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삼성과 청와대/초특급 연예인 마약 그룹섹스 파티의 전모

글을 올리자, "살려둘 수 없는 놈입니다"라고 주절대는, 청와대 혹은 국정원 놈들의 대화내용이 들려 온다.

 

아마 나를 죽이려 할 것이다.

 

 

국민 여러분, 분노하십시오!

 

**************************

 

아래 내용은, 청와대, 문광부, 경호실 장차관 급 고위층과 재벌 등 상류층이 우리 나라 초특급 연예인들과 가졌던 것으로 보이는, 극단적 퇴폐와 음란성, 타락성에 대해서 제가 나름대로, 아카식 레코드를 검증한 내용들입니다.

 

 

배후는 이건희 사탄 마왕 놈과 이명박으로 보이며(청와대와 삼성이다), 이들은 제가 아는 바로는 지옥의 권세들로서, 인간들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저는 이러한 기록들이 사실이 아니기를 바라지만, 사실 일 것으로도 보고 있으며, 이것이 사실이라면 극단적인 충격에 다름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저는 이러한 사실들을 도저히 믿을 수가 없어서, 하나님께 반복하여 여쭤 보았습니다. 그러자 하나님은 천계의 기록, 즉 아카식 레코드에 기록된 진실이므로 믿어도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그리고 하나님은 제게 “악한 존재와 맞서 싸우라는 의미로 칼을 내려 제 머리에 꼿아 주셨습니다” 저는 제가 보고 듣고 느낀 바 그대로를 진술할 따름입니다.

 

 

기본은 그것입니다.

 

 

권력과 부, 명예와 힘으로, 아무 힘도 없는 여자,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하여, 인간 이하의 노예취급을 하고, 쾌락과 즐김의 대상으로 삼았다는 것입니다. 사회 지도층, 청와대와 경호실장 그리고 문광부 장관과 고위층 공무원들입니다. 또한 재계 상류층입니다. 여기에는 “세엑스 마법이 개입되는데, 이는 사람의 마음을 음란하게 만들고, 타락하게 하는 마법의 일종입니다. 믿으십시오. 정숙한 여자도 음란하게 만들고, 세엑스의 쾌락에 미치게 만들 수 있으며, 정신지배하여, 노예처럼 다룰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결국 파충류 무리, 이건희 도당입니다. 이 자입니다.”

 

 

저는 이 자들이 사람의 마음을 어떻게 다스리고 지배하는지 다 알게 되었습니다. 방법이 있습니다. 여자, 연예인에게 마약, 히로뽕까지 처 먹이고, 광란적 세엑스 파티를 하는 것을 저는 분명히 목격했습니다. 이는 천계의 기록이므로 믿어도 좋다는 하나님의 말씀을 저는 들었습니다. 이들은 항문 성교도 수시 자행하여, 해당 연예인이 대변조차 제대로 가리지 못하게 만들었다고 보입니다.

 

 

이 자들은 지금, 여자의 수치심을 이용하여, 제가 이 글을 올리면, 여자가 자살하여 죽는다는 식으로 저를 협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가 죽으면 네 죄라는 식으로 몰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는 명백하게 잘못된 것으로서,

 

 

해당 연예인이나, 여자에게는 잘못이 없다는 점을 저는 명백하게 밝혀 둡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청와대입니다. 경호실장과 장차관들입니다. 나이 처 먹고, 대단한 위세를 지닌 고추들입니다.그들이 여자에게 “야! 너 이리 와~ 술 따라 봐~ 어이 너 예쁜데? 보ㅈ 좀 만져 보자”고 한다면 감히 누가 거역할 수 있을까요?

