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패경찰 박XX블로그 도배에 관해

부패 경찰 박XX라는 블로그 진보넷 블로그에서도 유명하지요.

 

작년인가부터 진보블로그에서 활동을 시작했는데, 다른 상업블로그와 같이 취급하기 애매하고 다른 이용자들에게 큰 피해를 주지는 않는다고 봐서 별다른 제제를 하지 않아왔습니다.

 

그런데 최근 같은 주제로 블로그를 여러개 개설해서 한꺼번에 비슷한 내용의 글을 블로그 메인에 도배하고 있어서 다른 이용자들의 소통을 방해하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또한 요즘 기승인 무료화상채팅 광고 블로그처럼 기계적으로 블로그를 계속 개설하고 있기때문에 스팸으로 간주합니다.

 

때문에 , 아래 블로그들은 블로그 개설자에게 공지후 3일이내에 삭제 조치 할것이며 추후에도 반복되는 경우 공지없이 삭제할것입니다.  또한 3일동안 해당 블로그의 게시물이 블로그 메인에 도배되는 경우 즉시 메인에서 삭제(블로그에서 삭제하는것은 아님)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본인인듯 한 분이 덧글을 남겨주셔서 , 소통이 될때까지 조금더 기다려 보려고합니다. 


gfg ( http://blog.jinbo.net/afafds )
신촌현대백화점 김동규경비님! 부패경찰 박s동 비리 밝혀주세요 ( http://blog.jinbo.net/gfdfsf )
부패경찰 박s동 비리 밝혀주세요 ( http://blog.jinbo.net/fgfggf )
신촌현대백화점 김동규경비님! 부패경찰 박s동 비리 밝혀주세요 ( http://blog.jinbo.net/gfafgdf )
규수당 스포츠센타에서 쫓겨나다 ( http://blog.jinbo.net/ytythtg )
박상만, 강경희씨! 부디 진실을 밝혀주세요 ( http://blog.jinbo.net/thht )
부패경찰 박s동의 새빨간 거짓말 ( http://blog.jinbo.net/dghgd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최근 트랙백 목록

  1. 트랙백 테스팅
    재성잉
    2016
  2. ㅅㄷ
    test
    2015
  3. 트랙백?
    일상의 기록, 기억 해내기
    2015
  4. 트랙백이란?
    Progrimang
    2015
  5. 트랙백 테스트
    talecue1님의 블로그
    2015

저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