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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3월 29일 일본 가나자와시 니보초 도로변.
몇주일 동안이나 방치돼 있던 여행가방 안에서 목이 잘린 30대 여성의 시신이 발견됐다. 한국인 성매매 여성으로 밝혀진 그녀는 화대 문제로 일본인 남성(이누마 세이치. 60세)과 다투다 처참하게 살해당했다.
그 전날인 3월 28일 대 ~ 한 ~ 민 ~ 국 서울 서초동 모 안마시술소 옆 길바닥.
회사원 김모(49)씨가 쓰러져 있는 것을 업소 종업원이 발견해 119 구조대에 신고했으나 병원 이송 중 숨졌다. 그는 경찰의 성매매 단속을 피하려고 건물 4층 창틀에 매달렸다가 추락사 했다.
위는 주류여성계의 혁혁한 공로(?) 중 작은 사례 두 가지.
성매매 특별법으로 이 땅에서 내쫓아 이주성노동자 양산하고.. 음성매춘 조장하고.. 죽이고.. 죽이고..
성특법, 그 지옥의 묵시록은 현재진행형인데.. (진보/ 좌파를) 믿는 자여 어이할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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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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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법살인이란 말이 있다.이런 경우는.. 성특법 제조회사인 주류여성계의 간접살인? 혹은 사회적 살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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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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갖다붙여도 유분수지요.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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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에는 감정배설만 말고.. 내용을 쓰세요.부가 정보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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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당파씨는 그렇게도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토론과 논쟁을 원하면서, 성매매 들키자 도망치다 추락사한 사건을 지옥의 묵시록이라고 견강부회 하는건 아무리 봐도 앞뒤가 맞지 않네요. 그럼 김모씨의 죽음은 사법살인이고 정권이 죽인거임??!! 본인주장대로 내부모순을 이야기하며 파격을 추구하는것이 부디 사안을 본인 의지대로 확대왜곡하지는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군요.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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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러운 짓 하다 도망간 사람이 죽었으니.. 그런 건 별거 아니다?.. 그런 얘긴가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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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사야. 남부 노예가 해방되서 노예만도 못한 임노동자가 되면 그건 노예해방을 바라는 사람들이 저지른 과오니.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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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유를 제대로 하려면, 노예해방과 노예에 대한 개념부터 정리하고 와야..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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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 노예해방될 때쯤에는 노예주와 노예의 관계가 온정적이었어. 마치 중세 영주가 생산물을 탈취하면서도 보호해준 것처럼. 엥겔스도 북부 임노동자들이 남부 노예들보다 훨씬 더 열악한 처지에 있다고 했어. 그런데 이런 사정이라고 해서 노예제 폐지를 요구하면 안되는거니. 노예에겐 인신의 자유가 없고 임노동자에겐 직업 선택의 자유가 없는데(먹고살기 위해 어떤 가혹한 조건도 받아들여야함) 그 둘이 같은거니.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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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대로 개념정리는 했는데.. 그럼에도 기만적인 링컨을 닮고 싶다? 이런 모순이라니..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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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시대에 남자 양반들이 여성을 억압한다고 해서 처와 첩과 기생이 다 똑같은 취급받니. 아니잖아. 그런데 이게 무슨 소리지. 너랑은 이성적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된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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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성매매를 유지시키고 싶어하는 이 사회의 압력에 대해선 전혀 고민이 없더라. 네 개념은 휴가갔다가 아직도 안돌아왔니.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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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매매 근절론이.. 박정희와 김일성의 적대적 공존론과 같은 맥락인 점 이해해야..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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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뇌구조 중심에는 여성주의 박멸만 있지.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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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주의 종류를 논해야.. 분리주의인 급진페미니즘만 박멸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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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너같은 태도때문에 그 페미니즘이 나타났다는 사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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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가 개념정리했을리 없다. 너에겐 무리야.부가 정보
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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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매매는 소멸되는거지 법으로 폐지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 문화가 바뀌어야 되는거잖아.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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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덴 말모 프로젝트도 실패.. 학습요망부가 정보
