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양동근 무전기 대박

 

 

 

양동근 무전기 대박
2006-04-10 16:55 | VIEW : 5,879

'스타 핸드폰 정말 마음에 든다'는 제목으로 유머사이트 오늘의유머에 '강하루'님이 올린 이미지입니다. 267개의 추천을 받아 '베스트오브베스트'에 선정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미지에는 총 6명의 스타들이 휴대전화를 들고 있는 사진이 들어가 있습니다. 풀하우스에 출연했던 이영은이 쓰는 휴대전화는 모토로라의 핑크레이저, 그룹 버즈의 보컬 민경훈은 SKY의 IM-7200, 왕의 남자 이준기와 탤런트 려원은 삼성애니콜 가로본능폰, 윤계상은 삼성애니콜 SPH-V4400 휴대전화를 갖고 있습니다.

마지막 양동근은 자신의 얼굴 길이보다 더 긴 전화를 들고 있습니다. '강하루'님은 무슨 휴대전화인지 설명하지 않고 '?????'라고 물음표만 적어놓았습니다. 이 사진은 사실 양동근이 출연한 '뉴논스톱(2002)'의 한 장면을 캡처한 것으로 실제로 양동근이 이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네티즌들은 "대반전"이라며 마지막 사진이 매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양동근은 일찍이 4년전부터 핸드폰 보조금을 노린거다! 오래 된 것일수록 보상가가 높다지?
▼마지막에서 대반전이 있군. 뉴논스톱 다시 보고 싶다!!!
▼양동근 무전기 진짜 대박이다! ㅋㅋ

출처 : http://todayhumor.dreamwiz.com/board/view.php?table=bestofbest&no=10892&page=2&keyfield=&keyword=&sb=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