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냉장고 선물받았어요!

하필 여름에 냉장고가 고장났었어요. 덕분에 냉장고에서 음식 다 썩음...... ^^ 냉장고 구입할 여력이 없어서ㅜㅜ 후원을 조직해야겠다! 소셜펀치에 냉장고 후원함을 개설해야겠다! 이참에 진보넷 어렵다고 징징대봐야겠다!< 하고 냉장고 후원인을 모집하기로 결정했었는데 소문을 먼저 들은 공공연구노조 한국생명공학연구원지부에서 냉장고를 뙇 투척해 주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면 되겠니..?

 

똬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냉장고가 이렇게 예쁠 일...? 너무 예쁘네요 그리고 시원하고 쓩쓩 돌아가고 1등급 오오오 전기 너무 많이 쓰지 말라는 주의 전화를 받은-_- 진보넷에 최적화된 1등급!! (진보넷 사무실에 서버가 한 대 있어서 서버 시원하게 하느라고 에어컨을 돌렸더니 한전에서 전화 옴...ㅜ) 작년 이사 후 얼음 나오는 정수기를 쓰고는 있으되 얼음이 너무 적게 나와서() 더운 여름에 부족했는데 얼음도 빠방하게 얼리고 도시락도 넣어넣고 할튼 좋네요 깨끗하게 고장 안 나게 잘 써야지 ㅜㅜㅜㅜ

 

이 참에 누가 해 줄 지 모르되 그래도 냉장고 빌미로 후원 좀 받아보자고 만들었다가 공공연구노조 한국생명공학연구원지부의 선물 덕에 무쓸모가 된() 냉장고를 부탁해 비운의 웹자보 올립니다 ㅋㅋ 진보넷 새 디자이너가 만들었어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페셜 땡스 투 이성우 운영위원님:

냉장고가 고장났어요ㅜㅜ 들으시자마자 "용량은 얼마예요?"라며 바로 냉장고 후원 추진해 주셨 ㅜㅜ 진보넷에 시원한 여름을 선사해 주신 거 진짜 감사드려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