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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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모프로젝트는 내가 대충 아는데 아주 본받을 점이 많은거고, 그게 실패한건 반혁명을 예측하지 못해서지.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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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측 가능한 운동이 되어야 함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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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승리와 마찬가지로 패배에서도 배운다.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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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패배는 바보들의 행진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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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논리에 따르면 패배한 혁명은 다 미친짓이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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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요구는 세가지다. 1. 화대를 높이 책정해서 하루종일 많이 안팔아도 살 수 있게 해줄 것. 2. 성매매여성에 대한 예산을 책정해서 그 일을 그만두고 싶어도 못그만두는 사람을 도와줄 것. 3. 그 일을 계속하고 싶은 사람들의 권리를 보장해줄 것. 이건 법없이도 가능하다. 이주노동자들이 불법체류자라고 해서 노동사무소 가면 체불임금 상담 안 해주는 것도 아니고 여권 요구하지도 않는다. 한국경제에 필요하니까 법 무시하고 관행적으로 권리 보장해주는거지.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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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는 좋은 얘기. 그러나1번: 그쪽 성구매자들이 상대적으로 빈곤층일 때 비현실적
2번: 권력은 특별한 분야에 자선/시혜를 파격적으로 베풀지 않음.
3번: 동의, 훌륭한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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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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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은 돈 몇 푼으로 살 수 있는게 아녜요. 빈곤층이 애인을 구하니까 힘든건 엄연한 현실이에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부유층처럼 살아야할 필요도 없어요. 용납할 수 없는 문제. 권력의 속성은 동의하지만 우리는 강제해야돼요. 그런데 남자들, 특히 구매자들이 어떤 태도 보이나요. 집결지 여성들 동정하는척 하다가 화대 높게 부르면 그렇게 쉽게 돈버는게 어딨냐고. 왜 우리 세금으로 그 여자들을 도와줘야하냐고 이중적 태도 보이지않나요. 그럼 앞에 동정은 위선이네요.부가 정보
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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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집결지 사정을 잘 몰라서 하는 말이지만 집결지 근처에 노동상담이나 법률상담해주는 사무실 같은거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어. 집결지나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이 노동사무소 가면 여러가지로 괴롭잖아.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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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무현 때, 그쪽 여성들 자활 명목으로 급진여성주의자들이 사무실 만들어 월급 타간 대신에 그녀들은 아웃됨.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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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얘긴 나도 들었지만 원래 운동에서 소장 그룹들과 활동가 그룹은 궁극적으로 대립하게돼있어요. 활동가들이 빨리 힘을 모아야죠.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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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정신적으로 황폐한 사람이 없는지 검진해서 만약 그렇다라면(술을 마시지 않으면 못견디는 경우 등등) 자신이 그 일을 하고싶어도 당장 쉬게해줬으면 좋겠어.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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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나라가 됐으면 정말 좋겠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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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성매매 주장하는 사람들은 성매매를 자유로운 계약관계라고 보는 이데올로기에 대항하는 이데올로기고 그런 주장이 필요해. 하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성매매 여성의 요구도 받아들여야하잖아. 반성매매와 성매매여성의 인권이 절대 배치된다고 생각안해. 그 여성들의 요구가 반성매매의 중심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해.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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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얘긴데.. 순진한 생각.주류여성계는 님같이 착한 마음을 자신들 권력확대에 이용하고 있다우~
글구 그 권력은 양극화 현상.. 대응과 동떨어진 뻘짓이라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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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미친놈아. 아부떨지마. 사람들이 너랑 나랑 동급이라고 생각할까봐 심히 두려워,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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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가 날보고 '이 미친놈아'.. 그러면내가 니보고 '이 미친년아'.. 그렇게 되기 쉽잖아
난 '이 미친년아' 이런 욕하지 않으려고 지금도 애쓰고 있으니 토론에 집중하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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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 미친년이라고 부르기 싫어서 고뇌하는 척 하면서 너 나한테 미친년이라고 하는거지. ㅠㅠ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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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안구의 평화를 위해서 제발 블로그 좀 그만해줘. 제발. for the peace of all mankind.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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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돈만 많으면 너를 매수하고싶구나. 블로그 닫으라고. 아이고..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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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원래 댓글 읽는게 취미라(포탈사이트 댓글도 꼼꼼이 읽고 있음) 여길 자주 오는데 여기 오면 글만 읽고가고싶어. 너때문에 여기 방문하기도 싫어. 인간아..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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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너가 좋더라.. 그 순진무구, 좌충우돌하는 아름다운 열정이^^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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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초의 시간을 줄테니 니 댓글 삭제해.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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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그렇게 때문에 .... 