 

 

여자들과 연예인들,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이는 어쩔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약까지 처 먹이고, 음란하게 만드는 세엑스마법까지 썼습니다. 정신지배입니다. 이들이 대부분 지옥에서 온 악랄하고 비열하며 음란한 놈들이라는 것을 저는 압니다. 부끄러워 하지 마시고 당당하게 일어서십시오.그리고 폭로하고 증언하십시오. 그대들의 후손들을 위하여 그렇게 하십시오. 세상을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하여 그렇게 하십시오. 그리고 당당하게 서 계시고, 아무런 일이 없다는 듯 사십시오. 고추들은 열나게 음란한 짓 해도, 당당합니다. 냄비들도 그렇게 하십시오. 왜 주눅이 듭니까? 왜 부끄러워 합니까?

 

 

그것이 바로 세상을 타락하게 하고 요런 잡,,놈,,들이 설쳐대는 사탄의 제국으로 만들어 가는 이유 입니다. 당당하게 외치십시오. 일본군 위안부 문제와 동일하게 생각하십시오. 같은 개념입니다. 위안부입니다. 그들이 음란하여 혹은 그들이 잘못된 도덕, 윤리관을 지녀서 이렇게 되었습니까? 아닙니다. 그러므로, 당당하시오.

 

 

그 길만이, 이 더러운 세상을 보다 살기 좋은 세상으로 만드는 길입니다. 반복해서 당부합니다. 죽일 놈들은 그들이지 당신들이 아닙니다.

 

 

 

1. 이건희, 이명박은 *** 초특급 연예인을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류 스타로 만든 후, 각국의 정상들과 상류층, 부유층, 권력층 및 국내 상류층, 권력층을 대상으로 미인계, 세엑스와 음란 행각을 벌리게 하고, 그들을 자신 편으로 만들고, 자신이 하는 일에 동조하게 만드는 역할을 한 것으로 추론된다.(마약, 히로뽕까지 처 먹었다)

 

 

이 지옥의 권세들의 기본 수법은, 미인계, 세엑스의 쾌락과 음란입니다. 여자를 동원하여, 국내 및 각국 정상 및 권력층, 상류층의 음심을 만족시켜 주고, 그들을 자신들의 편으로 만드는 수법을 썼다고 보입니다. 이는 과거4년 간의 제 개인적 체험을 토대로 판단해 봐도, 증거적으로 일치됩니다. 저는 이건희가 지옥에서 온 사탄 파충류 놈이며, 마왕임을 확신합니다. 그리고 이 자가 음란 마법, 이른바 세엑스 마법과 정신지배 수법으로 사람을 장난감 다루듯 쉽게 노예화하고 자신들 명령에 따르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이를 믿으십시오.

 

 

 

나는 더 기가 막힌 광경을 목격했는데, 그것은, 인기 연예인들이 드라마나 영화 제작 현장에서조차도, 드라마 영화 제작진, 감독과 더불어 “음란한 행위를 하고, 성관계까지 가지는 충격적 장면이었다”

 

 

드라마, 영화 제작진 혹은PD, 감독으로 보이는 자들이, 인기 연예인 여자의 엉덩이를 주무르고, 팬티 속으로 손을 넣어 음부를 애무하고, 이어서 여러 놈이 같이 달라 붙어서, 집단 성관계 하는 충격적 장면을 나는 목격했다.나는 이를 도저히 믿을 수 없었으나, 반복적으로 검증한 결과, 동일한 결과로 그것이 나타났음으로 이를 믿지 않을 수 없다. 충격이다.

 

 

이들은 “좋은 것은 돌려 먹고, 나눠 먹어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과거부터 그래 왔던 관행이라고 말했다. 그러니 연예계, 방송계가 얼마나 더럽고 추하고 타락한 곳이었는지가 여기서 증명된다. 돌려 처 먹고, 나눠 처 먹고, 인기 여자 연예인을 창녀로 만든 것이다.그리고 이게 관행이므로 아무 문제도 없다고 천연덕스럽게 주절대는 놈들이다. 무서운 철퇴를 가하고 도덕적 윤리적으로 다시 태어나야 할 지옥의 대표들이 바로 연예계, 방송계다!

