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20070424 스스로 방학을 결정하다.

어제는 첫 주말 이후 첫 수업 날이었는데, 아무래도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
일단 또 늦잠을 자서 아침식사와 셔틀을 놓치고, 오후가 되니 에어컨 바람 때문에 몸이 점점 차가워지고 안좋아지는 것이었다. 오는 길에 맥주가 땡겨서 저녁 전에 한 캔 사서 마셨는데, 얼굴이 약간 빨개진 채로 밥을 먹고 나서 나도 모르게 잠이 들어선, 눈을 떠 보니 8시 반 정도가 되어 있는데, 기분도 몸 상태도 아주 구린 느낌. 그제서야 생각했다. 오늘 아침에 늦잠을 잔 것도, 하루 종일 기분이 안좋은 것도 다 같은 흐름 속에 있겠구나.

그래서 결심했다. 스스로에게 휴가를 주기로.
며칠 쉬면서 멀리, 보라카이나 다녀와야겠다고 생각하고, 론리를 펼쳐 보라카이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니, 이게 또 어찌나 즐거운지!
쯪쯪, 여기 와서도 여행을 꿈꾸며 좋아하다니.

오늘 학원에 가서 헤드튜터와 이야기를 해보고 싶었지만, 어쩐지 그녀가 오늘 오지 않았다. 대신, 내 튜터들에게는 결석할 거라고 이야기를 해두었다. 다만 아쉬운 건 혼자 가야 한다는 것. 해변에서 혼자 노는 게 상상보다 훨신 더 재미없다는 걸 알고 있는데다, 5월 에 갈건데 같이 가자는 사람들이 오후 늦게나 나타나서 아쉬움이 더해지긴 한다. 그래도 생각해났을 때 질러버리는 자유를 한번 누려보자는 쪽을 선택하기로 했다. 게다가, 편하지 않은 사람들과 노는 것 보다는 혼자가 더 좋을 때도 있는 법.

사실, 한국에선 계속 뭔가 하고 있었고, 논 기간이래 봤자 대만에서의 5일과 마닐라에서의 하루 뿐인데, 무거운 짐과 정해지지 않은 일정 때문에 불안한 상태라 제대로 쉬질 못했지 않은가.
이번엔 제대로 쉬고 올테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