현행법이 문제가 되는데...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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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블로그에 내 재떨이를 던지고싶다.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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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재떨이에 담배재 털고 싶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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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같은 놈은 길거리에 걸어다니면서 담배 피울 놈이야. 나 한번 그래가지고 내 옷에 불붙을뻔 한 적있다.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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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은 담배 안펴.. 그자들이 팔면서 건강 생각해주는 척 하는게 역겨워서리..^^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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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일의 당사자인 집결지여성들을 적으로 돌려놓고 성매매를 폐지하겠다는 생각은 참으로 어리석은 것.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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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은 행복실현당님의 착각하고 계신것 같습니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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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에 들어가지 않은 측은지심이 낳은 결과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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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냉정한 현실주의자 마광수 같은 사람에게 얻어 터지는 것이고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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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광수가 냉혹한 현실주의에요? 고졸여성이 더 순수한 사랑을 한다고 주절대는 글 보니까 완전 사랑에 낭만갖고 살던데.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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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혹한 현실주의면 상품들의 사랑 조롱 안하지.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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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정신을 크게 둘로 나누자면 법과 법집행의 결과에 전혀 관심이 없는 자와 법과 법집행의 결과와 그 대상에, 즉 범죄자 피해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고민하는 자 이렇게 둘로 나눠지는 데.... 현행법과 그것을 주장하는 사람들이 전자의 입장을 취한다는 것이 문제가 아니가 합니다.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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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구리 생각않고 연못에 마구 돌 던지는 무책임한 법치지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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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부가 무책임하면 여자들한테 대접받고 싶어하는 남자들은 참 윤리적이네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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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부가 성매매를 증오하는 여성들의 환심을 사기 위해 그런 법을 만들었는지도 모르지만(집결지 여성들은 내 알 바 아냐) 그렇다고 해서 성매매를 증오하는 여성들의 감정을 무시하는 것도 옳지 않아. 물론 나는 방지법 시행 이후에 여자들의 싸늘한 반응을 더 많이 봤다. 그런다고 성매매 없어지냐 혹은 자기가 좋아서 하는데 왜 간섭이야. 이런 태도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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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감정을 무시할 순 없지요. 그러나 그 감정이 사회적으로 노출되었을때는 비판의 대상이 되지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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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둘은 무슨 지킬박사와 하이드도 아니고.. 왜 솔직함과 자연스러운 감정표출이 비판받아야하나요. 하청노동자가 원청노동자를 증오하거나 서비스노동자가 손님 증오하는게 뭐가 잘못됐나요.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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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치는 감성모드가 아닌 예측가능한 이성모드여야 합니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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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은 현실을 반영하는거다. 임마.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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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특법 제정 당시 현실여론은 절대적으로 반대였단다.임마?.. 그러다 너 병원가는 수 있다. 조심해라..아가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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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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널 저세상으로 보내주고싶다.부가 정보
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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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들은 자본가 만큼이나 관리자 증오하면서 왜 여자들은 성구매하는 남자들을 증오하면 안되냐.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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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과 여성의 대립을 자본과 노동의 대립과 같은 것으로 만든게 기본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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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식은 다음과 같다.자본가 - 노동자 (자본가는 노동력을 착취해서 부와 권력을 향유한다)