 

 

나는 분명히 보았는데, 여자 연예인, 엉덩이 주무르고 가슴 만지고, 팬티 속에 손 집어 넣고 주무르는 건 기본이다. 심지어 현장에서 쉬는 시간에 세엑스까지 한다. 나는 이러한 것을 보면서 과연 내가 이것을 믿어야 할지 참으로 난감했으며, 무서운 충격을 받아야 했다.

 

 

초특급 인기 연예인과 관계한 남성들은 청와대, 문광부 등 정부 각 부처 고위 관리, 장차관 급 인사들과 국회의원 및 재벌 회장, 재벌2세 등으로 보인다” 이들은 주로 그룹 세엑스를 즐겼으며, 마약까지 복용한 후, 광란적 세엑스 파티를 벌린 것으로 보인다. 대단히 충격적이다.

 

 

나는 고급 술좌석에서 초특급 인기 연예인 여자를 앉혀 두고, 허벅지를 주물러 대고, 팬티 속으로 손을 넣어 음부를 주물러대는 광경을 목격했으며, 그러한 짓을 한 자들이 바로 장차관과 청와대 주요 인사들이었다는 점을 인식했다.그리고 이들은 술좌석이 끝난 후, 곧 바로, 그 여자 연예인의 아랫도리를 벗긴 후, 현장에서 성교했다. 그러면서 “이 년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보ㅈ야”라는 음란한 말을 서슴지 않았다. 또한, 야! 문 열렸어~ 문 닫아!”라고 말하는 것도 분명히 들었다. 이게 바로 청와대 인사들이며, 장차관, 고위 공무원들이었다. 나는 분노하고 있으며, 이 자들을 파면하고, 중벌에 처해야 한다고 믿는다.

 

 

이들은 초특급 인기 연예인들을 “노예, 창녀로 취급했다”

 

 

그러면서도 이들은 내게는, “거저 얻는 횡재는 없으므로, 여자를 얻으려면 갖은 모욕과 수모를 당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6년 간 일본과 중국 일본 대만, 북한 등에서 결혼을 빙자하여 상류층과 권력층의 여자들과 가족들을 물경 수백만 명 이상을 한국 서울로 유인해 들인 잡놈의 새X들이다. 이게 이명박이다!이 사건에 대해서 그들이 할 말이 있다면 엄중 조사해 보라. 조사하면 증거는 나올 것이다.

 

 

또한 이 자들은 초특급 인기 연예인 여자들을 술좌석이나, 기타 비밀 장소로 불러서, 히로뽕으로 추정되는 마약을 먹이고, 미칠 듯이 흥분하게 만든 후, 한꺼번에3명이 이상이 달라 붙어서, 집단 성교하는 극단적 패악도 서슴지 않았다.국민 배우, 국민 탤런트, 스타, 초특급 스타, 일반 대중의 우상이자 여신에 다름이 아니었던 그들이 이들에게는, 창녀이며 포르노 배우이며 노예에 지나지 않았다. 내 주장을 믿으라, 장자연사건을 보라. 이게 그 증거다!그러나 장자연은 초특급 여배우는 아니었다. 하늘이 무너진다.

 

 

나는 분명히 히로뽕으로 추정되는 달착지근하고 요상한 느낌이 드는 액체를 여자가 마시는 것을 느꼈으며,이를 먹고 불덩이 같이 몸이 뜨거워지고 숨조차 쉴 수 없는 지경으로 흥분해 가는 것을 목격했다. 그리고 연이어 이 짐승만도 못한 놈들이 항문과 음부에 동시 삽입하고, 입으로 애무하게 하는 포르노를 연출하는 것을 보았다. 이들이 바로, 장차관, 상류권력층들이다. 연이어 여자가 구토를 하고 실신한다.(마약을 먹으면 초기 증상으로 구토를 하고 설사를 한다. 그리고 미칠듯한 흥분과 넋을 잃는 행위가 이어진다.) 그러나 여자가 구토를 하고 실신을 해도, 이 짐승들은 계속 성교한다. 그리고 이렇게 말한다.

