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비뚤어진 조 바이든의 출구 인터뷰 폭로
2025년 1월 8일
페이스북
지저귀다
다행히 트럼프 대통령은 곧 집무실의 존엄성을 회복할 것입니다.
비뚤어진 조 바이든은 불명예를 안고 퇴임하기 전 퇴사 인터뷰를 위해 USA TODAY와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는 망상이고 부분적으로는 날조였으며 모두 일관되지 않았습니다.
기록을 바로잡자:
주장: "그래서 나는 일본과 쿼드가 인도, 일본, 호주, 미국과 협력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했습니다."
사실: 쿼드는 2017년 트럼프 대통령 하에서 재설립되었습니다.
주장: "우리가 집권할 당시 이자율은 9%였습니다. 지금은 2.34%로 떨어졌습니다. 따라서 인플레이션은 전 세계적으로 발생했다고 주장하겠습니다."
사실: 바이든은 금리가 아니라 인플레이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여전히 틀렸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반복적으로 말한 거짓말입니다. 바이든이 집권했을 때 인플레이션은 1.4%였다.
주장: "주요 적들과의 직접적인 갈등을 줄였습니다."
사실: 바이든의 비참한 외교 정책은 전 세계적으로 갈등과 불안정을 고조시켰으며, 이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10월 7일 이스라엘에 대한 공격, 전 세계적으로 전례 없는 수의 미국 대사관 철수를 초래했습니다. 트럼프 시절에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주장: "우리는 고용을 1,600만 명 늘렸습니다."
사실: 바이든이 '창출한' 일자리의 대부분은 트럼프 대통령의 첫 임기 동안 팬데믹에서 회복된 일자리였습니다. 개정 후 Biden은 약 610만 개의 일자리를 창출했습니다.
주장: "나는 인플레이션이 그들의 삶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사실: Biden은 너무 늦을 때까지 인플레이션이 "일시적"이라고 반복적으로 거짓으로 주장했습니다. 한편, 경제학자들(전 오바마-바이든 재무장관 포함)은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미국 구제 계획을 인플레이션의 "원죄"라고 비난합니다.
주장: "저는 [내가 선거에서 승리했을 것입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는 바이든이 역사적인 산사태에서 패할 것으로 예상되는 여론조사 결과와도 가깝지 않습니다.
주장: "내 생각에 만약 그가 5조 달러의 세금 감면을 추진한다면, 그가 전반적으로 증가하는 관세를 처리한다면, 그것은 모두 미국 소비자의 비용을 증가시키는 것뿐입니다."
사실: 트럼프 대통령의 성공적인 세금 감면이 재승인되지 않으면 2억 700만 명의 미국 납세자들은 평균 22%의 세금 인상을 보게 될 것입니다. 반면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는 미국 근로자를 보호할 것입니다.
주장: "임금이 올랐습니다."
사실: 실질 주당 평균 수입은 바이든이 취임한 이후 3% 감소했습니다.
주장: "실례지만 11개 이상의 민간 부문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사실: 1조 달러도 아니고 실제 투자도 아닙니다.
주장: "그런데 대통령이 나타나서 '분명합니다. 이것은 남부로부터의 침략입니다. 이 모든 이민자들이 이 모든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사실: 바이든의 비참한 외교 정책에 따라 전 세계 테러리스트들이 점점 더 대담해짐에 따라 전례 없는 수의 테러리스트와 범죄자들이 바이든의 국경 개방을 통해 미국에 입국했습니다.
주장: "나는 지옥처럼 일한다."
사실: 바이든은 현대 역사상 어떤 대통령보다 더 많은 휴가를 보냈으며, 전체 대통령 임기의 거의 40%를 휴가에 소비했습니다.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