성구매자 - 성판매자 (구매자는 판매자의 성을 착취해서 쾌락을 향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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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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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인간성 파괴되고 헐벗고 굶주리는건 노동자와 성판매자.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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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어요. 노동자는 그렇게 비천한 존재가 아니어요. 노동자는 그 비천한 현실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을 가꾸고 있는 사람이에요. 쓸데없는 동정은 하지 마세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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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눈에 보기에 산과 들과 바다가 있지만 우주에서 지구를 보면 평평한 원형이듯이, 일에서 보람을 느끼고 자기계발하는 노동자가 있다고 해서 착취 그 자체가 부정되어야하는 것은 아니죠.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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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가를 위해 한평생 고생하다가 노년이 되어서야 내가 왜 살았지 하는 회한들. 그게 우리 삶 아닌가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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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의 한 단계에서 남성은 바깥에서 일하고 여성은 안에서 집안을 잘 다듬어서 남성이 소외노동에서 겪는 모든 수모를 달래고 어루만져 주고 하는 등등 의 역할분담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역할 분담을 여성의 본질에 맞춰 정당화했다는 것이죠(젠더의 핵심). 그런데 지금에 와선 여성이 밖으로 나왔어요. 소외노동을 하죠..... 여기서 갈등구도를 명확하게 해야 할 것 같습니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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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노동자는 이중, 삼중의 착취구조에 있죠.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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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모순은 너희의 모순보다 훨씬 더 복잡하니까 단순논리 적용하지마.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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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구조를 명학하게 해 보자는 것이죠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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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가 그리 복잡해요. 배웁시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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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타강령을 쓴 자와 고타강령을 비판한 자 중에서 누가 누구를 이해하고 있나요. 남자들이 여성을 이해하려고 하나요. 자기만의 우물에 갖혀서 그 비판조차 이해를 못하는데.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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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보기엔 급진주의 페미니즘이 제일 솔직하고 나머지 페미니즘은 물타기를 하고있음.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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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남자들과의 어설픈 화해를 위해 성구매자들까지 포용하려고 하죠. 성매매여성의 요구라면서. 그렇다면 노사화합을 바라는 노동자들의 요구까지 받아야하나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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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타 강령은 안 읽어봐서 모르겠고... 바로 그 솔직이 문제죠. 솔직하니까 내가 같은 솔직이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 나 몰라라 할 수 없죠. 좋은 의미에서의 보수파들도 소위 책임지는 윤리를 이야기 하고 있어요. 우리가 운동을 한다고 하면서 그 이하로 떨어지면 문제가 심각한 정도가 아니죠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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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칸트적인 윤리를 비판하면 최소한 책임지는 윤리와 행동강령은 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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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들이 반성하는데도 급진페미니즘만 지랄이면 문제도 안돼.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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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트는 진보를 인류가 성숙해지는 과정으로 이해했어요. 도대체 남의 생존을 약점삼아 원하지도 않는 성관계를 하는게 어린애가 돈 한푼 없는 부모한테 이거 사달라고 떼쓰는 것과 무엇이 다른가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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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반성할께요.... 그리고 사실 많이 반성했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여성 스타일은 robinson jeffers의 메데아 입니다. 무서워서 반성안 할 수도 없구요부가 정보
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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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구매자들이 자기가 무슨 짓을 하고있는지 깨닫는다면 쓸데없는 공격은 불필요하겠죠. 자기들은 그 여자를 절대 애인이나 배우자의 범위에 포함시키지 않으면서 왜 그 여자는 다른 남자앞에서 초라하게 만들어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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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흥업소에서 일했던 여성들이 네 과거는 중요한게 아냐라는 말 믿고 결혼했다가 싥증이 나면 바로 과거 얘기나와서 다시 그 직장으로 돌아간 사례가 얼마나 많은지 아세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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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와 행동강령에 관한 토론을 더 집요하게 하기 위해서. 칸트 윤리는 아리스토텔레스의 윤리, 즉 뭐가 뭐에 좋은가, 에서 출발하여 이런 수단과 목적, 또는 결과관계에서 목적/결과를 지워버린 윤리죠. 그리고 이런 반잘림을 제대로 세우기 위해서 형이상학적인 신을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시 아리스토텔레스로 내려가고 또 플라톤까지 내려가서 우리가 현실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가 숙고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나아가야 합니다. 진보니까.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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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사람들은 감정이 없는 비디오테이프가 아니란 말예요. 자신에게 소중한 여성이 그렇게 살길 바라지 않는다면 거기 안가야하는거 아닌가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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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들이 소위 술집여자를 뭐라고 부르나요. 나가요라고 부르지 않나요. 왜 거길 드나드는 사람이 아닌 먹고살기 위해 웃음과 몸을 파는 여자들이 그런 경멸적인 말을 들어야하나요. 누가 더 추한가요.부가 정보