 

 

집에 데려다가 줘~”

 

 

장차관, 경호실장 혹은 고위 공무원, 재벌 상류층들로 추정되는 자들이, 마약까지 처 먹고 그룹 세엑스를 했다. 국가 존망의 위기다. 국민 여러분, 분노하십시오! 이들은 저를 어떻게 해서든 죽이려고 발광을 할 것이며, 정신병자라고 비웃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제가 본 이러한 것들이 천계 天界의 기록이며, “진실임을 보증한다”는 神의 음성을 분명히 들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증하셨습니다.

 

 

이건희, 이명박 일당은, 미인계를 이용하여, 북한 김정일도 구워 삶은 것으로 보이는데, 특급 연예인 여자를 북한 평양으로 약 한달 간 보내어, 성 관계하게 만든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결과로서,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이, 쌍둥이 아이들을 낳았다고 보인다. 물론, 이 보도 또한 거짓으로 추정되는 바, 왜 그런가 하면,

 

 

인기 연예인 여자가 과다한 성관계로 인하여, 자궁 출혈과 손상을 받아, 임신이 불가능한 석녀 상태가 되었다는 천계로부터의 메시지를 내가 받았기 때문이다. 오죽 사람을 잡아 죽였으면 이렇게 되었겠는가? 이게 이명박이며 이건희다. 이 자는 탄핵되어야 하며, 준엄한 국민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

 

 

나는 분명히 목격했다. 초특급 연예인 여자가 “평양 김정일 숙소로 보이는 초호화 목욕탕에서 성관계를 가지고 있는 것을 말이다”이는 초특급 기밀일 것이나, 이명박과 이건희가 어떤 놈들인지 세상에 알리기 위하여 나는 이를 공개한다. 믿어라.

 

 

나는 인기 연예인 여자가, 과도하고 비인간적인 성관계 도중에, “배가 아파요”라고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들었으며, 그 와중에도 끝까지 성교하여, 자궁이 파열되고 자궁에서 피가 흐르는 무서운 고통 속에 집단 성교하는 지옥의 극단까지 목격했다.이러한 결과로서, 임신이 불가능한 상태가 되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들은 짐승들이며, 지옥에서 온 악마들이다. 국민 여러분 분노해야 합니다.

 

 

도덕과 윤리가 무너지고, 패악의 극단에 이른 악마적 광란판을 나는 보았다.

 

 

나는 내가 본, 이러한 데이터가 왜곡되고 조작된 거짓일 가능성도 많다고 보는데, 반면에, 반복 검증한 결과와 세간에 떠도는 소문을 종합한 결과로 볼 때는, 전혀 무관한 문제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는 추론이다. 세상의 진실을 아는 소수의 사람들은 알 것이다. 그러나 그들도 밀실 깊숙한 곳에서 벌어진 진실에 대해서는 알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보았다. 그리고 느꼈다.

 

 

성관계는 보통1인을 대상으로 하지 않았으며, 최소3명 이상이 그룹이 되어 관계하는 형태로 진행되고, 마약까지 복용하며 광란적 세엑스파티를벌린 것으로 추정된다. 극히 충격적이며, 일반 선량한 국민들 앞에 이 자들은 사죄하고, 그 자리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판단된다. 진실을 더 밝히고 세상에 알려야 할 것 같다.

