굳게 믿습니다.

 

모두다 필승의 신심과 불굴의 의지를 안고 위대한 우리 국가의 존엄과 영광을 위하여, 사회주의완전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갑시다.

 

출처 : 현장언론 민플러스(http://www.minplusnews.com)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역시 100 % 친일반역 사법부

정혜라 검사의 배임 사건 각하 , 평택지청 이정아 검사

 

이유 설명 한마디도 없음

-----------------------------------------------

교육부 감사서에 친일 반역 이윤석이 12 억 횡령했다 분명히 나와 있음

 

그런 이윤석을 무죄 처분한 게 배임 아닌가 ?  

--------------------------------------------------------------

일제에 빌붙던 법조인의 후배들인 반민족 불법단체  한국 사법부

 

공수표 공수처

 

역시 반역자 무죄 = 유전 무죄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전철 전자파 방지책

https://www.youtube.com/watch?v=pm-Ia6vI4PA

 

     30:20   암 : 전압 이상 + 산소부족

 

* 지하철 내부 전자파 ~~ , 메디컬 투데이 , 우푸름 기자

 

   전철 차량 내부 전자파 위험 , 소아 백혈병 2 배

  ----------------------------------------------------------------------

1 . 추락 방지문 위에 알미늄 판을 대서 , 전자파를 막는다

 

2 . 차량 외판에 알미늄 판을 덧댄다

--------------------------------------------------------

적은 비용으로 큰 사회 의료비를 줄인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딮스 중국의 막장 자본주의

한겨레 보도 : 입소스 여론조사 , 인류의 해결 희망 과제

                      빈곤 불평등 > 실업 > 코로나

----------------------------------------------------------

16 ~ 19 세기 자본주의 : 진보성 + 반역성

20 , 21 세기 딮스 자본주의 : 반역성

재산이 수백 조 달러인 딮스가 중국과 짜고 코로나 범죄로

인류의 빈곤 불평등 실업을 심화시킴

풀린 돈을 후손이 갚아야됨 . 인플레 --> 인류 고통

----------------------------------------------

딮스 중국 처벌 , 대공황 , 인류의 행동으로 

진보적 자본주의냐 사회주의냐 결정될 것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