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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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들끼리 주점 운영하는데 술마신 남자들이 어떤 식으로 행패를 부리는지 잘 알지 않나요. 그들이 그렇게 증오하는 자본가 여성한테는 차마 그렇게 못하면서 얼마나 약자들을 짓밟고 사나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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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몇번을 봤는데 남자손님들은 절대 그거 안말려요. 초라하고 또 초라한 새끼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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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와 실천을 묶어야 하지 않는가 합니다. 이론과 실천은 같이 이야기되는데... 이해하니까 그 사정이 어쩔 수 없고... 저도 헷갈리네요부가 정보
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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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예전에 어느 조직에서 나온 소식지 보니까 여자 회원 한 명 가관이더군요. 여성이 억압당하는건 남녀불평등 때문이 아니라 체제모순때문이라고. 그러면 시스템은 누가 만들었나요. 남자들이 만들고 여자들은 구경만 하고 있지 않았어요. 남자들이 자기들 중심으로 놓고 체제 만든거 아닌가요. 유교나 기도교나 이슬람이나 남성중심적이긴 매한가지 아닌가요. 자기가 무슨 말 하는지도 모르고 어디 책에서 읽은거 고대로 내뱉는거. 지겨워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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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가서 그냥 따귀 갈겨요. 진담입니다.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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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귀가 정답입니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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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튼 논점으로 다시 돌아가 성매매 매춘을 현행법과 같이 다루면 안된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남성과 여성의 문제는 남성의 몸에 베인 습성이기 때문에 저는 이것을 법으로/아니면 성주류사업을 축으로 해서 해소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때 그때 즉각즉각 반응하는,차라리 그 자리에게 따귀를 때리는 여성이 그 습성을 바로잡는데 한몫한다고 생각합니다.부가 정보
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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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다른 나라 국가원수 오면 선물로 뭐 줬나요. 성접대는 우리 고유의 문화에요. 맨 위나 맨 아래나 똑같아.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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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원래 아직도 현장에서 개고생한다는 이유만으로 사회주의 조직 편애하지만 그 사람들 이 문제에 대해서 절대 고민없어요.부가 정보
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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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냐면 더 중대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 생산양식이 바뀌면 심성도 저절로 바뀐다는 생각.부가 정보
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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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도 사회주의자들은 무슨 건물처럼 토대위에 상부구조가 올라가있는 모형을 생각하는데 원래 생산양식은 토대와 상부구조 다 포함한고 사회관계라는 사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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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트가 안맞네요. 요는 그래서 성접대 방지법을 만들어야 하는 것인가, 그리고 법을 만든다면 어떻게,,, 이것이 지금 문제가 아닌가 합니다.부가 정보
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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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부 조사해야하는데 회계사들은 접대 안받을까.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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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린 나쁘다 하고 돌 던지거나, 아니면 측은한 생각이 들어서 동전하난 던져 주거나 뭐 그런 사람들이 아니잖야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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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도 맑은데 사회주의자들은 노동자를 아랫물로 생각하고 있으니 이게 문제. 뭐가 혁명적 주체야.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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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뭘 해야하고 어디에서부터 시작할까"하고 물어보는 사람들이잖야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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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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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신한 보수가 말하는 모범에 대하여 피땀흘려 숙고해야 할 문제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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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튼 많은 문제가 성매매법과 짬뽕되어 있네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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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요. 둘 다 마음 곱게 먹고 잘 지내요. 너 혁사 너 또 한심한 소리하면 가만안있을줄 알아. 유 퍽유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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옙.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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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너는 ou님처럼 올바르지 못한거니. 성매매는 누가 결정권을 갖고 있는지에 대한 문제다. 누가 가격을 결정하니. 누가 상대를 선택하니.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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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파쇼들이라면 눈뜨고 못보지. 특히 좌파연하는 파쇼들은 무슨 주의를 팔더라도 가만둘 수 없지..[바로알기]
유럽형 매춘 결정권은 당사자가 선택한다.