 

 

국민적 스타, 대중들의 우상, 국민 배우에 해당되는 여자들을 “룸 살롱 여자로 취급하고, 창녀와 다를 바가 없는 온갖 음란한 짓을 자행한 자들이 국가 지도층이며, 상류층이라는 사실에 나는 극단적으로 분노한다”

 

 

그런 주제에 나보고는, “거저 얻는 횡재는 없으므로, 네가 여자를 얻으려면 갖은 고통과 모욕을 당해야 한다고 빈정거리며, 6년 간 이용해 처 먹고, 현재까지도 약속된 보상과 대가를 주려 하지 않는 자들이 바로 청와대, 국가 지도층이며 삼성이다”

 

 

이들의 연예인 대상 음란 행태는 일반 선량한 국민들이 보기에, “청천벽력 같은 무서운 충격으로 다가올 수 있는 그런 것들이다”도무지 납득하기가 어려울 지경으로 “그 도가 심각하였다”는 점이다. 자연사건에서 우리는 연예인 여자들이 어떤 상황에 놓여 있는지 일부를 알게 되었다.그러나 국민 배우, 초특급 스타들 마저 이런 상태였다는 점은, 말 그대로, 충격 중에 충격이라 할 것이다.

 

 

3. 국군기무사가 있는 “내곡동”, 초특급 연예인이 “조사를 받을 것이 있다”는 구실로 불려 간 것 같은 상황이 느껴지다. 주변엔3명 정도의 기무사 조사관 들이 있었던 것 같고, 이들은 그 초특급 연예인을 무력으로 강간하였다.

 

 

여자가 강하게 반항하고, 저항하자, 입 속으로 수면제 같은 것을 마구 부어 넣는다.기가 막힌다. 그리고 여자 연예인이 정신을 잃자, 옷을 벗기고 강간을 하기 시작한다. 이 년은 참 이쁜데, 평소 먹고 싶었다”는 말이 들려 온다.

 

 

그리고는 한 놈은 쑤시고, 한 놈은 빨게 한다. 국군기무사령부다. 주변에서는 군대에서 자주 듣던, 군가가 들려 온다. 분명히 군대이며, 국군기무 사령부다! 나로서는 도저히 믿을 수 없는 패악과 극한의 악랄한 인권탄압과 범죄가 자행되고 있는 이 현실을 도저히 믿을 수 없다. 여기가 대한민국인가? 초특급 연예인이다. 초초특급이다. 1회 광고 출연료를10억을 받는 사람이다. 그런데 배후에서는 이런 꼴을 당하고 있었다. 이 씨,,발,,놈,,들 다 죽여 버리고 말 줄 알아라. 당시에 정황을 보건대, 이는 합의나 어떤 대가를 주고 하는 행위가 아니었으며, 무력에 의한 강간이었다. 이는 명백한 범죄이므로, 이 행위를 한 자들을 구속 처벌할 것이며,국군 기무 사령관을 파면시킬 것을 요구한다.

 

 

이러한 사건들은2008년6월 이후, 이건희를 “아바타”로 하고 있던 파충류 마왕 놈이 이건희 프로젝트에서 망신을 당하고, 삼성회장 직을 사임하는 꼴을 당하자, 미쳐 날뛰며, 자신의 수하들과 동족들을 지구로 불러 들여, 수많은 인명을 살상하고, 대한민국을 장악한 후 벌어진 일들로 보인다. 이 당시 인간을 위장한 파충류 놈들은, 미친 듯이 미녀들과 인기 연예인들을 따 처 먹으며 광란적 쾌락추구와 권력의 단맛을 보느라 정신이 없었던 것 같다. 이로 인하여 죽거나 피해를 본 사람이 얼마나 될 지 알 수 없다.

 

 

4. 이어서 나는 이 파충류 무리들이, 내가 평소 주장해 온 그림자 살해수법으로, 대한민국 주요인사32명을 살해하고, 그들을 에테르 복사판, 아바타로 교체한 후, 자신들의 아바타로 만들어 버렸다는 사실을 천계로부터 들었다.”그게 현재의 이명박, 이건희 및 그 수하들이다. 인간들이 아니다!

