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넷 후원의 밤, 참 잘 했어요<

2010년도 진보네트워크센터 후원의 밤에 와주신 모든 활동가 블로거 노동자 기타 재야인사분들;; 감사합니다. 일일이 다 몰라서 언급을 못 해도 일일이 다 고마웠어요!! 그럼 간단하게 그날 스케치를 해 볼깝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종회라고 2009년에는 용산 집행위원장으로 순천향 병원에, 서울 구치소에서 지내다가 올해 다시 출근을 하는 둥 마는 둥 이번 주에도 안 나오신 진보넷 대표가 인사 중이십니다. 이제부터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맹세하고 계시네요 후후후 앞으로 투쟁의 현장 말고 사무실에서 자주 만나고 싶다는 소망이 있지만 오늘 법원 판결에서 실형 4년을 구형했네요 아이코... 이 나쁜 놈들... 집행유예로 잘 풀려나시길 바랍니다 ;ㅁ; 아니, 승리해서 대법원이 무죄 선고하기를!!!! 무죄!! 무죄!!!!

 

진보넷 후원의 밤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요즘 어떤 활동을 하고 계신지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짧게 살펴 볼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교육연구소 박유리 활동가 : 서울시 학생인권조례 제정안 발의를 위해 서울 시민들의 힘을 모으고 계십니다. 한 명 한 명 서울시민들의 협조를 바래요 -> 서울학생인권조례 주민발의안 공청회자료집(2010.10.1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권위를 파행으로 이끄는 현병철의 사퇴를 촉구하는 인권단체연석회의(?) 명숙 활동가십니다. 실제로는 인권운동사랑방 상임활동가시죠?? 사랑방 쪽은 사업이 많이 분화되어서 잘 모르겠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레오공조 한국 지부 부지회장 박철수 님 :

요즘 프랑스 대사관 앞에서 노숙농성을 하고 계신데요ㅜㅜ 삼성르노 자동차에 부품을 대는 프랑스 발레오 자본이 수년간의 흑자 상황에도 불구하고 공장을 위장폐업하고 프랑스로 날르면서 발레오 노동자들은 해고당하고 말았습니다. 이날 같은 시간에 촛불집회를 하시는데도 불구하고 와주셔서 감사해요ㅜㅜ 빨리 승리하시길!!!!

발레오공조의 투쟁 소식을 읽으세염 ☞ 발레오공조 블로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축하공연하러 와주신 회기동 단편선님. 저(뎡야핑)는 두리반에서 뵈었을 때는 그렇구나 하고 말았는데; 노래 되게 좋았어요!! 까마귀떼, 오늘 나는, 동행 세 곡을 불러주셨어요. 진보넷 블로거라고 조용히 소개하셨는데 이글루로 이사하셨잖아요() ㅋㅋㅋㅋ

그런데 왠 어린이가 난입?!

 

사용자 삽입 이미지

꺅!! 진보넷 행사에 내가 빠질 순 없지~~ 6살 오진경 어린이입니다 >ㅅ<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장 오늘(25일 목요일;) 있을 청소년 활동가 활동기반 마련 후원의 밤을 광고하러 오신 쩡열님!!

활동하러 다니려고 해도 차비도 잘 없다는 그 분들;ㅁ;에게 오늘 못 와도 따뜻한 연대의 돈을 건네 주세요!!

☞ 110-298-691797 신한은행 김동균

쩡열님은 진보넷 자원활동에도 관심이 많으십니다 조만간 자주 볼 듯?!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이주노조 위원장 미셸님이 군부 독재 시절 마냥 인권이 후퇴한 한국을 질타하고 이주노조 운동, 크게 노동 운동에 진보넷이 함께 하면 더 잘 될 거라는 덕담을 들려주셨습니다. 즉석에서 급하게 섭외된 통역자 아즈님께도 감사드려요!!

 

이마만큼 쓰고나니 더이상의 스케치는 힘드네요 호호호 각자 술드시는 사진을 찍은 게 몇 점 있지만 실어 무엇하리...;;;;; 다만 이 후기를 작성하는 작자가 블로그 운영자인 관계로 블로거들께 특별히 감사드릴게요.

 

진보불로거 감비, 나비(인디보), 니나, 마리신, 산오리, 새벽길, 쏭, 스머프, 스캔플리즈, 요그, 지각생(ㄱㄴㄷ 순 ㅋㅋ) 그리고 위에 이미 언급한 쩡열, 아즈 와주셔서 햄볶아요 또 만나요!!!! (저랑 인사한 진보불로거 중에 빠뜨린 분은 없겠져 설마... =ㅅ=)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