집창촌은 유럽형이 많고.. 따라서 성노동자들 자기결정권이 있지.
음성매춘 쪽은 번호순대로 들어가니.. 결정권이 매우 취약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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딴건 몰라도 독일은 내가 좀 알아. 거의 20년 전 얘기지만. 독일은 섹스샵이 많고 우리처럼 여성접대부들이 들끓는 유흥없소 별로 없어. 집창촌도 선원들이 많이 몰리는 함부르그 같은 도시에만 집결해 있을걸. 한국은 유럽에 비할 바 못되는 엄청난 수준. 그리고 프랑스도 정치인의 섹스스캔들에 대해서는 관대하지만 돈주고 사는 것에 대해서는 관용을 베풀지 않을거라는게 나의 추측.부가 정보
행복실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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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교환이든 주체는 사는 자야. 성산업도 시장변동에 민감하고 지금 어떤 권리를 획득했더라도 시장상황이 안좋아지면 자기들끼리 가격경쟁하고 서비스도 구매자가 원하는 수준에 맞추게 되있어. 노동자들은 안그러냐. 지금 이렇게 권리가 후퇴한게 다 공황때문이잖아.부가 정보
어리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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넘치는 댓글엔 침묵이 최고지만...성매매 특별법은 성매매로 피해를 당하는 여성들을 보호하기위한 최소한의 조치라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성매매를 양성화한다고 관련된 모든 문제가 없어지는것은 아니지요~ 위의 예는 성매매 특별법으로 생긴 문제라기보다는 성매매과정이 얼마나 남성중심의 폭력적인지가 드러나는 과정입니다. 단속을 피하다가 생기는 문제는 요즘 논란이 되었던 전자팔찌등의 인권문제와도 관련이 있다고 생각이되어지고... 또한가지는 성매매가 누군가를 성적으로 착취하는 범죄라는 것을 인식못한상태의 논쟁이 문제라고 보여집니다. 희대의 살인마가 경찰에 쫓겨 도망가다가 사고를 당하면 살인죄의 문제인가요? 단속과정의 문제, 인권문제의 부족함이 있지만 그것이 성매매특별법의 문제라고 보여지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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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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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의 참담한 예를 보면서도 성특법이 여성들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2. 성구매남을 희대의 살인마에 비유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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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구매남은 개인이 아니라 집단으로 봐야한다. 성매매여성은 성구매남들의 집단적 소유형태. 한번에 죽이는게 아니라 서서히 파멸시키지. 자본가들도 대체로 그렇지 않아.부가 정보
어리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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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시각이 범죄라는것은 인지못한 시각이라는거예요~ 급은 다르겠지만 그런경우 살인죄에대한 법의문제가 아니듯, 위의 사례 역시 성매매특별법의 문제가 아니라는겁니다.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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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잊어버릴까봐.. 메모.. 좀 있다 답할 것임)행복실현당 2010/04/16 #
도식은 다음과 같다.
