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Outtakes from the Karate Kid Video by Jonny

 

 

헤이스팅스에 있는 홈스맘 Ann이 대뜸 페이스북 메세지를 보내서 내가 유명해졌다고 했다. 무슨 말인가 싶어서 다시 보았더니 조나단이 이번엔 가라테키드 뮤직비디오 NG모음? 버전 정도 되는 비디오를 다시 유튜브에 올린 것이다. 아주 잠깐 지나가긴 하지만 조나단과 내가 ukulele를 치고 있는 모습이 삽입되었다. 기억을 되돌려보니, 영국을 뜨기 전 마지막으로 헤이스팅스에 하룻밤 내려가 지내던 날 밤에 조나단과 둘이서 똑같은 곡을 계속 쳤던 것 같다. 앞엔 비디오 녹화버튼을 눌러놓고 말이다.ㅋㅋ 조나단이 이 때 찍은 영상으로 다음에 뭔가 하날 만드면 연락준다고 했는데 넉달 정도가 지난 지금 드디어 세상에 빛을 본 셈이다. 푸하핫.

 

Outtakes 를 보고 있자니 조나단의 호탕한 웃음, 내가 홈스테이 하던 집, 타운에 있던 프렌치스 펍, 그 쪽 지방 특유의 억양 등등 떠오르는 게 많다. 그냥 긴장이 풀리고 유쾌해진다. 조나단의 누나 안젤리는 이번 주 수욜에 드디어 쌍둥이를 출산했다고 한다. 쌍둥이 사진을 받아봤는데..

 

 

 

이름이 Nathan 그리고 Chloe란다. 아들 딸 쌍둥이..귀여운 것들..

 

 

조나단의 가라테 키드 원 뮤직비디오 감상은 유튜브에서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