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국제공산주의동맹] EU를 향하여 돌아선 시리자의 배신과 절연하라! 노동자 행동위원회를 수립하라!

원문출처: 국제공산주의동맹 웹사이트

 

시리자가 이끄는 그리스 정부의 유럽연합(EU) 제국주의자들의 죽거나 말거나 식의 명령들에 대한 총체적인 항복은 긴 반향을 남기며 EU의 긴축 협박을 거부하여 투표했던 수백만 명을 모욕한 것이다. 그리스 트로츠키주의자 그룹의 우리 동지들이 EU와 시리자라는 EU의 종복들에 맞서는 프롤레타리아트 투쟁의 강령 주위로의 노동자 행동위원회들의 수립에 대한 아래와 같은 요구를 제안하였다. 이러한 투쟁은 모든 EU, 그리고 국제적으로 노동인민들의 계급적 이해관계를 위한 것이다.

 

 

이제 그만!

EU를 향하여 돌아선 시리자의 배신과 절연하라!

EU와 은행들을 향하여 돌아선 시리자의 배신과 절연하라. EU와 EU의 통화인 유로는 대부분의 그리스 인민들에게 고통을 주는 비극적인 덫이었다. EU와 유로와 반드시 절연해야만 한다. 이 절연을 위하여, 그리고 노동인민들의 이해관계를 위하여 행동하고 그들에게 복종할 정부를 향하여 투쟁하기 위하여 서로 다른 경향들 출신의 노동자들과 그들의 동맹 - 청년, 실업자, 이주자들, 연금수령자들 - 으로 구성되는 위원회들이 나라 전역에 걸쳐 세워져야만 한다. 의회적 틀 안에서는 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없다. 또한 우리는 적절한 이름이 아닌 유럽연합 전역의 한마음을 가진 그리고 계급 의식적 노동인민들에게 우리의 목적에 따라 우리를 지지해 줄 것과 그들 자신의 나라들에서의 함의에 대하여 숙고해 줄 것을 호소한다. 자본가들, 그리고 그들의 은행들과 관계를 끊어라!

 

다음의 것들을 위하여 투쟁할 노동자 행동위원회들을 건설하라:

⦁부채를 무효화하라! 유로와 EU를 타도하라! 세번째 각서를 찢어발겨라!

⦁쇼이블, 메르켈, 올랑드, 그리고 모든 EU 범죄자들에 맞서는 그리스, 독일, 기타 유럽 노동자들의 공동투쟁을 위하여!

⦁파시시트 위협을 분쇄할 노동자 방어부대를! 인종주의적 공격들에 맞서 이주자들을 방어하라!

⦁VAT와 모든 역진세들을 철폐하라! 모든 인민들에게 적정한 주택 제공을! 강제 퇴거 반대! 식량 배급과 가격들에 대한 노동자 통제를!

⦁기업과 은행 비밀들의 철폐 - 회계장부를 공개하라!

⦁은행들, 공공시설들, 운송, 항만들, 그리고 해운 운송 산업을 몰수하라! 그리스를 산업화하라!

⦁생활비에 묶여 있는 모든 퇴직자들에게 당장 적정한 연금을! 모든 인민들에게 양질의 의료보장을!

⦁실업에 맞선 투쟁 - 임금손실 없는 노동시간 단축을 통하여 모든 인민들에게 일자리를!

 

당장 투쟁으로 조직하라! 이 전단을 동지들의 현장, 캠퍼스들, 그리고 이웃들 등에 나눠주시오.

 

국제공산주의동맹(제4 인터내셔널주의자) 지부

그리스 트로츠키주의자 그룹에 의하여 제안됨

2015년 7월 17일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