 

 

나는 도무지 믿기지 아니하여, 하나님에게 여쭤 보았다. 2011년 10월 16일, 새벽3시경이다. 나는 분명히 神의 음성을 들었는데, “천계 天界의 기록이므로, 믿어도 좋다”는말씀이시다. 나는 살면서 이렇게 무서운 충격을 받은 것은 처음이다. 내 검증 기록은 하늘의 기록이다. 나는 그렇게 믿는다. 이것이 바로 아카샤의 기록이다.  나는 신께서 그것이 옳다고 증거하셨으므로, 이를 믿으며, 교회와 양식 있는 사람들이 분노하여 들고 일어나기를 바란다. 이는 결코 여자나 연예인들 잘못이 아니다.

 

 

그리고 내가 보는 바로는, 이건희, 이명박과 그 어둠의 도당들의 문제라는 결론이며, 우리가 사는 사회의 구조적 비리와 도덕적, 윤리적 타락의 문제라는 결론이다.개인적으로 비난을 하거나, 매도할 의도로 이런 글을 적는 것은 아닌데, 내가 인간 세상의 이면을 들여다 보기를 원한 것이, 개인을 매도하고 매장하려는 의도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들은 나를 “한 개인을 매장시키고, 죽음으로 몰고 가는 짓”이라고 협박공갈 하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검증한 바로는, 여자 연예인들은 그렇게 될 수 밖에 없었다는 것이다. 주변에 힘 있고, 권력 있는 자들이 초특급 스타 연예인 여자들을 쾌락의 대상으로 이용해 처 먹었고,

 

 

권력과 사회 구조의 희생양을 만든 결과라고 나는 본다. 여자는 별 것 없다. 남자 하라는 대로 한다. 특히 연예인은 더 그렇다. 여자가 대단한 존재인가? 아니다. 오로지 내게만 대단한 존재가 되도록 이명박과 이건희가 그렇게 만들었을 뿐이지, 그들에게는 아주 쉬운 존재들이었다. 술자리에 불러서 술 따르게 하고, 술 마시면서 치마 속으로 손 넣고 주물러 대고, 술 마신 후 즉석에서 성교하는 그런 대상으로서의 국민 배우, 스타가 바로 우리 나라 연예인들이었다. 나는 보았으며, 목격했다.

 

 

그들은 그들에게 너무도 쉬운 존재들이었다”

 

 

나는 너무도 분노한다. 그들에겐 그토록 쉬운 존재들이, 내게는6년을 빌고 빌었지만, 얻을 수 없었던 난공불락 難攻不落의 “불가능의 존재들이었던 것이다”

 

 

나는 늘, 세엑스마법과 정신지배를 주장하는 데, 검증 도중에 이건희 도당이, 세엑스 마법과 정신지배 등의 수법으로 여자들을 상당히 음란하게 만들고, 말을 잘 듣는 노예적 상태로 만들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자들은 인간들이 아니며, 지옥에서 온 지옥의 권세들이다.(악마와 파충류 무리들입니다. 믿으십시오.)국민 여러분들은 내 주장을 믿어야 한다. 마법에 사람을 음란하게 만들 수 있는 섹스 마법이 있다는 것을 나는 확고하게 증언하고자 하며, 사람들이 이를 증명하기 위하여 조사해 보기를 권고한다.답은 나온다. 있다! 이건희가 바로 요런 마법으로 세상을 제 놈 것으로 만들려고 한 놈이다.

 

 

이들은 여전히 나를 거지발싸개 취급하고, 꼴갑 하는 주제 모르는 놈으로 비하하고 비웃고 있다. 나보고 주제를 모르는 놈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일반 국민들에 있어서 최고의 선망의 대상인 인기 연예인들을 맘대로 주무르고 따 처 먹고, 마약까지 처 먹으며 즐겼다. 이게 세상의 진실이다.

