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오늘 하루 MTU와 미셸위원장을 위해 트윗 탄원에 동참해주세요!

출입국사무소에서 이주노조 미셸 위원장의 비자를 취소하고 3월 출국 명령을 내린 것이 2월 10일이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법원이 집행정지 가처분 신청을 인정했습니다. 따라서 본 소송이 진행하는 중에는 미셸 위원장은 떳떳이 한국에 체류할 수 있게된 것이지요. 

 

오늘은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에서 진행하는 트윗 탄원을 진행하는 날이에요. 트위터 하시는 분들의 많은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법무부와 법무부장관에게 탄원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여방법

이귀남 법무부 장관(@2kwinam)과 법무부(@happymoj)에게 보내는 트윗을 작성하시려면,

1. @2kwinam @happymoj 를 맨앞에 붙여주세요.

2. #MichelCatuira 라는 해시태그를 글 맨 뒤에 붙여주세요.


노란색 예시 메시지를 복사한 후 자신의 트위터나 아래 소셜댓글에 트위터로 로그인한 뒤 입력해주세요.

@2kwinam @happymoj 미셀 카투이라의 체류허가취소를 철회하고, 강제출국 조치를 중단해주세요.
#MichelCatuira

@2kwinam @happymoj 미셀 카투이라를 포함해 한국내 이주노조 지도자들에 대한 표적수사와 단속을
중단해 주세요. #MichelCatuira

@2kwinam @happymoj 미셀 카투이라를 포함한 모든 이주노동자들의 인권을 보호해 주세요.
#MichelCatuira

오늘 딱 하루만이니까 서둘러주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