자본가 - 노동자 (자본가는 노동력을 착취해서 부와 권력을 향유한다)
성구매자 - 성판매자 (구매자는 판매자의 성을 착취해서 쾌락을 향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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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가 기어이 오늘도 내 하루를 망치고싶구나.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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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알기]성판매자/ sex worker 유형 (LGBT)
1.성산업(sex industry)에 고용된 경우: 업주/포주(자본가), 성판매자(노동자)
2.독립적으로 영업행위를 하는 경우: 성판매자(자가고용노동자 혹은 독립노동자)
3.성판매자들끼리 동업하는 경우: 2번과 유사
* 2번과 3번 증가추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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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번이 가장 많고 외국에서도 2번은 대단히 위험하다. 온라인을 통해서나 길거리 성매매해봐. 욕설, 폭행, 얼굴에 방뇨와 사정, 1:1을 위장한 집단강간, 금품 탈취 등등 그 리스트는 끝이 없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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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 위험도 심각 동의.위험도 때문에 독립적 영업을 원하는 성노동자들은 동업/협업하는 경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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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들이 연대해봤자 폭력적인 손님 감당할 수 있을까. 업소에 혼자 가는 사람도 있지만 떼로 가는 인간들 있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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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가들이 노동자의 단결을 제일 싫어하고 무서워하듯, 마초들도 여자들의 단결을 제일 싫어해. 그러면서 자긴 모든 페미니즘을 싫어하는게 아니고 특정 페미니즘이 싫다고 하지. 최덕효가 여이연은 합리적인 사고를 가진 여성주의자들이라고 칭찬하는거 봐라. 그 인간은 사회주의 페미니즘도 되게 좋아한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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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알기]일반적인 성판매자와 성구매자(LGBT)의 성격
1.성판매자: 성적서비스를 판매 -> 소득
2.성구매자: 성적서비스를 구매 -> 소비
* 자본가 개념 개입이 불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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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가들도 노동자들의 피와 땀을 쥐어짜서 기계 들여놓고 과시용 상품 구입한다. 축적 그 자체를 위한 축적이 어디있니.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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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지 않으면 왜 재벌2,3세들이 멀쩡한 차 놔두고 외제차 구입하니.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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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알기]성판매자와 성구매자의 심리적/위계적 관계 (LGBT)
1.저소득층이 구매자인 경우: 성판매자 우위
2.고소득층이 구매자인 경우: 성구매자 우위
* 집창촌은 주로 저소득층이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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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소득층이 구매자여서 판매자 우위가 되는건 의료나 교육, 법률서비스에 국한된 것이고 아무리 그 업소를 찾는 손님이 하층계급이라하더라도 역시 우위는 구매자집단이다. 시장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뿐 근복적인 위계는 변하지 않아.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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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외는 있겠지만, 이는 현장에서 나온 구체적인 데이타를 근거로 단순화한 것임.(섹파/ 애인이 없어 그곳을 찾은 사람들의 기죽은 심리 참조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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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매매여성들은 위계가 없니. 그들은 천사니. 자기들이 감당하기 힘든 손님(노인, 장애인 등)은 나이 많은 여성이나 장애여성에게 미루지 않아.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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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 그리고 십대포주에 대해선 고민없냐. 얘들 뭐하는거니. 어른 흉내내고 있잖아.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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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성년자 부분은 일단 논외로.. (막가는 자본주의 현상이지..^^)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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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죽긴 누가 기죽어. 그까이거 돈주고 하면 된다고 생각하지. 섹파나 애인있는 남자들이 훨씬 더 돈 많이 쓸걸.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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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그렇지 않아..^^섹파/애인있는 사람들은 다수를 상대하는 성노동자들을 기피해. 낙인이지..
기죽은 모습 많이 봤지..