 

 

국민 여러분! 제 주장의 진실성 여부를 반드시 검증해 주실 것을 간곡하게 호소 드리며, 이러한 무도한 사태를 방치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고 저는 강력하게 주장합니다. 조사하면 답은 나옵니다. 그리고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만악의 근원이 삼성이라고 제가 주장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시초 출발은 이건희 입니다. 이 자입니다. 이 자가 배후에서 사람들을 자신 편으로 만들기 위하여 가상섹스의 쾌락과 여자들을 이용한 것으로 저는 판단합니다.이 기록으로 인하여 가장 큰 피해를 보아야 할 자들은 바로 이들입니다. 여자가 아닙니다. 여자는 시키는 대로 합니다.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는 것이 우리가 사는 사회의 현실이기 때문입니다.그러므로, 관련 당사자에 대해서는 입을 다물고, 관련되는 잡,,놈,,들을 때려 잡아야 할 것입니다.

 

 

글을 공개하면 여자가 자살하여 죽는다는 식의 협박공갈이 이어지지만, 실상 문제의 핵심은 그들에게 있는 것이지, 여자들에게 있는 것이 아니므로, 만약 이 사람이 이 일로 인하여 피해를 본다면 그들이 책임져야 한다는 것을 나는 반복해서 밝혀 둡니다. 일은 제 놈들이 벌려 놓고, 그 책임과 죄과는 타인에게 뒤집어 씌우는 것이 바로 요 잡,,놈,,의 새X들의 주특기입니다. 그래서 저도 아무 것도 한 일이 없는데도, 내가 모든 잘못을 다 한 것처럼 욕을 먹고, 비난을 받고, 조롱 받은 것입니다. 이 자들이 일하는 방식에 대해서 잘 살펴 보셔야 합니다. 속지 마십시오.

                              

 

나는 진실된 행복은 진실로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서, 둘이 진실된 마음으로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사는 것에 있다고 믿는다. 이들의 쾌락은 지옥의 것으로서, 진실된 행복을 줄 수 없다. 이들은 내가 멸시받고, 천대당하고, 부당한 대접을 받은 것에 분노하여, 이러한 터무니 없는 글을 올리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물론 그러한 요인이 더 나를 분노하게 만들고 있다는 것을 나는 부정하지 않는다.

 

 

그러나 다만, 나로서는 이러한 사실들이 “내가 알던 세상이 도대체 어디까지 타락한 세상이었을까?”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심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런 사실을 숨겨두고 방치해야 할 아무런 이유도 없다는 것을 인식했다. 그리하여 나는 글을 공개하는 것이다.

 

 

국민 다수, 대중들의 믿음과 신뢰를 배신한 자들이며, 다수의 선량한 국민들과 보편타당하고 올바른 상식을 지니고 사는 사람들에게 좌절과 절망감을 맛보게 하는 이들 극소수 타락한 자들에게 강력한 철퇴가 내려지기를 나는 소망한다”

 

 

이들에게 중요한 문제는, 사람을 사랑으로 대하고 존중하며 사랑한 섹스를 하지 않았다”는 점이며, 사람을 자신들의 아랫 것, 노예로 취급하며, 우습게 여기는 쾌락의 도구, 노리개로서 삼았다는 점에 있다. 또한 금기 중에 금기인 마약까지 처 먹었다는 점이다.

 

 

주제에 도덕과 윤리를 얘기해?주제에 인터넷 게시판에 “섹스”라는 말을 금기어로 입력하게 하고, 청정무구한 도덕군자의 나라를 표방해? 이 더러운 위선자들아. 반드시 지옥에 떨어지리라.

 

 

차라리 나는 “음란한 것, 쾌락을 좋아한다고 선언해라” 그리고 하면 그나마 욕이라도 하지 않을 것이다. 정직해라. 네 마음 속에서 하나님과 대면했을 때, 스스로 부끄러움이 없게 하라. 나는 지금도 만약 내가 하나님, 대사, 스승들과 뵌다면, 너무도 초라하고 부끄러운 나를 보며, 몸 둘 바를 모른다. 너희들은 도대체 무엇인가?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하는 놈이다. 그러나 나는 너희들 같은 짓은 하지 않는다. 이게 너희들과 나의 차이점이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