창피해서 일부러 술먹고들 오는 사람들 많지.. 술먹으면 오히려 작업?에 마이너스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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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 설마 전직 기둥서방은 아니겠지. 어떻게 그렇게 잘 알아.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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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활동가라니까.. 그러넴..ㅎㅎ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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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현장에서 활동했니.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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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은 노코멘트.. 그럼 다 노출되고..운동이 사유화되는 것 같아 싫당..^^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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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조직이냐고 묻지도 않았는데 말안하는걸 보니 꺼림직하군. 난 네가 인권뉴스에서 일하는 것같은데.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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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 사실은 인권뉴스 특파원이지.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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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네임이즈노바디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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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구매자들은 절약형 인간이라는게 내 생각.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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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도 말이 안되는 건 아닌데.. 뭐 불쌍하지..요즘 섹파 없다는 게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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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구매남에게는 한없이 다정한 혁사가 급진주의 여성주의자들은 아주 죽이고싶어하는군.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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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말하는 급진여성주의자는 관념이 아니라 실체야.갸들은 정치권력을 가지고 있는 애들인데.. 힘이 장난아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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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초들의 단결은 관념이냐, 실체냐. 난 개들이 더 걱정스럽다.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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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년대 초반에 위험한 정사나 베이직 인스팅트 같은 영화가 유행했던것 봐라. 여성주의 운동에 대한 남자들의 위기감 때문에 팜므 파탈이 나오는 영화가 인기를 끈거지.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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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도 안돼. 요즘 마초 됐다간 맞아죽어요.가뭄에 콩날까 말까하는 마초가 단결할 꺼리가 뭐가 있냐..^^
한 후배 활동가가 여성활동가보면 무섭다고 도망가더라.. 나야 뭐 기왕이면 활동가끼리 사랑해보라고 권하긴 하지만.. 그게 잘 안되나보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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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가부장제는 많이 무너졌어. 남자들도 맞벌이 안 하면 못산다고 하잖아. 집에서 여성의 권한이 커진건 사실이야. 하지만 가부장제는 역사적으로 소멸해도 새로운 형태의 남성지배는 생겨날 수도 있다는 것이 나의 생각.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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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형태의 남성지배.."?그건 아니라고 봐. 현대화된 곳은 이미 반전됐거든.
'섹스앤시티' '위기의 주부들'이 이제 일상으로 가는 거라고.. 옳고 그른 걸 떠나..
급진여성주의 수출할 곳이 있긴하지.
중동지역 같이 왕조가 남은 몇몇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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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원조교제하고 포주하는 십대들이 영악해? 영악해봤자 얼마나 영악하며 이득을 봤자 얼마나 이득을 보는데. 누가 그들을 그렇게 만들었을까.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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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큰 원인은 돈이지 뭐.. 시스템이 어른이건 애건.. 인간들을 죄다 버려놓잖아..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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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4년동안 학생들 가르쳤는데, 그것도 수도 없이 직장바꿔가면서, 애를 보면 그 부모가 보인다. 거의 70% 넘는 확률.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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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아맞아.. 그밥에 그나물이지 뭐..^^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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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남자들이 소위 영계 좋아하다보니까 애들이 영악해진거 아냐. 그것도 생존법칙이니까.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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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그런 것도 있겠고, 애들이 어른 가지고 노는 세상이니까.전에 뉴질랜드에서.. 친부가 세 명의 남성에게 $40을 받고 성매매감으로 넘겼다는 14세 소녀의 진술이 허구인게 뽀롱난 적도 있었지. 무서운 복수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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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해야 행복해지는지 모르는 인간들이 마약을 하듯, 그렇게 돈관계로 성관계한다고 행복해질까. 혹시 자기가 만나는 여자도 그런 식으로 대했다가 쫄딱 망하지 않을까.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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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섹스가 무슨 행복인가?.. 활동가들로서는 당근 맞는 얘기지.헌데 흥미로운 현상도 있어.
가끔 레즈여성이 오는 경우도 있고, 섹스 필요없다며 꽃들고 오는 사내도 있어. 잠깐 대화하는 동안 쉬라는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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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성매매여성이 돈때문에 자신의 성적취향을 바꾸어야하니. 이건 현실과 무관한 내 생각일뿐이야. 레즈비언이라고해서 면죄부를 받을 수 있을까. 그리고 꽃들고 오는 남자 사정이야 내 알 바 아니다. 박정희 아들도 업소에서 일하는 여성한테 제발 다정하게만 대해달라고 했다.부가 정보
혁사무당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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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즈에 관심 없냥?^^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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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계발서는 그렇게 열심히 보면서 연애는 막하면 된다고 생각하지.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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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았어. 잘있어. 다신 너한테 관심 안가질께. 바이바이.부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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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았어. 다신 너한테 관심 가질께. 시유레이러..^^부가 정보